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트북으로 풀트래킹하는갤럼 있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982
  • 2018-11-20 01:43:01
  • 110.70
							

업무때문에 파견 한 2년 보낸다는데 노트북 어느정도 맞춰야하니..? 풀트를 잃을순 없다..

숙소 계속 옮겨서 데스크탑을 못맞춘다..

혹시 지금 쓰고있는 갤럼 있으면 좀 알려줘.
하나요 데스크탑이랑 비슷하게 맞추면 될걸.. 2018.11.20 01:47:29
ㅇㅇ 지금 나 데탑은 1080ti에 6700k써서.... 여기에 맞는게 있으려나 110.70 2018.11.20 01:49:09
하나요 너무 똑같이 맞출 필요는 없고.. 사람 많은곳만 안가면 1060 6gb 여도 될꺼야. 내가 데탑 바꾸기전에 i5 7600 / 1060 6gb로 풀트래킹 댄스방 잘만다녔어 2018.11.20 01:50:36
한남춘 게이밍 노트북 써야지 뭐 가격은 비슷한사양 pc 싸대기 때릴듯 2018.11.20 01:51:05
ㅇㅇ 아..그래?! 고마워.. 110.70 2018.11.20 01:51:09
ㅇㅇ 그치뭐 에고.. 발열 걱정이다.. 110.70 2018.11.20 01:51:25
가사이_유노 옵티머스 on/off 가능한 muxed 기능 달린 노트북 사야함 2018.11.20 01:58:55
ㅇㅇ 그게 뭐야? 혹시 링크좀 줄수 있어? 안바쁘면.. 110.70 2018.11.20 01:59:44
가사이_유노 http://prod.danawa.com/info/?pcode=6161391&cate=112758#bookmark_product_information 2018.11.20 02:01:58
가사이_유노 옵티머스 노트북들은 vr연결에 호환성에 문제가 많고 연결된다고 해도 외장그래픽의 제성능을 못뽑음 내장그래픽을 거치기 때문에 병목 일어남 2018.11.20 02:02:33
TrollingMaker 한성 노트북 쿨링개조에 오버하면 랩탑으로 쓸만하다 2018.11.20 02:02:44
ㅇㅇ 고마워! 나도 검색하니까 이거나오네 110.70 2018.11.20 02:02:49
ㅇㅇ 고마워 고마워 110.70 2018.11.20 02:03:12
ㅇㅇ 고마워~~ 110.70 2018.11.20 02:03:30
쎾쓔!!! 나도 노트북 풀트 유전데, 옵티머스 달려있는건 mr밖에 못쓴다고 생각하면됨 위에 갤럼들이 잘 설명해줬으니 잘 결정해서 사셈 ㅋ 2018.11.20 02:15:20
ㅇㅇ 고마워 110.70 2018.11.20 02:27:48
ㅇㅇ 발열 어케잡지... 118.32 2018.11.20 13:03: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956 일반 몸에 LED떡칠한사람나와서 레이져쏘는춤 이름뭐에요? 3 ㅇㅇ 2018-12-07 0
78955 일반 아니되다가또 안되 1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54 일반 뉴에그 오큘 어떰? 5 Alex7756 2018-12-07 0
78953 일반 출근 했는데 엄마한테 카톡옴 30 공익여중생 2018-12-07 36
78952 질문 뭐야...되잖아?;; 2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51 일반 sdk폴리제한 푸는거.. 8 ㅇㅇ 2018-12-07 0
78950 일반 아~~~~저댄하고싶다!!!!!!!!!!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7 0
78949 질문 아무래도 sdk 버젼문제같은데 구버전공유좀해줄사람? 4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48 일반 념글보는데 오타쿠섹기들 순애물찍냐ㅋㅋㅋ 2 ㅇㅇ 175.203 2018-12-06 0
78947 질문 MantisLODEditor 인가 그거쓸려고해도 1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46 일반 뉴비 옷합치려는데 안댐 ㅠㅠ 8 ㅇㅇ 124.58 2018-12-06 0
78945 질문 20k 폴리곤 넘는 모델은 어케올려? 15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43 일반 차렷충에 묵언인데도 귀여울수가 있구나 2 ㅇㅇ 117.111 2018-12-06 0
78942 일반 무제한으로 아바타 즐겨찾기 하는거 정지안먹나요? 3 ㅇㅇㅇ 58.127 2018-12-06 0
78941 일반 오랜만에 VR로 VRC 해봤는데 6 Ƶᴇɴᴏɴ 2018-12-06 0
78940 일반 블소옷 찾고픈데 어디서구해? 1 SenKaZe 2018-12-06 0
78939 일반 오늘도 출근하는 출근충 1 ㅇㅇ 27.164 2018-12-06 0
78938 일반 3달차 브이알챗 후기 1 ㅇㅇ 124.80 2018-12-06 0
78937 VRC일기 춘다 춤 3 Lakenls 2018-12-06 0
78936 일반 주 1일 정도 밖에 못하는데 점점 친구가 줄어... 10 HALT 2018-12-06 0
78935 일반 우콘이 최고야 4 kk08 2018-12-06 0
78934 질문 unity로 아바타 불러오니까 자꾸 merge인가 병합인가 뭔가 하라는데 1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33 강좌/정보 VR로 3D모델링할수있는 프로그램이 있군, 3 ㅇㅇ 220.82 2018-12-06 4
78932 일반 퇴근 시켜주세요... 4 무르마 2018-12-06 0
78930 일반 뭐야 이거 진짜임?? 11 ㅇㅇ 112.151 2018-12-06 5
78929 일반 하 묵언들 사랑스러워서 못참겠다 2 공익여중생 2018-12-06 1
78927 일반 Just H방 특징 1 ㅇㅇ 223.38 2018-12-06 0
78926 일반 놀로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기다리는중 4 다이소vr 124.60 2018-12-06 0
78925 질문 얘기할 때 주로 말거는 주제가 뭐야? 7 ㅇㅇ 121.168 2018-12-06 0
78922 일반 뉴비 저스트댄스 가봤는데 곡명눌러도 노래 안나옴... EU가 멀까? 4 ㅇㅇ 124.58 2018-12-06 0
78921 일반 확실히 퍼그가 사람들이 많이 친화적인거같음 2 Mitsu.G 2018-12-06 0
78920 일반 새로 다운받아서 설정한 아바타가 남들이볼떄 셰이더가2 개로보인다는데 2 211.200 2018-12-06 0
78919 일반 vr 알 알못인대 무선킷은 어떤용도에욤 4 ㅇㅇ 59.30 2018-12-06 0
78917 일반 판타지 주점인가 가봤다 7 ㅇㅇ 175.223 2018-12-06 0
78916 일반 이거 닉네임색 바뀌는 기준이 따로 있어요?? 9 Mitsu.G 2018-12-06 0
78915 일반 브얄 살까말까 하다가 본건데 20 ㄹㅇㄴㅅ 58.77 2018-12-06 0
78914 일반 A 보급창고? 16 새벽 2018-12-06 14
78913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 적용할려고하는데 2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12 일반 왜 다들 '그 신사' 거리는지 알겠네 3 ㅇㅇ 218.236 2018-12-06 0
78911 일반 친구들 다이나믹본이랑 치마안뚫리게하는것만도 귀미션 해주냐? 2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