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트북으로 풀트래킹하는갤럼 있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982
  • 2018-11-20 01:43:01
  • 110.70
							

업무때문에 파견 한 2년 보낸다는데 노트북 어느정도 맞춰야하니..? 풀트를 잃을순 없다..

숙소 계속 옮겨서 데스크탑을 못맞춘다..

혹시 지금 쓰고있는 갤럼 있으면 좀 알려줘.
하나요 데스크탑이랑 비슷하게 맞추면 될걸.. 2018.11.20 01:47:29
ㅇㅇ 지금 나 데탑은 1080ti에 6700k써서.... 여기에 맞는게 있으려나 110.70 2018.11.20 01:49:09
하나요 너무 똑같이 맞출 필요는 없고.. 사람 많은곳만 안가면 1060 6gb 여도 될꺼야. 내가 데탑 바꾸기전에 i5 7600 / 1060 6gb로 풀트래킹 댄스방 잘만다녔어 2018.11.20 01:50:36
한남춘 게이밍 노트북 써야지 뭐 가격은 비슷한사양 pc 싸대기 때릴듯 2018.11.20 01:51:05
ㅇㅇ 아..그래?! 고마워.. 110.70 2018.11.20 01:51:09
ㅇㅇ 그치뭐 에고.. 발열 걱정이다.. 110.70 2018.11.20 01:51:25
가사이_유노 옵티머스 on/off 가능한 muxed 기능 달린 노트북 사야함 2018.11.20 01:58:55
ㅇㅇ 그게 뭐야? 혹시 링크좀 줄수 있어? 안바쁘면.. 110.70 2018.11.20 01:59:44
가사이_유노 http://prod.danawa.com/info/?pcode=6161391&cate=112758#bookmark_product_information 2018.11.20 02:01:58
가사이_유노 옵티머스 노트북들은 vr연결에 호환성에 문제가 많고 연결된다고 해도 외장그래픽의 제성능을 못뽑음 내장그래픽을 거치기 때문에 병목 일어남 2018.11.20 02:02:33
TrollingMaker 한성 노트북 쿨링개조에 오버하면 랩탑으로 쓸만하다 2018.11.20 02:02:44
ㅇㅇ 고마워! 나도 검색하니까 이거나오네 110.70 2018.11.20 02:02:49
ㅇㅇ 고마워 고마워 110.70 2018.11.20 02:03:12
ㅇㅇ 고마워~~ 110.70 2018.11.20 02:03:30
쎾쓔!!! 나도 노트북 풀트 유전데, 옵티머스 달려있는건 mr밖에 못쓴다고 생각하면됨 위에 갤럼들이 잘 설명해줬으니 잘 결정해서 사셈 ㅋ 2018.11.20 02:15:20
ㅇㅇ 고마워 110.70 2018.11.20 02:27:48
ㅇㅇ 발열 어케잡지... 118.32 2018.11.20 13:03: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832 일반 레노버 mr진심으로 돌겠다 디스플레이 케이블 연결 개빡치네 4 쓰읍 175.122 2018-11-29 0
76831 일반 클레릭 샀는데 어두운곳에서 얼굴만 밝은거 어케 수정함? 7 yg 118.32 2018-11-29 0
76830 일반 빠른 아침점호 후기 1 곤돌라스 2018-11-29 2
76829 일반 요즘도 6시 아침점호 함? 1 곤돌라스 2018-11-29 0
76828 질문 유니티에서 자세를 만들고 싶어요 1 ㅇㅇ 1.245 2018-11-29 0
76827 일반 mr이건 뭐건 베이스에 트래커있으면 풀트가능한거임? 4 Buuny 2018-11-29 0
76826 일반 귀여운 캐릭들만남ㅋㅋ 6 밥도둑쟝 2018-11-29 0
76825 일반 오랜만에 들어와봤더니 1 ㅇㅇ 182.231 2018-11-29 0
76823 일반 오늘도 머가리에 총알을 밖는다.gif 25 하루사메 2018-11-29 14
76822 일반 신사늒네납치 잼있슴 1 Nyug 2018-11-29 1
76820 일반 VRC하다 나르시시즘 걸림 10 Terry- 2018-11-29 1
76819 강좌/정보 시판중 및 판매예정 VR기기 모두알아봅시다(VR비교/방대한영상) 5 VR좋아 183.104 2018-11-29 20
76818 일반 頭有老多倭?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9 2
76817 일반 MR주문한거 안왓는데 벌써 바이브 사고싶음 2 공익여중생 2018-11-29 0
76816 일반 MLRS를 만들었습니다 2 l85a2 2018-11-29 3
76815 일반 신사가 똥통인 이유.txt 2 ㅇㅇ 223.62 2018-11-29 2
76814 일반 말할때는 시간차 안느껴지는데 왜 노래방맵만 싱크 오지게 차이나는거같지 6 레콘 2018-11-29 0
76813 일반 오늘은 반드시 체조하러가야지 1 ㅇㅇ 2018-11-29 0
76812 일반 가비도 한국어 잘한다고 소리듣는데 1 ㅇㅇ 114.202 2018-11-29 1
76811 일반 사람마다 즐기는 정서가 있다 6 ㅇㅇ 114.202 2018-11-29 0
76810 일반 이겜 처음할때 뭐하는게 좋은걸까 하냐면 4 히아기 2018-11-29 0
76809 일반 다들 잘자!! 1 초보고양이 2018-11-29 0
76808 일반 개뜬금없는데 일본어 부심좀 부리고 싶어서 쓰는 글 7 히아기 2018-11-29 0
76807 일반 오늘분위기타서 같이자는친구랑 했다 1 ㅇㅇ 39.7 2018-11-29 1
76806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1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9 2
76805 일반 드디어 미니맵 구현했다 2 Bepsi 125.176 2018-11-29 2
76804 일반 vr챗 조작법이 어떻게 되나요? 6 최번개 2018-11-29 0
76803 일반 요새 느끼는 건데 여캐 입에서 4 델피늄 2018-11-29 2
76802 일반 꼬맹이 샤로 5 ㅇㅇ 2018-11-29 1
76801 일반 그 일본어 쓰는 맵 이름이 기억이 안나 2 ㅇㅇ 219.250 2018-11-29 0
76800 일반 11/30일자 스샷 1 클루 2018-11-29 2
76798 일반 새 뚜따 이쁘게 잘 된 것 같다 8 히아기 2018-11-29 0
76797 일반 유니티 로그인 질문 1 차가비 2018-11-29 0
76796 일반 아직도 키넥트 무브봉 괜찮나요 3 cleasky 2018-11-29 0
76795 일반 솔직히 여캐 입에서 3 ㅇㅇ 114.202 2018-11-29 0
76793 일반 이케멘 아바타 쓰는 새끼는 80퍼센트는 좆같다 27 ㅇㅇ 114.202 2018-11-29 31
76792 일반 뉴비 아바타 만들고 업로드 하려니까 2 ㅇㅇ 211.36 2018-11-29 0
76791 일반 복셀 모델 제작 근황 3 n00bly 125.129 2018-11-29 4
76790 일반 좆같은글 원탑 3 ㅇㅇ 223.62 2018-11-29 0
7678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고하면 이거 게속뜨는데 어케해요? 7 엠피찡 2018-1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