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 저번에 꼴려서 블렌더 배운다던 놈인데 지금 시작부터 막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97
  • 2018-05-25 00:30:55
  • 118.34
							


이 아저씨 설명 느긋하게 해줘서 차근차근 따라가는데 

레고 이 개 좆같은거에서 막힌다 진짜 어떡하냐


일단 원기둥 뽑아서 머리 모양 잡는건 할 수 있는데

바로 다음 큐브 추가하고 위에 Border Select로 위만 캐치해서

쭉쭉 늘려 줘야 하는데 


이게 난 안잡혀서 미치겠어 아오 시바 흙손 존나 운다 싯파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아예 싹다 새작업 열어서 첨부터 다시 해봐도 

그 주황색깔 뙇!! 하고 뭔가 그 선택 됐어요~ 이런 느낌으로 변한데서

저 보더 셀렉트로 위에만 잡아야하는데 그게 못넘어가 아오 돌아버리겠네


내가 싯파 좆같아서 오기로라도 붙들고 배운다 아오

블렌더 하는 형님들 이거 어케 해야함 내가 뭐를 실수한거지??




지금 저거저거 싯파 저 흉물스러운 주황색 상자 개싯끼 아오

저거에서 자꾸 막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ㅇ 음... 114.205 2018.05.25 00:41:34
ㅇㅇ 사람마다 잘하는게 다르니까 못하는거 너무 붙들 필요는 없을거야... 114.205 2018.05.25 00:42:14
ㅇㅇ 저런거 다 배워도 감각없으면 사람만든다고 햇는데 외게인나옴 114.205 2018.05.25 00:45:23
ㅇㅇ 감각은 뭐 말하는거시여 그림은 쬐까 그리는디 무튼 포기하기 시러ㅠㅠㅠㅠ 배울래ㅠㅠ 118.34 2018.05.25 00:53:34
MANKALO 보더셀렉트로 잡지말고 아래쪽에 보면 글로벌이라는 한글 보이지? 그 오른쪽에 있는 큐브모양 3개중에서 맨 오른쪽에 있는거 클릭하고 그거로 우클릭해서 선택해보셈 2018.05.25 01:13:00
오잉 이미 아실지는 모르지마는 저거 아래에 보시면 점, 선, 면 선택하는거 바꿀수 있어요 저분 보시면 마우스 아래로 내려서 왼쪽꺼 점으로 바꿉니다. 그러고 a 눌러서 전체선택 해제하고 b 눌러서 위에부분만 네모칸안에 누르면 되요. 104.162 2018.05.25 01:35: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801 일반 오늘부터 묵언vr 안한다 7 신ldl 2018-07-09 2
27800 일반 도와줘요 파딲! 3 하피핏 2018-07-09 0
27799 일반 오큘 패드랑 바이브 패드 차이 심함? 4 ㅇㅇㅇ 218.233 2018-07-09 0
27797 일반 니네 파워 몇짜리쓰냐 3 ㅇㅇ 114.205 2018-07-09 0
27796 일반 이거 마이크 음질 차이 심하냐? ㅇㅇ 39.118 2018-07-09 0
27795 일반 바이브 들어왔다 ㅇㅇ 220.86 2018-07-09 1
27794 일반 풀트래킹 각나왔다 7 러프멜 2018-07-09 0
27793 일반 VR묵언충입니다 3 Stania 2018-07-09 1
27792 일반 커오메 캐릭터 컨버팅 못하나 AiryNyan. 2018-07-09 0
27791 일반 vrchat 아이디로 (스팀말고) VR 가능함? 4 ㅇㅇ 39.118 2018-07-09 0
27790 일반 MMD춤 따라추고싶은데 그쪽계열 댄스방은 없음? 3 엘에르엘 2018-07-09 0
27789 일반 혹시 salute longer 파일중에 코에다 안붙인 버전 있는사람? Poo_Your_Ass 2018-07-09 0
27788 일반 트래커 다음세대? 그런건 없다 7 ㅇㅇ 114.205 2018-07-09 4
27787 일반 오큘러스 쓰는사람 컴 사양 질문좀 16 뉴릴 2018-07-09 1
27786 일반 가슴만지는거 자연스러우려면 cloth야? 9 ㅇㅇ 114.200 2018-07-09 0
27785 일반 님들 이런 거 어떻게 하면 됨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84 일반 VMD 블렌더 이거 프레임 따로 설정하는거 아는사람? ㅁㄴㅇ 218.157 2018-07-09 0
27783 일반 공지 이거 안열림 2 ㅇㅇ 163.136 2018-07-09 0
27782 일반 신규 바이브 컨트롤러 곧 나오지않을까? 4 ㅇㅇ 124.243 2018-07-09 0
27781 일반 트래커(?) 다음 세대 나온돳! 7 세이레크(Seirec) 2018-07-09 2
27780 일반 친추된 사이에서 친삭 당하면 어떻게됨?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78 일반 vrxhat 시작하려는데 뭐부터보면됨? 3 ㅇㅇ 163.136 2018-07-09 0
27777 일반 요 아바타 이름 아는사람? 5 AtaGo 2018-07-09 0
27776 일반 지금오큘살거면 그클럽보다 아마존직구가훨나은듯 울테 2018-07-09 0
27775 일반 아웃라스트 트래거박사 모델있네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774 일반 포탈 강좌 영상 6 Rla시민 2018-07-09 6
27773 일반 데바데 아바타 어디소얻음? 1 잭7커여어 2018-07-09 0
27772 일반 님들 블렌더에서 손 크기좀 작게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71 일반 수리나간 컴퓨터가 일주일째 안오고있음 16 애플치즈 2018-07-09 0
27770 일반 vmd 모션 블랜더 내가 잘못하고 있엇던거네 하피핏 2018-07-09 0
27768 일반 부랄챗 하면 자괴감무새들 볼때마다 병신같음 7 아야세쨔응 2018-07-09 1
27767 일반 바이브사고 컴퓨터사고 트레커사고... 이젠 방이 비좁게 느껴짐 ㅇㅇ 211.246 2018-07-09 0
27766 일반 VR들 손가락 폈다가 오므렸다 하는거? 그거 컨트롤러로 가능한거임? 4 dd 39.118 2018-07-09 0
27765 일반 아바타 입 벌리고 있는 거 수정 방법 좀... 3 asdfasfd 118.33 2018-07-09 0
27764 일반 센세... 선거 어떻게 눕힙니까 3 ㅇㅇ 14.46 2018-07-09 0
27763 일반 아싸들 게임 접어라 1 ㅇㅇㅇㅇ 218.233 2018-07-09 0
27762 일반 저번에 컴퓨터 뺏긴 빌런이다 2 그레모리 125.142 2018-07-09 0
27761 일반 발디 아바타 어딧음? 1 ㅇㅇ 125.181 2018-07-09 0
27760 일반 wake on awake 가 어디에있음? 스카블 2018-07-09 0
27759 일반 아바타안에 아바타넣으면 안에있는기능 다쓸쑤있나 7 꿀뚤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