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근황5@@@@@
글쓴이
음료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92
  • 2018-05-25 00:17:22
							

안녕 5번째글이야~ 오늘은 외국인 어그로꾼들과 일상사진 위주로 스샷을 찍어왔어 5번째 시작한다~ 꽉잡아 내려간다!






























@경고@ 나치/소련 휘장이 등장합니다.

불편하신분과 불타실분은 한강으로 가시면됩니다.


죽어서 지옥에 못가고 VRC에 오게된 그양반.

HELL MARCH

각잡힌거 봐라

이에 질세라 소련군도 행진한다.

대전차 무기도 가져오고...

탱크도 끌고온듯 하다.

이에 질세라 빅스모크 형님들의 빠따열병식

OHHHHHHHHHHH~CJ~~~

미친고양이 가게에서본 탑쌓기 러시아형님들이랑 놀다보니 제법흥이난다.

러시아뽕 140퍼센트 충전되었습니다.

일본신사에 가보니 사람들이 붐빈다. 유명인이라도 온모양이다. 유명인 처음봤는데 신기했다.

겠썸 보드까!

드실?

이건...무엇?

케벌?애니캐릭터와 군인미코?

전광판 빌런

광고도 틀어준다.

삭제해라 애송이~

그뒤 호텔에 취직하게되서 음식을 서빙했다. 와인과 감자튀김 치즈버거를 주문한 회색동물귀 캐릭터

와인과 새우튀김을 즐기는 숙녀분.

커플의 즐거운모습에 총을 쏴갈기고 테이블을 엎고 퇴근했다고한다.


추천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해주리라 믿습니다.♡♡

- dc official App
음료 거의 하루에 한벌꼴로 쓰는듯한 기분 - dc App 2018.05.25 00:18:11
ㅇㅇ 한방에 핫딜검색 다함께 쿠차차!! 싸다구!!! 203.233 2018.05.25 00:21:22
꿀뚤 사진찍을게많아서 좋겟다 2018.05.25 00:45:06
ㅇㅇ 퍄퍄 힛총 175.244 2018.05.25 01:03:47
ㅇㅂㅇ 오예 내가 찍혔당... 110.70 2018.05.25 01:10:58
Seal 나도찍혓네 호다닥! 2018.05.25 02:46:37
SeekRem 군대행진 존나 신기하네 ㅋㅋㅋㅋㅋㅋ 2018.05.25 07:45: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380 일반 표정 이거 뭐임;;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1 0
10379 일반 월드 전체 사람들 시야 왜곡시키거나 야짤테러하는건 뭔 설정임? 5 포동포도 2018-05-31 0
10378 일반 이샛기 턱빠졌나 왜이러지 5 ㅇㅇ 121.131 2018-05-31 0
10377 일반 총 어떻게 꺼냄? 중성 2018-05-31 0
10376 일반 VR 화면이랑 모니터 화면이랑 좀 다른데 5 시란 2018-05-31 0
10375 일반 일본신사 보다가 한국궁 가면 저퀄에 실망이 좀 컸었지 1 LiFe 2018-05-31 0
10374 일반 엌ㅋㅋㅋ 조기퇴근 5 마요릭 2018-05-31 0
10373 일반 Vr챗 ㄹㅇ루 갓겜 오늘 메이드쟝하고 Jk쟝하고 메챠쿠챠 키스했다 1 ㅇㅇ 210.97 2018-05-31 0
10372 일반 아 시발 야근확정 10 ㅇㅇ 110.70 2018-05-31 0
10371 일반 누구말이 맞는지 모르겟어 4 ㅇㅇ 219.248 2018-05-31 0
10370 일반 오늘자 vr챗 대신 3 Sing)Hana 2018-05-31 0
10369 일반 유니티 도움!! 7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1 0
10367 일반 MMD 모델 유니티에서 Visemes가 일본어로 보여서 당황스러울 경우 ㅇㅇ 222.235 2018-05-31 3
10366 일반 mr motion reprojection 기능 써봤는데 3 ㅇㅇ 221.150 2018-05-31 0
10365 일반 요즘 내 취미 ㅍㅌㅊ??.jpg 6 뚱띠스 2018-05-31 2
10362 일반 뉴비인데 아바타 뭐씀? 4 포도초콜렛 2018-05-31 0
10361 일반 모션이나 표정 어케하는거임? 2 ㅇㅇ 219.248 2018-05-31 0
10360 일반 난 좀 조용하고 한적한데에 있는편인데... 2 유라유라 2018-05-31 0
10359 일반 VR 화면에 로딩창 안사라지는데 1 시란 2018-05-31 0
10358 일반 windows MR 비교표 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31 14
10357 일반 vr쳇의 장점 핵냥이 112.161 2018-05-31 0
10356 일반 갤럼에게 4만원에 산 립모션 후기 11 시란 2018-05-31 0
10355 일반 맵 탐방하면서 경치 즐기는 것도 좋은데 LiFe 2018-05-31 0
10354 일반 맵 제작중의 아바타설정법... 좀 .... 3 라스펠 222.233 2018-05-31 0
10353 일반 mr쓰는 놈 있음? 4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2 일반 경치 좋은맵좀 추천해줘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51 일반 유투브 보니까 한국인들 다 일본맵에 몰려있다며 7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0 일반 vr낄거아니면 진짜후진거아니면다돌아가 6 꿀뚤 2018-05-31 0
10349 일반 형들 좁은방이면 바이브 안좋아요? 3 ㅇㅇ 210.218 2018-05-31 0
10346 일반 한국맵은 업나. 왜 다들 일본맵 가서 놀지 3 ㅋㅋㅋ 223.62 2018-05-31 0
10343 일반 아바타 저장은 어디서함? 1 파랑새로빈 2018-05-31 0
10342 일반 모바일로 피시화면 연동하는거 별로임 NAME_HORANG 2018-05-31 0
10341 일반 한손으로 할수 있겠지...? 5 kuma__ 2018-05-31 0
10340 일반 배빌런 소환 7 MANKALO 2018-05-31 0
10339 일반 제일 보편적으로 쓰는 풀트래킹 지원 vr기기가 머임? 5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8 일반 사양 도와주십쇼 입문자 124.54 2018-05-31 0
10337 일반 시간많은사람은 압타 직접만드는게 나음 1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336 일반 난 대화 보다는 맵구경하는게 재미있던데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35 일반 노래방에서 흰하면나오는사람들 2 ㅇㅇ 121.179 2018-05-31 0
10334 일반 vr기기 제일 싼게 mr이야? 3 ㅇㅇ 113.192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