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나 트래커 usb3.1에 꽂아도 되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887
  • 2018-11-19 13:26:07
							

조만간 바이브 풀트 장만 생각중인데....
생각보니 usb 3.0 2개, usb 2.0 2개, usb 3.1 1개 있는 컴터인데...

마우스도 usb에 꽂아야해서 2.0이랑 3.0 남는 포트가 3개뿐인데;;

혹시 바이브 본체나 트래커를 usb 3.1에 꽂아보신 분 계세요?
pypy 링크박스 usb 3.1에 꽂아놓고 잘 쓰는중임미다 2018.11.19 13:51:07
검은자까 영어로 검색하니 안된다는 글도 있어 걱정하고 있었는데 다행이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2018.11.19 14:05:04
하나요 2018.11.19 14:21:32
하나요 포트 5개면 허브 사야될듯. 키보드 1 마우스 1 링크박스 1 트래커동글 3 하면 모자름름 2018.11.19 14:23:00
검은자까 다행히 키보드는 옛날식 단자라 일단 없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조언 감사합니다 2018.11.19 14:24: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884 일반 예언하나 하자면 오늘 마론 나올듯 4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3 일반 마론쨩 써봣는데 진자 귀엽더라 2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2 일반 아쿠아봉봉 신세계네 진자 2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1 질문 링크박스 용도가 뭐에요?? 4 CirrusLogic 2018-11-22 0
74880 일반 hds 공포맵 하면 화면이 안나옴 1 늒네 125.142 2018-11-22 0
74879 일반 맵 간단하게 만들어보려고하는데 이거좀 도와줘! 8 ㅇㅇ 125.191 2018-11-22 0
74878 일반 블프 언제부터임? 1 꿀뚤 2018-11-22 0
74877 일반 닉 보라색 조건이 머임? 5 빈달 2018-11-22 0
74875 일반 너네들은 이성프렌즈 어떻게 대하냐 9 ㅇㅇ 211.196 2018-11-22 1
74873 일반 저어어어언에 불탔던 사기꾼 또 일냄 23 ㅇㅇㅇㅇ 175.223 2018-11-22 22
74872 질문 이거두개 차이가 뭐임? 4 Serosh 180.65 2018-11-22 0
74871 질문 트레커 마운트 살려는뎅 말이야 1 ㅁㅁㅁ 49.168 2018-11-22 0
74870 일반 탈모비ㅡㅁ G군 2018-11-22 2
74868 일반 유니티 도움좀!!! 8 114.199 2018-11-22 0
74867 일반 바이브로 영상 보는법 없음?? 2 dd 183.98 2018-11-22 0
74865 일반 흔한 VR의 쓰임새 현이.ver 2018-11-22 0
74864 일반 오큘은 스페이스무브 단축키가머에여? 2 ㅇㅇ 2018-11-22 0
74863 일반 첫 바이브 썰, 바이브 구매 기념 H방 탐방 썰 13 dd 183.98 2018-11-22 21
74862 일반 지켜보고 있다 5 PaPoPo 2018-11-22 2
74861 일반 핵폭탄 아바타 반응 1 눈깔이 114.202 2018-11-22 0
74860 일반 놀로 사면 재밌게할수있나 7 sapphier 2018-11-22 0
74859 일반 이거버그임? 5 sapphier 2018-11-22 1
74857 일반 놀로 가끔씩 이상하게 아무문제없이됨 ㅡㅡ 3 ㅇㅇ 2018-11-22 0
74856 일반 뿔꽃놀이 1 눈깔이 223.62 2018-11-22 0
74855 일반 Vrc에서 헬조선이다만 5번정도 들음 5 려려려 221.142 2018-11-22 1
74854 일반 블프 이 정도면 ㅅㅌㅊ? 1 이그충 124.49 2018-11-22 0
74853 일반 풀트하니 CPU가 아파한다.. 3 현이.ver 2018-11-22 0
74851 일반 오큘러스 구매질문 1 비둘기구국 112.154 2018-11-22 0
74850 VRC일기 오늘자 vrchat 1 하벤하이드 2018-11-22 0
74848 일반 아 브루스크린떠서 브얄챗 안도ㅒㅅ는데 대걸레 2018-11-22 0
74847 일반 브알기기까지 사려고하면 예산 얼마로 짜면 돼요? 5 ㅇㅇ 125.143 2018-11-22 0
74846 일반 무선킷 혁신인듯 6 울테 2018-11-22 1
74845 일반 차렷충은 자기 못찍는게 너무 슬프다... 4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2 0
74844 일반 이미지 업로드 왜 아직도안됨 1 114.199 2018-11-22 0
74843 일반 커미션없어서 내아바타 수정중 2 빠쓰 2018-11-22 1
74842 일반 VRC 캐릭터들 키가 상당히 작구나 7 차가비 2018-11-22 0
74841 일반 질문이요오 2 1234 58.239 2018-11-22 0
74840 일반 라이젠이면서 무선킷 산 갤럼들 소식이 없는거보니 4 라이젠 112.146 2018-11-22 0
74839 일반 아바타 오류 이렇게 뜸 ㅠㅠㅠㅠ 4 GEORGIA 2018-11-22 0
74838 일반 퇴근한다. 진심 졸려서 선채로 쓰러져 뒤질거같음 11 은사나사 2018-11-22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