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MR 세일 정보 정리글(ASUS, Acer, Samsung)
글쓴이
라임맛슬라임
추천
3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852
  • 2018-11-19 11:13:52
							

ASUS


아수스 MR은 뉴에그 사이트에서 Pre-BlackFriday라고 세일한 제품이야.

대충 블랙프라이데이 이브같은 느낌이려나?

한화 약 26만원

https://www.newegg.com/global/kr-en/Product/Product.aspx?Item=9SIA7AB87E9174&ignorebbr=1



Acer MR


에이서MR은 뉴에그랑 아마존에서 찾았는데, 먼저 뉴에그에 올라온 제품부터 보자.

뉴에그에 올라온 거는 리퍼비쉬라고 고객이 변심 또는 제품고장을 이유로 환불한 제품을 수리하고 테스트한 뒤 재판매한걸 말해.

제품 평점도 하나 밖에 안올라와서 HP MR급의 모험이 되지 않을까싶다.

솔직히 MR은 삼성 오딧세이빼면 거기서 거기이기에 싼거 사는게 낫긴하지만....못미더우면 레노버 사. 몇 천원차이야.


아마존에서는 새 제품을 판매하는데, 한화 29만이면....이번 할인은 아마 레노버가 나은거같아..





Samsung Odyssey MR


아마존에서 올라온 제품이야.

삼성 오딧세이는 MR중에서도 최상급으로 쳐주는건데....그래봐야 MR이라고 하기도 하지만..

암튼 AS도 좋다고 하고 믿을만하니까 레노버사느니 돈 좀 더 쓰고 삼성 오딧세이 MR사는걸 추천할께.

수정 : 해외직구는 AS 안되는거 첨 알음;;

한화 약 47만원.

https://www.amazon.com/Samsung-Odyssey-Wireless-Controllers-XE800ZAA-HC1US/dp/B078K2S122/ref=sr_1_3?ie=UTF8&qid=1542626053&sr=8-3&keywords=samsung+mr



이 글을 왜 쓰게됬냐면, 나도 MR이기 때문에 MR시도하려는 사람들을 위해서 보다 싸게 사는법을 가르쳐주고 싶었어.

HP MR산 사람으로써 궁예에디션이나 샹크스에디션이 안나온게 다행이긴 하지만, 겜블이 좀 있지.

그래서 그나마 좀 더 번듯한 것들로 사도록 유도하고싶었어.


근데 그것보다 더 큰 이유가 있어.

이거 정가주고 산 흑우들아 잘 들어.

꼴좋다 흐헤헤헤헿ㅎㅎ

냐냐냥 오딧세이를 직구로 사면 AS가 안되는데요 ..? - dc App 117.111 2018.11.19 11:23:45
라임맛슬라임 첨 알았네 뭐야 그거. 2018.11.19 11:25:31
하나요 막줄 개추 ㅋㅋ 2018.11.19 11:27:38
아스카愛 AS 받으려고 오디세이 정가주고 샀는데 이게 왜 흑우? 가격차이 얼마나 난다고.. 2018.11.19 11:30:22
냐냐냥 해당 국가에서 AS받기 위해선 해당 국가에 정발한 정발품을 구매해야하는 거고, 직구를 구매했을땐 한국의 사용환경에 맞춘 제품이 아닌 타 국가의 제품을 구매한 것이기 때문에 AS거부사유가 되요. 국내에 있는 AS센터는 국내에 정발된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사용에 제한이 되는 경우에 한해서 서비스를 제공하는거라고 보면 된답니다! - dc App 117.111 2018.11.19 11:37:07
라임맛슬라임 RMA도 안되는거야? 월드워런티나? 2018.11.19 11:59:47
라임맛슬라임 AS받을거면 차라리 오큘을 사는게 이득이니까. MR은 쌀 수록 이득이잖아. 2018.11.19 12:00:16
아스카愛 나 벌써 한번 교환함.. 2018.11.19 12:1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836 일반 져스트댄스 진짜 너무재밌따.... 9 ㅇㅇ 2018-11-22 0
74835 질문 이거 업로드 다르게 하려면 어떡해요? 2 ㅇㅇ 125.137 2018-11-22 0
74834 일반 안녕 바이브 풀 트래킹 산다던 애야 7 ㅇㅇ 112.153 2018-11-22 0
74833 일반 오타쿠새끼들 허구한날 과몰입 ㅇㅈㄹ 4 223.38 2018-11-22 1
74829 일반 바이브 면상이 너무 아프다.. 3 dd 183.98 2018-11-22 0
74828 일반 댄스방 프레임 떨어지는데 어캄? 3 ㅇㅇ 221.153 2018-11-22 0
74827 일반 아니 패치이후 아바타 입이 왜이래? 1 ㅇㅇ 175.196 2018-11-22 0
74826 일반 동생쟝 VRC 한다고 빌려줬더니;; 3 ㅇㅇ 175.223 2018-11-22 0
74825 일반 킷슈뚜따질문 김치푸딩 2018-11-22 0
74823 일반 오큘쓰는데 놀로 풀트래킹 어찌해? 2 123 121.188 2018-11-22 0
74822 일반 진짜 일상대화할때 건담 쥐뿔도 도움안되 ㅇㅇ 59.152 2018-11-22 0
74821 일반 내일부터 국비교육 6개월 빠쓰 2018-11-22 0
74820 일반 베테랑 유저 3 ㅇㅇ 175.200 2018-11-22 0
74819 일반 갤러새끼를 믿은 내가 잘못이다!!! 8 GEORGIA 2018-11-22 0
74818 일반 금단현상 1 ㅇㅇ 2018-11-22 0
74817 질문 혹시 베이스스테이션 블루투스설정으로 켤려면 링크박스있어야함? 2 울테 2018-11-22 0
74816 일반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 글자 125.188 2018-11-22 0
74815 일반 유니티쟝쉐이더2 이거 받앗는데 어케쓰는지 아는사람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13 일반 바이브는 그냥 트래커만3개사면 풀트되? 2 ㅇㅇ 2018-11-22 0
7481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왜이리 어려움?? 3 CirrusLogic 2018-11-22 0
74811 일반 친구랑 놀고 싶은데 3 킹물범 2018-11-22 0
74810 일반 씻고 춤추려니깐 너무춥네;; 8 츄르 2018-11-22 0
74809 일반 살려주세요 윈도우mr 레노버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 계속 떠요 ㅠㅜㅜㅜㅜ 45 탱구 2018-11-22 0
74808 일반 VRc 아바타 적용하다가 오류 났는데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6 Myuri 58.239 2018-11-22 0
74807 일반 무선킷 이거 맞나? 7 울테 2018-11-22 0
74806 일반 립싱크 맞추는것좀 도와주셈 3 리스카 2018-11-22 0
74805 일반 이거 대체 뭐라는거야 2 GEORGIA 2018-11-22 0
74803 일반 VRc 피아노 잘 치고싶다 처형집행자 117.111 2018-11-22 0
74801 일반 미코 귀 흔드는 이모트 할때 3 ㅇㅇ 110.12 2018-11-22 0
74800 일반 아까부터 바이브 징징거리는 놈인데 이거 컨트롤러 연결은 따로 못함/ 4 dd 183.98 2018-11-22 0
74799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런 경고창 뜨면서 업로드안돼는데 왜이런거??? 1 GEORGIA 2018-11-22 0
74798 질문 너무무서워 도왖세요 6 ㅇㅇ 122.47 2018-11-22 7
74797 일반 바이브 뚝배기 수리 초보자아 2018-11-22 0
74796 일반 바이브 환불 안되겠지 ㅡㅡ 6 dd 183.98 2018-11-22 1
74795 일반 라이젠 2700 흑우있냐 ? 5 ㅇㅅㅇ 221.153 2018-11-22 0
74794 일반 저댄 무한반복 해결법좀... 1 ㅇㅇ 119.195 2018-11-22 0
74793 일반 뉴비 MR 안면폼? 질문할겡 2 뉴비 175.197 2018-11-22 0
74792 일반 유니티짱 툰쉐이더 2.0 출시함 6 GEORGIA 2018-11-22 12
74791 일반 킷슈 뚜따했다 4 김치푸딩 2018-11-22 0
74790 일반 이쁜 미코아바타 있는곳 추전점 행님덜 9 ㅇㅇ 110.70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