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MR 세일 정보 정리글(ASUS, Acer, Samsung)
글쓴이
라임맛슬라임
추천
3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852
  • 2018-11-19 11:13:52
							

ASUS


아수스 MR은 뉴에그 사이트에서 Pre-BlackFriday라고 세일한 제품이야.

대충 블랙프라이데이 이브같은 느낌이려나?

한화 약 26만원

https://www.newegg.com/global/kr-en/Product/Product.aspx?Item=9SIA7AB87E9174&ignorebbr=1



Acer MR


에이서MR은 뉴에그랑 아마존에서 찾았는데, 먼저 뉴에그에 올라온 제품부터 보자.

뉴에그에 올라온 거는 리퍼비쉬라고 고객이 변심 또는 제품고장을 이유로 환불한 제품을 수리하고 테스트한 뒤 재판매한걸 말해.

제품 평점도 하나 밖에 안올라와서 HP MR급의 모험이 되지 않을까싶다.

솔직히 MR은 삼성 오딧세이빼면 거기서 거기이기에 싼거 사는게 낫긴하지만....못미더우면 레노버 사. 몇 천원차이야.


아마존에서는 새 제품을 판매하는데, 한화 29만이면....이번 할인은 아마 레노버가 나은거같아..





Samsung Odyssey MR


아마존에서 올라온 제품이야.

삼성 오딧세이는 MR중에서도 최상급으로 쳐주는건데....그래봐야 MR이라고 하기도 하지만..

암튼 AS도 좋다고 하고 믿을만하니까 레노버사느니 돈 좀 더 쓰고 삼성 오딧세이 MR사는걸 추천할께.

수정 : 해외직구는 AS 안되는거 첨 알음;;

한화 약 47만원.

https://www.amazon.com/Samsung-Odyssey-Wireless-Controllers-XE800ZAA-HC1US/dp/B078K2S122/ref=sr_1_3?ie=UTF8&qid=1542626053&sr=8-3&keywords=samsung+mr



이 글을 왜 쓰게됬냐면, 나도 MR이기 때문에 MR시도하려는 사람들을 위해서 보다 싸게 사는법을 가르쳐주고 싶었어.

HP MR산 사람으로써 궁예에디션이나 샹크스에디션이 안나온게 다행이긴 하지만, 겜블이 좀 있지.

그래서 그나마 좀 더 번듯한 것들로 사도록 유도하고싶었어.


근데 그것보다 더 큰 이유가 있어.

이거 정가주고 산 흑우들아 잘 들어.

꼴좋다 흐헤헤헤헿ㅎㅎ

냐냐냥 오딧세이를 직구로 사면 AS가 안되는데요 ..? - dc App 117.111 2018.11.19 11:23:45
라임맛슬라임 첨 알았네 뭐야 그거. 2018.11.19 11:25:31
하나요 막줄 개추 ㅋㅋ 2018.11.19 11:27:38
아스카愛 AS 받으려고 오디세이 정가주고 샀는데 이게 왜 흑우? 가격차이 얼마나 난다고.. 2018.11.19 11:30:22
냐냐냥 해당 국가에서 AS받기 위해선 해당 국가에 정발한 정발품을 구매해야하는 거고, 직구를 구매했을땐 한국의 사용환경에 맞춘 제품이 아닌 타 국가의 제품을 구매한 것이기 때문에 AS거부사유가 되요. 국내에 있는 AS센터는 국내에 정발된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사용에 제한이 되는 경우에 한해서 서비스를 제공하는거라고 보면 된답니다! - dc App 117.111 2018.11.19 11:37:07
라임맛슬라임 RMA도 안되는거야? 월드워런티나? 2018.11.19 11:59:47
라임맛슬라임 AS받을거면 차라리 오큘을 사는게 이득이니까. MR은 쌀 수록 이득이잖아. 2018.11.19 12:00:16
아스카愛 나 벌써 한번 교환함.. 2018.11.19 12:1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411 일반 야기코는 표정 만지지말고 써야할듯... 3 차가비 2018-11-25 0
75410 일반 박스겜 이름이 뭐였지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409 VRC일기 VRC입문.... 성공적... 4 ㅇㅇ 112.153 2018-11-25 0
75408 일반 개발중인 획기적인 VR 기술 6 ㅇㅇ 220.88 2018-11-25 0
75407 일반 라무네 업로드 대신해주는건 문제없음 11 ㅅㅋㅋ改 2018-11-25 0
75406 일반 페이크 트래커 쓰면 제대로 눕기 가능? ㅇㅇ 220.74 2018-11-25 0
75405 일반 이 정도면 안짤리겠지? 3 공익여중생 2018-11-25 2
75400 일반 뭐지..왜 로그인창으로 팅겻지..? 2 ㅇㅇ 121.168 2018-11-25 0
75399 일반 오랜만에 체조갈려고 트래커 챙길려고 보니까 2 하벤하이드 2018-11-25 0
75398 일반 [뻘글]알바 끝나고 와서 브알챗 할려고 했더니 10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4 2
75397 일반 뉴비들 공포맵좀 대리고 가지마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96 일반 도대체 이 정신나간 월드는 뭐지 2 ㅇㅇ 1.227 2018-11-24 1
75395 일반 오늘따라 서버가 영 하피핏 2018-11-24 0
75393 강좌/정보 바이브프로 무선 어댑터 사용후기 3 비보 118.39 2018-11-24 1
75392 질문 애니메이션 Missing 뜨는데 왜이런걸까요 8 차가비 2018-11-24 0
75391 일반 치마에 본이 너무 부족할땐 엌덯게해? 2 카디아. 2018-11-24 0
75390 일반 체조 너무 재밌었어 2 킹물범 2018-11-24 1
75389 일반 소피 아틀리에 크릭터 퍼블릭에있음? 5 하루사메 2018-11-24 0
75388 일반 왜 영상안뜨냐 3 ㅇㅇ 125.180 2018-11-24 0
75387 VRC일기 오늘 첫 VRC 재미있었어 4 ㅇㅇ 112.153 2018-11-24 3
75386 일반 펍에서 끼고 싶어도 영어를 못해서 못끼겟음 6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4 일반 체조시간전까지 열심히 춤추고 있어 2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3 일반 람지 귀여워서 찾아봤는데 2 백당 2018-11-24 0
75382 일반 박스겜 못깨서 너무 서럽다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1 일반 도수체조 몇시 시작이야? 4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0 질문 마이크 이런거도 사용가능함? 5 ㅇㅇ 223.62 2018-11-24 1
75379 질문 MMD모델 받아서 아바타 만들었는데 말할때 문제점 11 ㅇㅇ 125.133 2018-11-24 0
75378 일반 트래커 완충이안되네 고장인가요? 5 123 121.173 2018-11-24 0
75377 일반 22시간 뉴비 박스겜 거의 온고시와요 3 공익여중생 2018-11-24 1
75376 일반 mr중고사고싶은데 어디가야구함? 3 ㅇㅇ 211.36 2018-11-24 0
75375 일반 미코붐은 다시 올거다 아바타 가져가라 9 sing)Hana 2018-11-24 6
75374 일반 허리숙였을 때 작동하는 애니메이션좀 질문... 5 RGF 27.82 2018-11-24 0
75373 질문 아바타 유료 무료 다운 받는곳좀 알려주세요 2 오징어 116.42 2018-11-24 0
75370 질문 텍스쳐 수정하려면 일일히 확인하는 수 밖에 없나요??? 4 차가비 2018-11-24 0
75368 일반 노로 허리켈리 대체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도움좀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67 일반 눕는거 너무 어렵다 레콘 2018-11-24 0
75366 일반 뱁새 팔다리 음직이는거 쓰면 어케댐? 2 대관 2018-11-24 0
75365 일반 구매완료! 4 차가비 2018-11-24 0
75364 일반 이 아바타 오늘 풀트래킹으로 눕는거 봣는데 아루라테 2018-11-24 0
75363 일반 박스맵 2시간째 붙잡고있음 공익여중생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