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쳇에 과몰입 병신이 내근처에도 있었구나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851
  • 2018-11-19 11:07:39
  • 211.177
							

아는 누나가 있어. 내가 좋아하고 있기도 하고 얼굴 본 사이기도 하고.


그래서 좋아하고 있긴 한데 그 누나 주변에 꼬인 새끼들이 하나같이 좀 병신같아서 걱정임..


존나 자책하면서 지 자신한테 극딜을 넣질않나..


대놓고 로리좋아 이지랄을 하지않나 볼때마다 소름돋아 죽겠는데 그중에서 제일 X같은놈은


이새끼는 그 누나한테 고백을 했다고 함. 그것도 디스코드로.


근데 이 누나는 받아 줄 생각이 없었고 꺼지라고 하고 싶었지만 그냥 돌려서 말했다고 함.


근데 이 ㅄ새끼는 돌려말한게 승낙의 의미인줄 알고 지혼자 김칫국을 2000L 쳐먹고있음.


브얄쳇 들어가면 맨날 이모지로 하트를 쳐 날리지않나. 프레젠테이션 룸 가면 하트를 그리질않나.


맨날 디스코드로 사랑한다고 보내고 해서 연락도 잘 안받고 답장도 잘 안해준다는데 이정도면 거의 뭐 ㅅㅂ 지혼자 망상하고 지혼자 그러는거아니냐


내 주변에도 이런일이 있었다는게 존나 소름돋더라.



아 그리고 이렇게 글 쓰면 몇몇놈들은 분명 그럴거임. 니새끼도 과몰입 아니냐.


?? 왜? 이게 왜 과몰입임 그 주변에 병신이 뭔 병크 터뜨릴지 몰라서 걱정하는게 과몰입이라면 니네가 문제인거임 ㅇㅇ

ㅇㅇ 어쩌라고 찐따새끼야 178.175 2018.11.19 11:10:43
ㅇㅇ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줄때매 빡쳤냐? 존나 대뜸 부들거리네 211.177 2018.11.19 11:12:06
ㅇㅇ 갤에 똥끌싸지말고 니들끼리 해결보렴^^ 178.175 2018.11.19 11:12:45
ㅇㅇ 글쓴새끼도 병신이네 89.234 2018.11.19 11:13:29
ㅇㅇ 여러명이 보는 갤에 글쓰면서 호응유도 하는시점에서 과몰입이죠? 112.173 2018.11.19 11:13:44
... 글쓴이가 왜 병신인거냐 지극히 정상이구만 게임내에서 고백하는게 찐따같은거지 ㅅㅂ - dc App 175.223 2018.11.19 11:14:45
ㅇㅇ 정공갤 수준보소 180.64 2018.11.19 11:16:51
ㅊㅂㅁ 글쓴놈이 왜 병신임? 난고백한 새끼가 제일병신같은데ㅋㅋㅋㅋㅋㅋ 욕하는새끼들 지들 찔려서 부들대는거쥬?오졌쥬? 글쓴이 이거 종나 큰그림아니냐. 부들대는 새끼들 비추실명제ㅋㅋㅋㅋㅋㅋㅋㅋ 223.38 2018.11.19 11:25:08
ㅇㅇ 해결하다 빡쳐서 나랑 그 누나랑 따로 이야기해서 그냥 상종 안하기로 했음 ^^;; 211.177 2018.11.19 11:25:41
ㅇㅇ ㅇㅇ 나 병신인건 내가 제일 잘알음. 근데 로리좋아하는 그런 병신같은 부류는 아니니까 포괄적인 의미 ㄴㄴ 211.177 2018.11.19 11:26:10
Lucia 막2줄은 왜넣은거야 - dc App 2018.11.19 11:26:16
Lucia 그것만아니면 문제없는글일텐데 - dc App 2018.11.19 11:26:45
ㄴㄴㅅ 헐레벌떡 로갓하고 튀어나오는거보소 2018.11.19 11:26:48
ㅇㅇ ㅇㅇ 호응유도한다고 보는 시점에서 이미 병신 인증이죠? 호응유도냐 이게 ㅋㅋㅋ 호응유도같아 보였으면 미안하다. 근데 난 딱히 글 싸지를데가 없어서 병신많은 디씨에 써본거거든. 뭐 잘 물긴 하네 ㅇㅇ 211.177 2018.11.19 11:26:56
ㅇㅇ 원래 병신들은 지들이 병신인지 몰라서그래. 아니면 저 두줄은 뺴? 211.177 2018.11.19 11:29:01
하루사메 싸우지말고섹스해 - はるさめ 2018.11.19 11:36:41
ㅇㅇ 고백한놈도 병신이고 글쓴이도 정상은아님. 진심 역겹다 61.76 2018.11.19 11:37:27
ㅇㅇ 내가 과몰입글은 저장하는데 똥글에 재미도없어서 거른다 1.240 2018.11.19 11:42:06
ㅇㅇ 과몰입글보다 재미없네 175.211 2018.11.19 11:44:18
반타블랙 과몰입이라는 애뜻하고 아련한 단어가 어쩌다 이렇게 되버렸을까 2018.11.19 11:51:34
NK08 ㅇㄱㄹㅇ 2018.11.19 11:56:05
ㅇㅇ 윽 그 볼드체 씨발 122.37 2018.11.19 12:04:49
아스카愛 글쓴 놈이 과몰입은 아닌데 어그로에 환장한 놈인 건 분명하다 2018.11.19 13:08:03
경운기Cultivator 맨첫 4개댓글다 유동이네. 쫄리나 - dc App 2018.11.19 13:32:35
Soran12 유동킬러는 역시 유동이군 - dc App 2018.11.19 14:05:50
히비링 그누나 주변에 찝쩍거리는 새끼들 질투하는걸로 밖에 안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 과몰입이야 2018.11.19 14:39:20
늑삐 유동이면 비추인거야? - dc App 2018.11.19 15:47:34
ㅇㅇ 온라인에서도 실제로 만나고 하는구나 신기하네 121.171 2018.11.19 16:17: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280 질문 공지에 눈깔 쉐이프키 만드는 공략있음? 1 ㅇㅇ 223.39 2018-11-24 0
75279 질문 프롭? 아이템들 같은거 어떻게 꺼내는거야? 3 ㅇㅇ 112.153 2018-11-24 0
75278 일반 미코 파라다이스 6 ㅇㅇ 2018-11-24 2
75277 일반 Trinus vr만으로는 헤드트래킹 불가능? 2 ㅇㅇ 223.62 2018-11-24 0
75276 일반 이 정도 사양이면 녹화하면서 해도 렉안걸리겠죠? 1 ㅇㅇ 222.112 2018-11-24 0
75275 일반 포탈낚시 기가막히게 해내는 법 알아낸 것 은사나사 2018-11-24 1
75274 일반 다들 밥먹고 브얄챗 하늬? 16 츄르 2018-11-24 1
75272 일반 방금 VR 샀는데 8 ㅇㅇ 112.153 2018-11-24 0
75270 일반 간만에 vrc 해볼까 3 木子 2018-11-24 0
75269 질문 vrchat 오늘 시작했는데 1 ㅇㅇ 211.216 2018-11-24 0
75268 일반 여기 있는 사람들 전부 아바타 자급자족이야? 11 木子 2018-11-24 0
75267 일반 VR 세계를 등지고 출근한다... 칙쇼... 은사나사 2018-11-24 1
75266 일반 램지 커여워 8 카디아. 2018-11-24 3
75265 질문 요커 어케 해야댐 3 윾동 222.113 2018-11-24 0
75264 일반 아니 무선킷 배터리 충전시간 뭐이리 이따구여? 2 ㅇㅇ 175.196 2018-11-24 0
75263 일반 vr 블프세일하는데없나? 레카 2018-11-24 0
75262 일반 트래커 설정 어떻게 하는 고야요?ㅠㅠ 7 윾동 222.113 2018-11-24 0
75261 일반 피방가서 로아했는데 너무 재밌다. 1 현이.ver 2018-11-24 0
75260 일반 쉐이더 수정해볼려고 했더니 헬이ㄴ... 1 Jinsilly 221.153 2018-11-24 0
75259 일반 4시간 전부터 같은데서 앉아서 조용히 노래 부르고 있는데 14 ㅇㅇ 39.7 2018-11-24 0
75258 일반 스페이스무브 질문좀 ㅠㅠ 다운받으라는거 다 받았는데 안댐 ; 5 ㅇㅇ 219.251 2018-11-24 0
75257 일반 머임 놀로어시스턴스 왜 켜라고했던거임???? 2 ㅇㅇ 2018-11-24 0
75255 일반 공포맵 찾던 사람 지금 있냐. 5 DDos 2018-11-24 0
75254 일반 카피닌자들 거의 다죽은듯 6 ㅇㅇ 110.70 2018-11-24 0
75253 일반 님들 아바타 유니티로 할 때 9 Cactus_Road 2018-11-24 0
75252 일반 풀트래킹용 아바타 다만들었당 헤헤 6 ㅇㅇ 2018-11-24 7
75250 질문 왜 갤이 좀 죽은느낌인진 내가 암 14 쎾쓔!!! 2018-11-24 0
75249 질문 Vr기기 최소한 어느정도는 되야 씀? 14 ㅌㅂ 221.155 2018-11-24 0
75246 일반 이 갤 어제 첨 왔는데 3 ㅌㅂ 221.155 2018-11-24 0
75245 일반 모션 제작하고싶은데 전문가만 가능? 2 BEnE 2018-11-24 0
75242 질문 아바타 마커관련질문 경운기Cultivator 2018-11-24 0
75241 일반 답은역시 몽둥이뿐인가 1 ㅇㅇ 175.223 2018-11-24 0
75240 일반 트래커 고장 잘 남? 3 CirrusLogic 2018-11-24 0
75239 일반 오큘 정발사는게좋냐 중고사는게 좋냐 3 ㅇㅇ 175.223 2018-11-24 0
75238 일반 다이소 vr 트리너스 연동할때 머리 내맘대로 움직이겐못함? 4 ㅇㅇ 1.231 2018-11-24 0
75237 일반 VR챗 모르는 분을 위한 3초 강좌 15 ㅋㅋㅋ 223.38 2018-11-24 24
75236 일반 드라이버4브알은 무조건 결제해야대여? 1 00 58.148 2018-11-24 0
75235 일반 미코는 4 Soran12 2018-11-24 3
75234 일반 다이소 vr 해본사람있음? 3 ㅇㅇ 1.231 2018-11-24 0
75233 일반 펜서쟝도 이표정있었었네 2 ㅇㅇ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