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쳇에 과몰입 병신이 내근처에도 있었구나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851
  • 2018-11-19 11:07:39
  • 211.177
							

아는 누나가 있어. 내가 좋아하고 있기도 하고 얼굴 본 사이기도 하고.


그래서 좋아하고 있긴 한데 그 누나 주변에 꼬인 새끼들이 하나같이 좀 병신같아서 걱정임..


존나 자책하면서 지 자신한테 극딜을 넣질않나..


대놓고 로리좋아 이지랄을 하지않나 볼때마다 소름돋아 죽겠는데 그중에서 제일 X같은놈은


이새끼는 그 누나한테 고백을 했다고 함. 그것도 디스코드로.


근데 이 누나는 받아 줄 생각이 없었고 꺼지라고 하고 싶었지만 그냥 돌려서 말했다고 함.


근데 이 ㅄ새끼는 돌려말한게 승낙의 의미인줄 알고 지혼자 김칫국을 2000L 쳐먹고있음.


브얄쳇 들어가면 맨날 이모지로 하트를 쳐 날리지않나. 프레젠테이션 룸 가면 하트를 그리질않나.


맨날 디스코드로 사랑한다고 보내고 해서 연락도 잘 안받고 답장도 잘 안해준다는데 이정도면 거의 뭐 ㅅㅂ 지혼자 망상하고 지혼자 그러는거아니냐


내 주변에도 이런일이 있었다는게 존나 소름돋더라.



아 그리고 이렇게 글 쓰면 몇몇놈들은 분명 그럴거임. 니새끼도 과몰입 아니냐.


?? 왜? 이게 왜 과몰입임 그 주변에 병신이 뭔 병크 터뜨릴지 몰라서 걱정하는게 과몰입이라면 니네가 문제인거임 ㅇㅇ

ㅇㅇ 어쩌라고 찐따새끼야 178.175 2018.11.19 11:10:43
ㅇㅇ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줄때매 빡쳤냐? 존나 대뜸 부들거리네 211.177 2018.11.19 11:12:06
ㅇㅇ 갤에 똥끌싸지말고 니들끼리 해결보렴^^ 178.175 2018.11.19 11:12:45
ㅇㅇ 글쓴새끼도 병신이네 89.234 2018.11.19 11:13:29
ㅇㅇ 여러명이 보는 갤에 글쓰면서 호응유도 하는시점에서 과몰입이죠? 112.173 2018.11.19 11:13:44
... 글쓴이가 왜 병신인거냐 지극히 정상이구만 게임내에서 고백하는게 찐따같은거지 ㅅㅂ - dc App 175.223 2018.11.19 11:14:45
ㅇㅇ 정공갤 수준보소 180.64 2018.11.19 11:16:51
ㅊㅂㅁ 글쓴놈이 왜 병신임? 난고백한 새끼가 제일병신같은데ㅋㅋㅋㅋㅋㅋ 욕하는새끼들 지들 찔려서 부들대는거쥬?오졌쥬? 글쓴이 이거 종나 큰그림아니냐. 부들대는 새끼들 비추실명제ㅋㅋㅋㅋㅋㅋㅋㅋ 223.38 2018.11.19 11:25:08
ㅇㅇ 해결하다 빡쳐서 나랑 그 누나랑 따로 이야기해서 그냥 상종 안하기로 했음 ^^;; 211.177 2018.11.19 11:25:41
ㅇㅇ ㅇㅇ 나 병신인건 내가 제일 잘알음. 근데 로리좋아하는 그런 병신같은 부류는 아니니까 포괄적인 의미 ㄴㄴ 211.177 2018.11.19 11:26:10
Lucia 막2줄은 왜넣은거야 - dc App 2018.11.19 11:26:16
Lucia 그것만아니면 문제없는글일텐데 - dc App 2018.11.19 11:26:45
ㄴㄴㅅ 헐레벌떡 로갓하고 튀어나오는거보소 2018.11.19 11:26:48
ㅇㅇ ㅇㅇ 호응유도한다고 보는 시점에서 이미 병신 인증이죠? 호응유도냐 이게 ㅋㅋㅋ 호응유도같아 보였으면 미안하다. 근데 난 딱히 글 싸지를데가 없어서 병신많은 디씨에 써본거거든. 뭐 잘 물긴 하네 ㅇㅇ 211.177 2018.11.19 11:26:56
ㅇㅇ 원래 병신들은 지들이 병신인지 몰라서그래. 아니면 저 두줄은 뺴? 211.177 2018.11.19 11:29:01
하루사메 싸우지말고섹스해 - はるさめ 2018.11.19 11:36:41
ㅇㅇ 고백한놈도 병신이고 글쓴이도 정상은아님. 진심 역겹다 61.76 2018.11.19 11:37:27
ㅇㅇ 내가 과몰입글은 저장하는데 똥글에 재미도없어서 거른다 1.240 2018.11.19 11:42:06
ㅇㅇ 과몰입글보다 재미없네 175.211 2018.11.19 11:44:18
반타블랙 과몰입이라는 애뜻하고 아련한 단어가 어쩌다 이렇게 되버렸을까 2018.11.19 11:51:34
NK08 ㅇㄱㄹㅇ 2018.11.19 11:56:05
ㅇㅇ 윽 그 볼드체 씨발 122.37 2018.11.19 12:04:49
아스카愛 글쓴 놈이 과몰입은 아닌데 어그로에 환장한 놈인 건 분명하다 2018.11.19 13:08:03
경운기Cultivator 맨첫 4개댓글다 유동이네. 쫄리나 - dc App 2018.11.19 13:32:35
Soran12 유동킬러는 역시 유동이군 - dc App 2018.11.19 14:05:50
히비링 그누나 주변에 찝쩍거리는 새끼들 질투하는걸로 밖에 안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 과몰입이야 2018.11.19 14:39:20
늑삐 유동이면 비추인거야? - dc App 2018.11.19 15:47:34
ㅇㅇ 온라인에서도 실제로 만나고 하는구나 신기하네 121.171 2018.11.19 16:17: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25 일반 뉴비 제스처 만들다가 신세계 경험함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624 일반 아 방금 친구들에게 너무미친모습을보여준거같다 3 뉴비 27.126 2018-11-25 0
75623 일반 갤에서 징징거리는놈들 = 친구없음 ㅇㅇ 223.38 2018-11-25 0
75622 일반 오큘 43만 배송무료면 싼거아님?? 4 뉴비 59.31 2018-11-25 0
75621 일반 우콘 뚜따 완료 2 백당 2018-11-25 2
75620 일반 현재까지 해본 보드게임 소감 3 차가비 2018-11-25 0
75619 일반 정박아조센진새끼들 아직도 부랄챗하노ㅋㅋ 16 223.38 2018-11-25 0
75618 일반 중고 MR 적정 가격이 어느정도임??? 2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617 일반 일마존에서 mr싼거 살수있냐? 4 스즈 219.116 2018-11-25 0
75616 일반 뉴비인데 VRC 때문에 불면증 걸린듯 6 공익여중생 2018-11-25 6
75615 질문 그립 버튼 토글 방식으로 못 함?[vr유저 질문 8 ㅇㅇ 211.196 2018-11-25 0
75614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쓸때 마이크 어케해 5 ㅇㅇ 112.153 2018-11-25 0
75613 일반 트짹이들 재밌노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0
75612 일반 오큘 오랜만에 쓰는데 진짜 기절하겠네 3 검은연 2018-11-25 0
75611 일반 Vr챗 인기 식고 끝물되면 어떻게되려나 6 레콘 2018-11-25 1
75610 일반 트래커 보조 배터리 이거씀. 9 냠냠 223.38 2018-11-25 0
7560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어디에 떠요? 22331 221.157 2018-11-25 0
75608 일반 힌지 조인트 질문이요 1 l85a2 2018-11-25 1
75607 일반 친구들과 논 소감 1 밥야바 2018-11-25 4
75606 일반 혹시 트레커 보조배터리 뭐쓰세요? 1 현이.ver 2018-11-25 1
75605 일반 오큘러스 직구하려는데 골아프네요.. 도와주세요 ㅠㅠ 3 ㅇㅇ 121.148 2018-11-25 0
75604 일반 브붕이들.jpg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1
75603 일반 음식많은맵이좋아 2 김치푸딩 2018-11-25 2
75601 일반 부랄챗 오래하면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1
75600 VRC일기 저스트댄스 영상 한 개 가져왔어요. 7 Chameleong 2018-11-25 5
75599 일반 흙수저 방음 꿀팁 없냐 4 레콘 2018-11-25 0
75598 일반 vrcmod에 표정있는 커여운압타 있음? ㅇㅇ 121.147 2018-11-25 0
75597 일반 표정만들때 유니티에서는 되는데 5 dd 153.160 2018-11-25 0
75596 일반 갤럼들 안쓰는mr싸게 안파냐.. 2 ㅇㅇ 211.36 2018-11-25 0
75595 질문 무선킷에 샤오미 보조배터리 호환 잘됨? 1 ㅇㅇ 175.196 2018-11-25 0
75594 일반 여자목소리 나오면 무섭던데 1 레콘 2018-11-25 0
75593 일반 보드게임 하고 싶어서 MR살듯 1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592 질문 애니메이터로 제한 푸는거 MMD월드는 다 안돼? 새로운열쇠 2018-11-25 0
75590 일반 11/26일자 스샷 6 클루 2018-11-25 5
75588 일반 브얄갤님들 뉴비 상담좀 7 ㅇㅇ 223.38 2018-11-25 8
75587 일반 MR사면 존나 잼슬거같은데 5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586 일반 와 개쩌는 아이디어 떠오름 5 레콘 2018-11-25 0
75585 일반 라이젠 무선킷 후기 12 게럴드 2018-11-25 0
75584 일반 오늘 뚜따한 라무네 3 Yua 2018-11-25 1
75583 일반 도움 필요하다고 했던 늒네야 1 ㅇㅇ 112.153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