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허리 숙이려면 그냥 실제로 앉아야하나여?
글쓴이
RGF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848
  • 2018-11-19 10:53:11
  • 27.82
							

밑에있는 사물을 집고싶은데 겜을 의자에 앉아서 하다보니 모델링만 허리 숙이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어떤 양키는 잚만 허리 숙이던거 같은데...실제로 앉았다 섰다 반복하는건가요


그리고 MR이라 트래킹 젖구려서, 항상 손을 책상위에 올려두니깐

모델링이 좀비처럼 팔을 어색하게 뻣히면서 걸어댕기게 되는데, 좆나 무섭네요.

이거 어케 안되나요?



포도초콜렛 답은 바이브 풀트래킹 구매입니다... - dc App 2018.11.19 10:55:15
ㅇㅇ 풀트만 허리굽힐수있을건데 적어도 허리트래커1개 있으면 될듯 mr은 놀로나 키넥이면 될려나.... 파이팅 175.211 2018.11.19 10:56:48
포도초콜렛 풀트래킹 아닌이상 머리를 내리면 앉은자세-엎드린자세가 될뿐임 - dc App 2018.11.19 10:56:52
포도초콜렛 아 1트래커라는 방법도 있긴하구나.. - dc App 2018.11.19 10:57:15
Yua 스페이스 무버 풀트아닌 상태로 쓰면 상체만 굽히기 가능 2018.11.19 11:09:30
쎾쓔!!! 굽히는건 풀트만 되구 아니면 시야 내려가면 그에따라 허리세운채로 다리가 굽혀짐 mr손 팁은 허리를 보고 손을 허리에 붙이고 다시 고개들면 차렷상태 됨 2018.11.19 11:10:16
Yua 애들 핀트 못잡는거같은데 얘는 실제로 안굽히고 인겜만 시야 낮추는거 물어보는거임 스페이스무버 써보면 물건줍기 존나편할거임 2018.11.19 11:11: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886 일반 vr챗 7일차 뉴비야 5 ㅇㅇ 211.36 2018-11-22 0
74885 일반 핸드폰 충전하는거에 usb허브꼽아서 트래커 여러개 충전해도됨? 3 응기 211.214 2018-11-22 0
74884 일반 예언하나 하자면 오늘 마론 나올듯 4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3 일반 마론쨩 써봣는데 진자 귀엽더라 2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2 일반 아쿠아봉봉 신세계네 진자 2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1 질문 링크박스 용도가 뭐에요?? 4 CirrusLogic 2018-11-22 0
74880 일반 hds 공포맵 하면 화면이 안나옴 1 늒네 125.142 2018-11-22 0
74879 일반 맵 간단하게 만들어보려고하는데 이거좀 도와줘! 8 ㅇㅇ 125.191 2018-11-22 0
74878 일반 블프 언제부터임? 1 꿀뚤 2018-11-22 0
74877 일반 닉 보라색 조건이 머임? 5 빈달 2018-11-22 0
74875 일반 너네들은 이성프렌즈 어떻게 대하냐 9 ㅇㅇ 211.196 2018-11-22 1
74873 일반 저어어어언에 불탔던 사기꾼 또 일냄 23 ㅇㅇㅇㅇ 175.223 2018-11-22 22
74872 질문 이거두개 차이가 뭐임? 4 Serosh 180.65 2018-11-22 0
74871 질문 트레커 마운트 살려는뎅 말이야 1 ㅁㅁㅁ 49.168 2018-11-22 0
74870 일반 탈모비ㅡㅁ G군 2018-11-22 2
74868 일반 유니티 도움좀!!! 8 114.199 2018-11-22 0
74867 일반 바이브로 영상 보는법 없음?? 2 dd 183.98 2018-11-22 0
74865 일반 흔한 VR의 쓰임새 현이.ver 2018-11-22 0
74864 일반 오큘은 스페이스무브 단축키가머에여? 2 ㅇㅇ 2018-11-22 0
74863 일반 첫 바이브 썰, 바이브 구매 기념 H방 탐방 썰 13 dd 183.98 2018-11-22 21
74862 일반 지켜보고 있다 5 PaPoPo 2018-11-22 2
74861 일반 핵폭탄 아바타 반응 1 눈깔이 114.202 2018-11-22 0
74860 일반 놀로 사면 재밌게할수있나 7 sapphier 2018-11-22 0
74859 일반 이거버그임? 5 sapphier 2018-11-22 1
74857 일반 놀로 가끔씩 이상하게 아무문제없이됨 ㅡㅡ 3 ㅇㅇ 2018-11-22 0
74856 일반 뿔꽃놀이 1 눈깔이 223.62 2018-11-22 0
74855 일반 Vrc에서 헬조선이다만 5번정도 들음 5 려려려 221.142 2018-11-22 1
74854 일반 블프 이 정도면 ㅅㅌㅊ? 1 이그충 124.49 2018-11-22 0
74853 일반 풀트하니 CPU가 아파한다.. 3 현이.ver 2018-11-22 0
74851 일반 오큘러스 구매질문 1 비둘기구국 112.154 2018-11-22 0
74850 VRC일기 오늘자 vrchat 1 하벤하이드 2018-11-22 0
74848 일반 아 브루스크린떠서 브얄챗 안도ㅒㅅ는데 대걸레 2018-11-22 0
74847 일반 브알기기까지 사려고하면 예산 얼마로 짜면 돼요? 5 ㅇㅇ 125.143 2018-11-22 0
74846 일반 무선킷 혁신인듯 6 울테 2018-11-22 1
74845 일반 차렷충은 자기 못찍는게 너무 슬프다... 4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2 0
74844 일반 이미지 업로드 왜 아직도안됨 1 114.199 2018-11-22 0
74843 일반 커미션없어서 내아바타 수정중 2 빠쓰 2018-11-22 1
74842 일반 VRC 캐릭터들 키가 상당히 작구나 7 차가비 2018-11-22 0
74841 일반 질문이요오 2 1234 58.239 2018-11-22 0
74840 일반 라이젠이면서 무선킷 산 갤럼들 소식이 없는거보니 4 라이젠 112.146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