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허리 숙이려면 그냥 실제로 앉아야하나여?
글쓴이
RGF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848
  • 2018-11-19 10:53:11
  • 27.82
							

밑에있는 사물을 집고싶은데 겜을 의자에 앉아서 하다보니 모델링만 허리 숙이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어떤 양키는 잚만 허리 숙이던거 같은데...실제로 앉았다 섰다 반복하는건가요


그리고 MR이라 트래킹 젖구려서, 항상 손을 책상위에 올려두니깐

모델링이 좀비처럼 팔을 어색하게 뻣히면서 걸어댕기게 되는데, 좆나 무섭네요.

이거 어케 안되나요?



포도초콜렛 답은 바이브 풀트래킹 구매입니다... - dc App 2018.11.19 10:55:15
ㅇㅇ 풀트만 허리굽힐수있을건데 적어도 허리트래커1개 있으면 될듯 mr은 놀로나 키넥이면 될려나.... 파이팅 175.211 2018.11.19 10:56:48
포도초콜렛 풀트래킹 아닌이상 머리를 내리면 앉은자세-엎드린자세가 될뿐임 - dc App 2018.11.19 10:56:52
포도초콜렛 아 1트래커라는 방법도 있긴하구나.. - dc App 2018.11.19 10:57:15
Yua 스페이스 무버 풀트아닌 상태로 쓰면 상체만 굽히기 가능 2018.11.19 11:09:30
쎾쓔!!! 굽히는건 풀트만 되구 아니면 시야 내려가면 그에따라 허리세운채로 다리가 굽혀짐 mr손 팁은 허리를 보고 손을 허리에 붙이고 다시 고개들면 차렷상태 됨 2018.11.19 11:10:16
Yua 애들 핀트 못잡는거같은데 얘는 실제로 안굽히고 인겜만 시야 낮추는거 물어보는거임 스페이스무버 써보면 물건줍기 존나편할거임 2018.11.19 11:11: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592 일반 놀로로 트래킹쓰려면 사양 더있어야함? 2 123 121.155 2018-11-21 0
74591 일반 노래방맵에 맨정신 업네 ㅠㅠ 3 밥도둑쟝 2018-11-21 0
74590 일반 와 윈도우 10 RS5 1809업데이트 개쩌네 1 레콘 2018-11-21 1
74589 일반 나도 머리위에 얹을거야 2 엘에르엘 2018-11-21 0
74587 질문 아바타 업로드후 오류? ㅇㅅㅇ 59.8 2018-11-21 0
74585 일반 VR챗 기본 손가락으로 할수있는 동작 뭐가있을까 레콘 2018-11-21 0
74584 일반 오큘에 트래킹으로 놀로 븨알삿는데 룡량 더필요해/ 1 123 121.155 2018-11-21 0
74583 질문 아바타업로드 카메라체크풀는법 3 ㅇㅅㅇ 59.8 2018-11-21 0
74582 일반 영상방 가면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가 나오질 않아요 1 22331 221.157 2018-11-21 0
74581 일반 져스트댄스방 처음가본 후기 4 ㅇㅇ 2018-11-21 1
74579 일반 뉴비쨩 부랄챗100시간넘긴거시와요 1 Squ4d 2018-11-21 0
74578 일반 근데 님들 다 금수저임? 12 木子 2018-11-21 0
74577 일반 가격뺴고 현세대 단점 없엔 2세대 VR기기도 나오겠지? 1 레콘 2018-11-21 0
74576 일반 여기 갤 보면 막 VR챗으로 데이트하고 그러는 거 같은데 6 木子 2018-11-21 0
74575 일반 과몰입 꿀팁 8 레콘 2018-11-21 0
74574 일반 귀여운 짤 3 Soran12 2018-11-21 0
74573 일반 밤새야하는데 괜찮은 음료수추천좀 5 Squ4d 2018-11-21 0
74572 일반 흙수저 스탠드 만들었다 1 레콘 2018-11-21 0
74570 일반 패치 이후 아바타 변경시 크래쉬 뜨는거 뭐임? ㅇㅇ 220.74 2018-11-21 0
74569 일반 오늘 역대급 스샷 하나 찍었다 흑흑 3 ㅇㅇ 119.202 2018-11-21 0
74568 일반 바이브 + 트래커1개 삿는데 중고로 살사람? 1 호옥 183.98 2018-11-21 0
74567 일반 뉴비 무선킷 샀다,... 2 ㅇㅇ 175.197 2018-11-21 0
74566 일반 드디어 뚜따 끝! 알려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5 차가비 2018-11-21 1
74565 일반 내적갈등 1 G군 2018-11-21 2
74564 일반 이번에 오픈한 sansar 라고 앎? 2 dd 221.165 2018-11-21 0
74563 일반 vr 안면폼에 땀묻으면 어캐해야해? 3 ㅇㅇ 121.147 2018-11-21 0
74560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ㄲ? 1 dd 121.164 2018-11-21 0
74559 일반 아죠시들 vr이거 사려는데 어떰? 3 도브리 2018-11-21 0
74558 일반 이거 해결방법 아는사람 있음 ? 4 브창 2018-11-21 0
74557 일반 애니메이션 추면서 움직이게하는거 DD 222.234 2018-11-21 0
74556 일반 공군 약정복 아바타 완성했다 ㅋㅋ 10 검은연 2018-11-21 5
74555 질문 유니티 도움! 도와주세요! 3 차가비 2018-11-21 0
74554 일반 하이 도모 버츄얼 아조시쟝이랑 춤출래양? 3 츳코미 2018-11-21 0
74553 일반 우키아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1 0
74552 일반 아바타 안쪽안보이는거 뭘로고침? 2 ㅇㅇ 218.144 2018-11-21 0
74551 일반 립모션 손모가지 왜 돌아가있음?ㅜㅜ 4 ㅇㅇ 175.208 2018-11-21 0
74550 일반 와타시 흙수저 vr유저들에게 꿀템 생각해냄 2 토끼먹는당근 2018-11-21 0
74549 일반 그 공지만 싹 훑어도 5 령웅 2018-11-21 0
74548 일반 이거 어떻게 생각해? 1 ㅇㅇ 14.37 2018-11-21 0
74547 일반 아쿠아봉봉 쓰는사람들 정사이즈삼? 6 ㅎㅈㅁ 222.96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