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기본셋+트래커4개 삿는데
글쓴이
브린이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840
  • 2018-11-19 09:45:42
  • 211.214
							

필요하거나 있으면 편한거 추천좀요!

그리구 방구조가

대충이런데 인식해주는거?를 어디에 설치하는게 좋을까요ㅠㅠ

카디아. 트래커는 어째서 4개산거야? 하나 고장났을때 예비용? 2018.11.19 09:46:15
유티 트래커 4개 무엇 2018.11.19 09:46:42
으ㅡ음 컴퓨터가 침대보다 크누 개부럽네 침대 모서리 천장 하고 냉장고 쪽으로 모서리 해서 달면 될듯 - dc desktop 2018.11.19 09:48:11
카디아. 베이스스테이션은 사각지대가 최대한 안생기게끔 하려면 침대랑 책장 모서리부근에 하나랑 냉장고랑 컴퓨터 모서리부근에 하나면 될거같은데? 2018.11.19 09:48:18
쎾쓔!!! 컴퓨터 크기 무엇 ㅋㅋ 100인치 쓰심? 2018.11.19 09:48:57
브린이 그러면 누워서 못하는거아니에요? ;ㅅ; 211.214 2018.11.19 09:48:58
브린이 모르고 ㅠㅠㅠ...3개사려다가 바이브+1 / +3 따로주문해버렸어요... 211.214 2018.11.19 09:49:41
차가비 이 컴퓨터! 침대보다크다! 2018.11.19 09:49:42
브린이 컴퓨터 책상@ 211.214 2018.11.19 09:50:01
으ㅡ음 냉장고 모서리 부근 스테이션이 추적해줘서 할수는 있음 - dc desktop 2018.11.19 09:51:10
ㅇㅇ 이건 컴터책상 냉장고 책장등의 높이도 어느정도 알아야 베이스스테이션설치각이나와 양대각으로한다해도 냉장고나 책장등에게 걸려버리면 의미가 없기때문이지 ㅅ솔직히 남들이 해주는것보다 너가 니가 vr쓰고있을곳에 대충 서보고 거기에서 주변을둘러바 어느쪽에설치해야 내가 잘 보일까 베이스스테이션은 120도각도로 볼수있다 충분히 넓은시야각이니 잘 설치할수있도록 112.165 2018.11.19 10:09:39
츄르 1.5x1.5면 저댄 ㅅ가능 2018.11.19 10:14:39
츄르 그냥 알맞게 대각으루 2018.11.19 10:14:55
브린이 냉장고는 1미터도안되서 하나는 옷걸이 오른쪽끝 , 하나는 문 위쪽 이렇게달고싶은데 혹시 모션인식해주는거 몇미터까지 인식이가능한가요?ㅠㅠ 멀리까지되면이렇게하려는데.. 211.214 2018.11.19 10:40:14
ㅇㅇ 베이스스테이션은 권장5미터내로 알고있음 냉장고나 컴책상이1미터정도면 침대도마찬가지일거고 너가 어차피 서서하면 크게 관계없다는뜻이니 발디딜공간만확보되면 팔부분은 자유로울거라 생각함 첨엔 좀 불편해도 룸스케일방설정으로 AT필드(방설정으로하면 내가지정한구역근처에 가상의벽이생겨서 미연의방지가능 단, 보기에불편 ) 어느정도익숙해지면 룸스케일서잇는자세로바꾼뒤 하면댐 112.165 2018.11.19 10:52:13
라임맛슬라임 트래커 4개면 가슴에 달아서 웨이브 할 수 있는거야? ㅗㅜㅑ 2018.11.19 11:1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585 일반 VR챗 기본 손가락으로 할수있는 동작 뭐가있을까 레콘 2018-11-21 0
74584 일반 오큘에 트래킹으로 놀로 븨알삿는데 룡량 더필요해/ 1 123 121.155 2018-11-21 0
74583 질문 아바타업로드 카메라체크풀는법 3 ㅇㅅㅇ 59.8 2018-11-21 0
74582 일반 영상방 가면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가 나오질 않아요 1 22331 221.157 2018-11-21 0
74581 일반 져스트댄스방 처음가본 후기 4 ㅇㅇ 2018-11-21 1
74579 일반 뉴비쨩 부랄챗100시간넘긴거시와요 1 Squ4d 2018-11-21 0
74578 일반 근데 님들 다 금수저임? 12 木子 2018-11-21 0
74577 일반 가격뺴고 현세대 단점 없엔 2세대 VR기기도 나오겠지? 1 레콘 2018-11-21 0
74576 일반 여기 갤 보면 막 VR챗으로 데이트하고 그러는 거 같은데 6 木子 2018-11-21 0
74575 일반 과몰입 꿀팁 8 레콘 2018-11-21 0
74574 일반 귀여운 짤 3 Soran12 2018-11-21 0
74573 일반 밤새야하는데 괜찮은 음료수추천좀 5 Squ4d 2018-11-21 0
74572 일반 흙수저 스탠드 만들었다 1 레콘 2018-11-21 0
74570 일반 패치 이후 아바타 변경시 크래쉬 뜨는거 뭐임? ㅇㅇ 220.74 2018-11-21 0
74569 일반 오늘 역대급 스샷 하나 찍었다 흑흑 3 ㅇㅇ 119.202 2018-11-21 0
74568 일반 바이브 + 트래커1개 삿는데 중고로 살사람? 1 호옥 183.98 2018-11-21 0
74567 일반 뉴비 무선킷 샀다,... 2 ㅇㅇ 175.197 2018-11-21 0
74566 일반 드디어 뚜따 끝! 알려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5 차가비 2018-11-21 1
74565 일반 내적갈등 1 G군 2018-11-21 2
74564 일반 이번에 오픈한 sansar 라고 앎? 2 dd 221.165 2018-11-21 0
74563 일반 vr 안면폼에 땀묻으면 어캐해야해? 3 ㅇㅇ 121.147 2018-11-21 0
74560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ㄲ? 1 dd 121.164 2018-11-21 0
74559 일반 아죠시들 vr이거 사려는데 어떰? 3 도브리 2018-11-21 0
74558 일반 이거 해결방법 아는사람 있음 ? 4 브창 2018-11-21 0
74557 일반 애니메이션 추면서 움직이게하는거 DD 222.234 2018-11-21 0
74556 일반 공군 약정복 아바타 완성했다 ㅋㅋ 10 검은연 2018-11-21 5
74555 질문 유니티 도움! 도와주세요! 3 차가비 2018-11-21 0
74554 일반 하이 도모 버츄얼 아조시쟝이랑 춤출래양? 3 츳코미 2018-11-21 0
74553 일반 우키아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1 0
74552 일반 아바타 안쪽안보이는거 뭘로고침? 2 ㅇㅇ 218.144 2018-11-21 0
74551 일반 립모션 손모가지 왜 돌아가있음?ㅜㅜ 4 ㅇㅇ 175.208 2018-11-21 0
74550 일반 와타시 흙수저 vr유저들에게 꿀템 생각해냄 2 토끼먹는당근 2018-11-21 0
74549 일반 그 공지만 싹 훑어도 5 령웅 2018-11-21 0
74548 일반 이거 어떻게 생각해? 1 ㅇㅇ 14.37 2018-11-21 0
74547 일반 아쿠아봉봉 쓰는사람들 정사이즈삼? 6 ㅎㅈㅁ 222.96 2018-11-21 0
74546 일반 님들 니어오토마타맵 나오는 노래이름 암? 1 ㅇㅇ 218.53 2018-11-21 0
74545 일반 바이브 중고로 살 갤럼? 7 FUN 220.121 2018-11-21 0
74544 강좌/정보 시행착오하면서 알아낸 윈도우 MR 컨트롤러 인식 개선 팁 12 레콘 2018-11-21 17
74543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 한번에 어케옮김? ㅇㅇ 223.52 2018-11-21 0
74542 질문 아바타창열면 크러쉬뜨면서팅ㅇ겨요 3 ㅇㅅㅇ 59.8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