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기본셋+트래커4개 삿는데
글쓴이
브린이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840
  • 2018-11-19 09:45:42
  • 211.214
							

필요하거나 있으면 편한거 추천좀요!

그리구 방구조가

대충이런데 인식해주는거?를 어디에 설치하는게 좋을까요ㅠㅠ

카디아. 트래커는 어째서 4개산거야? 하나 고장났을때 예비용? 2018.11.19 09:46:15
유티 트래커 4개 무엇 2018.11.19 09:46:42
으ㅡ음 컴퓨터가 침대보다 크누 개부럽네 침대 모서리 천장 하고 냉장고 쪽으로 모서리 해서 달면 될듯 - dc desktop 2018.11.19 09:48:11
카디아. 베이스스테이션은 사각지대가 최대한 안생기게끔 하려면 침대랑 책장 모서리부근에 하나랑 냉장고랑 컴퓨터 모서리부근에 하나면 될거같은데? 2018.11.19 09:48:18
쎾쓔!!! 컴퓨터 크기 무엇 ㅋㅋ 100인치 쓰심? 2018.11.19 09:48:57
브린이 그러면 누워서 못하는거아니에요? ;ㅅ; 211.214 2018.11.19 09:48:58
브린이 모르고 ㅠㅠㅠ...3개사려다가 바이브+1 / +3 따로주문해버렸어요... 211.214 2018.11.19 09:49:41
차가비 이 컴퓨터! 침대보다크다! 2018.11.19 09:49:42
브린이 컴퓨터 책상@ 211.214 2018.11.19 09:50:01
으ㅡ음 냉장고 모서리 부근 스테이션이 추적해줘서 할수는 있음 - dc desktop 2018.11.19 09:51:10
ㅇㅇ 이건 컴터책상 냉장고 책장등의 높이도 어느정도 알아야 베이스스테이션설치각이나와 양대각으로한다해도 냉장고나 책장등에게 걸려버리면 의미가 없기때문이지 ㅅ솔직히 남들이 해주는것보다 너가 니가 vr쓰고있을곳에 대충 서보고 거기에서 주변을둘러바 어느쪽에설치해야 내가 잘 보일까 베이스스테이션은 120도각도로 볼수있다 충분히 넓은시야각이니 잘 설치할수있도록 112.165 2018.11.19 10:09:39
츄르 1.5x1.5면 저댄 ㅅ가능 2018.11.19 10:14:39
츄르 그냥 알맞게 대각으루 2018.11.19 10:14:55
브린이 냉장고는 1미터도안되서 하나는 옷걸이 오른쪽끝 , 하나는 문 위쪽 이렇게달고싶은데 혹시 모션인식해주는거 몇미터까지 인식이가능한가요?ㅠㅠ 멀리까지되면이렇게하려는데.. 211.214 2018.11.19 10:40:14
ㅇㅇ 베이스스테이션은 권장5미터내로 알고있음 냉장고나 컴책상이1미터정도면 침대도마찬가지일거고 너가 어차피 서서하면 크게 관계없다는뜻이니 발디딜공간만확보되면 팔부분은 자유로울거라 생각함 첨엔 좀 불편해도 룸스케일방설정으로 AT필드(방설정으로하면 내가지정한구역근처에 가상의벽이생겨서 미연의방지가능 단, 보기에불편 ) 어느정도익숙해지면 룸스케일서잇는자세로바꾼뒤 하면댐 112.165 2018.11.19 10:52:13
라임맛슬라임 트래커 4개면 가슴에 달아서 웨이브 할 수 있는거야? ㅗㅜㅑ 2018.11.19 11:1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182 일반 킷슈해 3 유티 2018-11-27 0
76181 일반 저는 바보입니다. 4 라찌 125.191 2018-11-27 0
76180 질문 몸뚱이리 선택했는대 이치코 2018-11-27 0
76179 일반 니들은 뚜따용 헤어스타일 어디서구해 2 할구 2018-11-27 0
76178 일반 마론 이쁘니까 많이 쓰도록하자! 1 JJY 2018-11-27 0
76177 일반 뉴비 카메라 처음써봄 12 sapphier 2018-11-27 1
76176 일반 포탈 2 터렛 아바타를 만들어봤습니다 3 l85a2 2018-11-27 0
76175 일반 라이젠 무선킷 메인보드 교체 후기 9 라이젠 112.146 2018-11-27 1
76173 일반 mr 안쓸때는 어캐함? 1 sapphier 2018-11-27 0
76172 일반 아직도 업로드하려면 유니티 5.6.3p 써야함? 1 깝나기 2018-11-27 0
76171 일반 딴겜을 해보면서 느끼는건데 1 JJY 2018-11-27 0
76170 질문 야 갤럼들아 2 이치코 2018-11-27 0
76169 일반 아바타 넣을때 미리보기 이미지 바꾸는건 어떻게 함? 2 ㅇㅇ 1.228 2018-11-27 0
76168 일반 W앉기 하지마셈 2 Yua 2018-11-27 0
76167 일반 VRCHAT 공식 주제가로 이거 어떰? 2 증기 183.107 2018-11-27 1
76166 일반 블렌더에서 알트h 눌러도 본이 안보이는데 어떻게해요 ㅠ 3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0
76165 일반 커미션 해주고 선물로 야한 그림 잔뜩 받음 으힣 12 스노리 2018-11-27 27
76164 일반 하...실수했네요 3 l85a2 2018-11-27 0
76163 일반 레노버 MR 질문좀합시다 6 쓰읍 175.122 2018-11-27 0
76162 질문 dp-hdmi 포트 쓰면 헤드셋 화면 출력 안됨? 토끼먹는당근 2018-11-27 0
76161 일반 vrcmods 아바타 적용하려고해요 2 ㅇㅇ 211.229 2018-11-27 0
76160 일반 이거 인게임에서 적용한 아바타말야 3 118.42 2018-11-27 0
76159 일반 트레일렌더러 했는데 아바타 업로드창에서 막힘 이거어캄 2 릴리 125.179 2018-11-27 0
76158 일반 게임때문에 내집마련의 꿈이 생긴건 처음이야 2 레콘 2018-11-27 0
76157 일반 갑자기든 생각인데 여기이상성욕자 많으니깐 16 글자 2018-11-27 0
76156 일반 어캐했는지 모르지만 폴리곤 제한 풀림 2 다이소vr 124.60 2018-11-27 1
76155 VRC일기 야한 친구 만났어... 3 레콘 2018-11-27 0
76154 질문 선배님덜 아바타 2개 스위칭 방법 점 알려주시와요 7 란찌코찌 2018-11-27 1
76153 일반 폴리곤 제한 풀렸으면 좋겠다 5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52 일반 바이브 hdmi 무적권 모니터웨 꼽아야댕??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76151 일반 폴리곤 제한 개이득 13 ㅇㅇ 211.107 2018-11-27 0
76149 일반 이정도면 VR CHAT 최소사양? 10 121.141 2018-11-27 0
76147 일반 올해의 병1신 흑우상은 접니다 14 쎾쓔!!! 2018-11-27 0
76146 일반 킷슈 마론 둘다 산사람들 마론 만족어떰? 2 아루라테 2018-11-27 0
76145 일반 폴리곤 제한 안풀리냐고 왜 ㅠㅠ 1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44 일반 섹스 2 유티 2018-11-27 23
76143 일반 아니네 제한 푸는거 안됐네 ㅋㅋㅋㅋ 2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42 일반 mr스펙 1 じんじん 2018-11-27 0
76141 질문 레노버 mr 화면 안나오는데 어캐하노ㅠㅠㅠ 8 토끼먹는당근 2018-11-27 0
7614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꼭꼬핀설치 질문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