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풀킷 + 트래커 3개 사려는 입문자입니다
글쓴이
Rj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808
  • 2018-11-19 07:47:06
							

컴사양 VRC 돌릴만한데
저거구성 그대로 사서 페어링하고 컴 연결하고 그냥 플레이 하면 되는거죠?

보니깐 동글이니 트래커니 헷갈리던데

- dc official App
ㅇㅇ 스팀vr설치 바이브관련프로그램설치 베이스스테이션(센서) 2개 대각선으로 마주보게 설치 컨트롤러 페어링 트래커 동글꽂고 페어링 175.211 2018.11.19 07:48:49
Rj 프로그램은 개념글 모인거 보고 깔면 되죠? - dc App 2018.11.19 07:50:23
ㅇㅇ 그런 부가프로그램 말고 바이브공홈에보면 기본프로그램 설치하는거 있었던거같은데 공홈보고 따라서 설치하면됨 꼭꼬핀or스탠드랑 트래커 고정할거나 생각해서 사두면됨 175.211 2018.11.19 07:51:59
Rj 트래커 고정은 타이로 해도 괜찮다는데 꼬핀이랑 스탠드는 또 머징... ㅠ - dc App 2018.11.19 07:53:59
ㅇㅇ 꼭꼬핀or스탠드는 베이스스테이션(센서) 2개 고정하는용도임 트래커 고정은 케이블타이로 하면되는데 어디다 고정할건지 정해서 사둬 벨트+아쿠아봉봉슈즈or구멍난실내화가 평범함 175.211 2018.11.19 07:59:24
Rj 오우 고맙습니다 - dc App 2018.11.19 08:02: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741 일반 개인작업물 3 시리스 2018-11-26 1
75740 VRC일기 하루종일 서서일하고 집에가서 다섯시간동안 풀트로 게임하고 3 린코 2018-11-26 0
75739 일반 선생님들 아바타 색좀칠하려하는디 이거 텍스쳐같은건 어떻게 알아봅니까?? 3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6 0
75737 질문 표정 질문! 8 차가비 2018-11-26 0
75736 일반 생각해봤는데 바이브 컨트롤러도 보조빳 쓰냐? 2 ㅇㅇ 117.111 2018-11-26 0
75735 일반 으흑.. 커미셔너들 왜 다들 안바쁘다면서 오전엔 연락을 안받을까 17 희민 2018-11-26 1
75734 일반 ??? 바이브 풀트하는분들 보조베터리도 달아여?? 6 ㅇㅇ 2018-11-26 0
75733 일반 성욕감퇴라기보다는 2 ㅇㅇ 1.248 2018-11-26 0
75732 일반 이겜 계속하면 성욕 감퇴오는거 ㄹㅇ임 3 히아기 2018-11-26 0
75731 일반 근데 라무네랑 우사기는 머하는 캐릭터임? 5 은사나사 2018-11-26 0
75730 일반 요즘 미코 너무 나댐 꼬리를 태워버려야겠어 1 ㅇㅇ 210.220 2018-11-26 0
75729 일반 트레커 보조배터리 다이소꺼사서 해도됨? 1 ulchas 211.208 2018-11-26 0
75728 일반 킷슈 검은옷이 기본옷임? 2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6 0
75727 일반 아바타 발소리 넣기 도와주실 분 없읍니까 ㅠㅠㅠ 4 ㅇㅇ 223.62 2018-11-26 0
75726 일반 이게임 시작하고 성욕감퇴옴 12 레콘 2018-11-26 0
75725 일반 유니티 너무 어렵다 ㅇㅇ 223.62 2018-11-26 0
75724 일반 VRCHAT 아바타 만들어입는 애들 많더라 22 Cactus_Road 2018-11-26 0
75723 일반 이치고 우사기 삿는데 업로드할라는데 6 dksakdhkd 27.118 2018-11-26 0
75721 일반 솔직히 말하는 첫친구 썰 6 댕타 2018-11-26 2
75720 질문 매시렌더러 쉽고 빠르게 보는 방법 없을까 4 차가비 2018-11-26 0
75719 일반 mr고장난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다 1 레콘 2018-11-26 0
75718 일반 요시. 월드 퍼블릭화 했다. 6 Woodie 2018-11-26 1
75717 일반 압타월드 다만들엇는데 빠꾸먹었다 5 maypl 221.155 2018-11-26 0
75716 일반 여기서 쓰는 여고생콘 멘헤라라길래 3 ㅇㅇ 175.223 2018-11-26 0
75715 일반 풀트 언젠가 하면 탭댄스 하고싶다 2 레콘 2018-11-26 0
75714 일반 바이브 살라카는데 1 Cylin 2018-11-26 0
75710 일반 일본어 대사 중에서 내가 그나마 발음안틀리는거 3 ㅇㅇ 175.223 2018-11-26 0
75708 일반 온돌이 아무리 대단해도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707 일반 먼가 투채널 번역 많이 봐서 긍가 난 경어가 더 어렵든데 1 몽돌맨 2018-11-26 0
75706 일반 겨울시즌이니 일본인 친구에게 온돌의 위대함을 알려줘라 4 레콘 2018-11-26 0
75705 일반 일본인들 슬슬 겨울문화늘 베이스로대화하니 한국인으로서는 이해하기어렵 6 ㅇㅇ 110.70 2018-11-26 0
75704 질문 일본어 떡밥도중 동물귀 질문 10 차가비 2018-11-26 0
75703 일반 일본어하면 한국어에비해서 개씹로우톤됨 3 Nyug 2018-11-26 0
75702 일반 흑-우랑 친해서 좋와 1 히아기 2018-11-26 0
75701 일반 묵언충 아닐 때 사귄 외국인 친구는 머 그냥 은사나사 2018-11-26 0
75700 일반 저 일본어잘하구싶음 9 Nyug 2018-11-26 0
75699 일반 침대랑 의자 버릴까 고민중 2 레콘 2018-11-26 0
75698 일반 난 칸사이벤이 귀엽다고 생각해서 연습했었음 4 히아기 2018-11-26 0
75697 일반 브얄챗하면서 일본어좀 배워보고싶은데 13 TrollingMaker 2018-11-26 0
75696 일반 묵언충으로 살면 외국친구 마니사귈 수 있다. 6 은사나사 2018-11-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