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에서 바이브로 넘어갈 가치 있음??
글쓴이
CirrusLogic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756
  • 2018-11-19 04:32:57
							
오큘 트래커 혼종 풀바디 할까 생각중이였는데
그냥 바이브로 넘어가는게 나으려나?

일단 풀바디 빼고 기계만 보면 오큘에서 바이브로 넘어갈만함??

한남춘 2018.11.19 04:35:14
ㅇㅇ 풀트빼면 갈이유가 1도없어 다운그레이드임.. - dc App 2018.11.19 04:36:34
ㅇㅇ ㅇㅇ 211.186 2018.11.19 04:40:51
ㅇㅇ 개소리노 211.186 2018.11.19 04:40:57
Huntere 2018.11.19 04:47:39
ITOAR 혼종도 꽤 쓸만해서 갠춘한데, 원래 자기 짝을 찾아서 풀트래킹을 하고싶은거면 바꿔야겟지 2018.11.19 04:51:10
가사이_유노 편한컨트롤러, 조금 좋은 화질, 귀찮은 세팅 vs 세팅의 편안함, 공식a/s가능 2018.11.19 04:54:06
CirrusLogic 하 고민되네 2018.11.19 05:08:13
ㅇㅇ 바이브사라 지금이라면 풀세트 풀트래킹이 단돈 백만원 14.40 2018.11.19 05:52:17
ㅇㅇ 혼종 암걸리지않나? 175.211 2018.11.19 06:05:50
ㅇㅇ 편한 컨트롤러만 있나 ? ㅋㅋㅋ 바이브 쓰는사람들 컨트롤러 존 ㅡ 나 잘고장나니까 좃같다고 하는사람 꽤많은데 118.222 2018.11.26 08:18:12
ㅇㅇ 반면에 터치컨트롤러는 내구성하나만으로는 콘솔기기 컨트롤러랑 비비는수준인데 118.222 2018.11.26 08:18: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99 일반 바이브왔다 1 ㅇㅇ 121.147 2018-11-21 0
74398 일반 음...그러니까 MR은 어떤 거냐면 10 은사나사 2018-11-21 0
74396 일반 오큘 얼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5 일반 아아.. 이것이 오큘러스란것이다 9 ㅇㅇ 2018-11-21 1
74394 일반 다른갤에 VRChat 홍보해봤자 딱 이런시선받고 끝 아니냐? 12 레드밀키스 2018-11-21 26
74393 일반 오큘은 하반신이 강시냐? 1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2 일반 오큘은 강시아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1 일반 MR 장점은 뭐야그럼? 5 ㅇㅇ 119.149 2018-11-21 0
74390 일반 vr챗 몇달전에 궁금해서 해봤는데 2 Middl2 2018-11-21 0
74389 일반 메사추세츠 산다는 가시나랑 브알친구 됐는데 9 은사나사 2018-11-21 1
74388 일반 어떻게든 뉴비한명데려올려고 노력하는거보소;; 1 Squ4d 2018-11-21 0
74387 일반 딴갤가서 vrc글쓰지마 병신들아 6 ㅇㅇ 110.70 2018-11-21 18
74386 일반 갤 좀 보고있었는데 MR조금 비추하는 정확한 이유가 있냐 10 라티퍄 2018-11-21 0
74385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28 ㅇㅇ 211.36 2018-11-21 0
74384 일반 이새끼들 전부ㅜ그랑블루 갤러리 널러갔네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83 일반 나는 쓰레기글을 쓰는개아님 9 너굴쨩 2018-11-21 3
74382 질문 벡스코에서 봤던건데 쉐이더 두가지 질문드립니다 ㅇㅇ 39.7 2018-11-21 0
74381 일반 바이브프로가 더 좋은거지? 8 너굴쨩 2018-11-21 0
74380 일반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차가비 2018-11-21 0
74379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다 그갤 VRChat에대한 생각 9 음료 2018-11-21 21
74377 일반 이사양으로 바이브 풀트리거 돌릴수잇나 3 너굴쨩 2018-11-21 0
74376 일반 MR 구매하는 자들의 최후 6 ㅇㅅㅇ 222.96 2018-11-21 0
74375 일반 고민중이야 바이브렁 엠알이렁 2 너굴쨩 2018-11-21 0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7437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좀 하자 ㅇㅇ 223.62 2018-11-21 0
74370 일반 VR챗이 이상성욕을만들어냈다 2 Squ4d 2018-11-21 0
74369 일반 이미지 업로드 아직도 안되네 Yua 2018-11-21 0
74368 일반 성인 브알챗 나왔으면 4 한남춘 2018-11-21 0
74367 일반 mr판거 고장인줄알고 식겁했네 5 유메콩 2018-11-21 0
74366 일반 근데 ㄹㅇ 가슴크면 발 잘 안보이더라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65 일반 퐞갤에서 VR? 머시기겜한다고 단원이 도망갔다길래 왔는데 5 ㅇㅇ 117.111 2018-11-21 0
74364 일반 양심고백) 어디가서 이겜 한다고 말못함 6 ㅇㅇ 39.7 2018-11-21 1
74363 질문 유니티 질문좀 받아줄사람!! 14 차가비 2018-11-21 0
74362 일반 나도 디씨콘 쓰고싶은데 8 철수 118.32 2018-11-21 0
74361 일반 노루는어떤쉑히고 왜씨발딴갤놈이 불지르냐 ㅇㅇ 121.135 2018-11-21 0
74357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그림 몇가지 2 하슬라 2018-11-21 0
74356 일반 유니티 이거캐릭 왜이러는거야?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1 0
74355 일반 뭐야 저기갤 7 ㅇㅇ 39.7 2018-11-2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