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에서 바이브로 넘어갈 가치 있음??
글쓴이
CirrusLogic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756
  • 2018-11-19 04:32:57
							
오큘 트래커 혼종 풀바디 할까 생각중이였는데
그냥 바이브로 넘어가는게 나으려나?

일단 풀바디 빼고 기계만 보면 오큘에서 바이브로 넘어갈만함??

한남춘 2018.11.19 04:35:14
ㅇㅇ 풀트빼면 갈이유가 1도없어 다운그레이드임.. - dc App 2018.11.19 04:36:34
ㅇㅇ ㅇㅇ 211.186 2018.11.19 04:40:51
ㅇㅇ 개소리노 211.186 2018.11.19 04:40:57
Huntere 2018.11.19 04:47:39
ITOAR 혼종도 꽤 쓸만해서 갠춘한데, 원래 자기 짝을 찾아서 풀트래킹을 하고싶은거면 바꿔야겟지 2018.11.19 04:51:10
가사이_유노 편한컨트롤러, 조금 좋은 화질, 귀찮은 세팅 vs 세팅의 편안함, 공식a/s가능 2018.11.19 04:54:06
CirrusLogic 하 고민되네 2018.11.19 05:08:13
ㅇㅇ 바이브사라 지금이라면 풀세트 풀트래킹이 단돈 백만원 14.40 2018.11.19 05:52:17
ㅇㅇ 혼종 암걸리지않나? 175.211 2018.11.19 06:05:50
ㅇㅇ 편한 컨트롤러만 있나 ? ㅋㅋㅋ 바이브 쓰는사람들 컨트롤러 존 ㅡ 나 잘고장나니까 좃같다고 하는사람 꽤많은데 118.222 2018.11.26 08:18:12
ㅇㅇ 반면에 터치컨트롤러는 내구성하나만으로는 콘솔기기 컨트롤러랑 비비는수준인데 118.222 2018.11.26 08:18: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61 일반 노루는어떤쉑히고 왜씨발딴갤놈이 불지르냐 ㅇㅇ 121.135 2018-11-21 0
74357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그림 몇가지 2 하슬라 2018-11-21 0
74356 일반 유니티 이거캐릭 왜이러는거야?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1 0
74355 일반 뭐야 저기갤 7 ㅇㅇ 39.7 2018-11-21 2
74354 일반 천장에 줄달때 고리는 어떻게 처리함? 7 ㅇㅇ 2018-11-21 0
74353 일반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인데 MR사느니 이거사는게 낫겠지? 13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1 0
74352 일반 이쯤에서 다시보는 vr입문과정 4 쎾쓔!!! 2018-11-21 3
74351 일반 여기 애들은 착할수 밖에 없지 6 초보자아 2018-11-21 0
74350 일반 오늘도 무선킷은 못쓸듯 10 울테 2018-11-21 0
74349 일반 vr쓰면 생기는 카메라로 영상은 못찍어요? 10 ㅇㅇ 223.38 2018-11-21 0
74348 일반 이 갤은 변태가 많음 5 한남춘 2018-11-21 0
74346 일반 여기애들 착하네 3 ㅇㅇ 110.70 2018-11-21 0
74343 일반 영업을 하려면 좀 정상적인걸로 해 4 ㅇㅇ 222.102 2018-11-21 6
74341 일반 죄송합니다 10 히아투스 2018-11-21 0
74339 일반 그래도 씹덕갤애들이라 그런지 착하네 3 초보자아 2018-11-21 0
74338 일반 온김에 브얄챗 ㄱ ㅇㅇ 223.39 2018-11-21 0
74337 일반 이제 VRC 질문글이 늘어날듯 4 차가비 2018-11-21 11
74336 일반 손에 펜달린아바타 있는 월드있어요? 2 적쥐 2018-11-21 0
74335 일반 과몰입 ㄴ 1 ㅇㅇ 39.7 2018-11-21 1
74334 일반 움짤대회 수상식 13 MANKALO 2018-11-21 25
74332 일반 신사에서 지나가던사람한테 짤선물받음 2 하슬라 2018-11-21 1
74331 일반 장작이 타는거야? 3 초보고양이 2018-11-21 0
74330 일반 근데 빡칠만하기도 한 일임 2 Luche 2018-11-21 5
74329 일반 갤에 미안하지만 사건 설명 재대로 해줄께. 9 ㅇㅇ 117.16 2018-11-21 4
74328 일반 VR 그림그려드림 13 하피핏 2018-11-21 6
74327 일반 돈 벌어서 바이브 풀트래킹 사야겠다 2 ㅇㅇ 223.62 2018-11-21 0
74324 일반 왜 노루가 된걸까? Huntere 2018-11-21 0
74322 일반 파딱 일안하냐 4 ㅇㅇ 183.96 2018-11-21 0
74321 일반 그럼 그 노루라는걸 당하면 10 초보자아 2018-11-21 0
74320 일반 노루가 뭐냐 11 초보자아 2018-11-21 0
74319 일반 미안하다 9 ㅇㅇ 117.16 2018-11-21 4
74318 일반 외제 장작은 좀;; 8 Yua 2018-11-21 0
74316 일반 히아투스 갤럼 있냐 나와라 쓰레기같은놈아 30 티셔츠 2018-11-21 27
74312 일반 밤이 되었습니다. 2 ㅇㅇ 116.39 2018-11-21 2
74311 일반 도움 원한다 유니티. 2 갈비핫바 2018-11-21 0
74310 일반 무선킷 보조배터리있잖아 2 생각없는곰 2018-11-21 0
74309 질문 커스텀 오버라이드 표정에 오브젝트 넣기 2 개초보 211.177 2018-11-21 0
74308 일반 Cj총파업한다더니 2 브창 2018-11-21 0
74307 일반 무선킷 저댄럼들 보조배터리 어디에 넣음? 5 ㅇㅇ 2018-11-21 0
74306 일반 혓바닥 어떻게 꺼내? 1 ㅇㅇ 112.151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