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퓨터 터진다고 이펙트 하지 말라는 새끼들 다 뒤져야 한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74
  • 2018-05-24 23:02:12
  • 211.38
							

아 개빡치네 


친구랑 사람없는데서 압타로 이펙트 쓰믄서 놀고 있는데 갑자기


지들이 쳐 들어와놓고 인사하면서 씨발 지들 컴터 터진다고 하지말라고 빼액 되는 새끼들 다 뒤져야 한다.


꼽으면 좋은 컴 사던가 시발럼들... ㅂㄷㅂㄷ


내가 내 컴으로 사람없는 월드서 놀겠다는데 왜 지랄이지 


애미미국간 새끼들

Jatking 프랜드방으로파자 2018.05.24 23:03:19
HALT 친구랑 사람 없는데를 찾으면 프렌드방을 파서 쓰지 그랫냐 걔넨 퍼블릭이니까 그냥 들어간걸텐데 2018.05.24 23:04:00
ㅇㅇ 프방으로 어쨰 팝니까? 아재라 잘 모르겠숨다. 알려주시믄 감사하겠숨다. 211.38 2018.05.24 23:04:58
HALT 맵 선택하고 - 뉴 인스턴스 누르면 작은창 하나뜨는데 프렌드 선택하고 go 누르면 댐 ㅎㅎ 2018.05.24 23:06:38
MANKALO 월드클릭,좌측하단 뉴 인스턴스, 퍼블릭 아래 4개 중 아무거나 2018.05.24 23:07:05
뉴비에오 방만들기전에 왼쪽하단에 New Instance 클릭 Friends+로 방파면 되요 211.184 2018.05.24 23:08:11
김끄리 방새로파는법은알지? 맵검색해서 뉴누르고 거기서 프랜드누르면 방이생성됨 그상태로 드랍포탈 열면댐 아니면 너가들어간뒤에 친구 초대해도되고 2018.05.24 23:08: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66 일반 안경끼고 쓸수 있는 vr기기 있음? 4 ㅁㅁㅁ 110.70 2018-06-01 0
10865 일반 vr챗하려고 커세어 보이드 프로 삿는데 vr챗에서 마이크문제 해결좀 ㅠㅠ 1 ㅇㅇ 123.215 2018-06-01 0
10864 일반 일본인 친구가 퇴근하고 에리조나 가치하재서 사서 먼저 해봣는데 3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60 일반 말 붙일 자신감이 없다면 자신감이 생기는 아바타를 써보는 건 어떨까? 14 착한사람 2018-06-01 1
10859 일반 목이 마르다 1 에꼬 175.223 2018-06-01 0
10858 일반 업로드 에러 질문이애오 58.235 2018-06-01 0
10856 일반 말걸기 어려우면 보이스체인지는어떨까 3 꿀뚤 2018-06-01 0
10855 일반 친구님 우리도 이웃사촌부 만들어서 친구하죠 2 ㅇㅇ 175.223 2018-06-01 1
10854 일반 한국친구를 만들고싶다 = 일본신사,벚꽃맵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53 일반 mr컨트롤러는 쓰다 고장나면 어카냐; 3 글긔 2018-06-01 0
10852 일반 그냥 갤에서 친구 없이 방황하는 얘들끼리 모아서 겜하면 되는거 아니냐 ? 7 카디아. 2018-06-01 0
10851 일반 한궈친구들 돌아다니면 거의 그룹화가 되있어서 말걸긴 뻘줌하긴하더라 5 와쳐는레나다 2018-06-01 1
10850 일반 오디오소스 리밋푸는법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6-01 0
10849 일반 말 못붙히는 애들에게 1 ㅇㅇ 122.35 2018-06-01 5
10847 일반 데드스페이스 스페어헤드.jpg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3
10845 일반 왜 가상에서 '현실에선 이러니까 가상에서만은 이러지 말자' 하는거지? 1 ㅇㅇ? 118.218 2018-06-01 0
10844 일반 난 일부러 사람 적은 채널만 가는데 1 ㅇㅇ 175.223 2018-06-01 0
10843 일반 시야각 중요함? 3 ㅇㅇ 223.33 2018-06-01 0
10842 일반 저거 어그로냐 어이업내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41 일반 오큘직구했는데 3주걸린대 시박 ㅇㅇ 175.223 2018-06-01 0
10839 일반 계정하나 새로파서 돌아다녀봄 5 Block 2018-06-01 0
10838 일반 오큘러스 바이브 삼성mr 9 공배기 2018-06-01 0
10837 일반 vr기기 하나 산다고 뭐 엄청 알아보게 되네 6 ㅇㅇ 113.192 2018-06-01 0
10836 일반 오큘러스 특징 1 yubi_190 2018-06-01 0
10835 일반 컨트롤러말인데 8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834 일반 ㄹㅇ 가상현실 접속해제 개불편하네 1 ㅇㅇㄴㅁ 121.184 2018-06-01 1
10833 일반 오큘러스랑 바이브랑 차이가 뭐임? 2 ㅇㅇ 113.192 2018-06-01 0
10831 일반 1050은 실행조차안되냐? 4 ㅇㅇ 223.33 2018-06-01 0
10830 일반 오큘 이거만 사면 되나요? 7 ㅇㅇ 223.62 2018-06-01 0
10829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다들 어캐하냐? 2 ㅇㅇ 122.35 2018-06-01 0
10828 일반 키넥트 v2 엄청 싸잖아?? 5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26 일반 mr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는데 이거 어떻게해야됨?? ㅇㅇ 223.194 2018-06-01 0
10825 일반 오큘사고싶게 만드는글 6 Seal 2018-06-01 0
10823 일반 갤월드는 추가 아직 안 됐음? 2 피냐타 2018-06-01 0
10822 일반 편하고 혁신적인 새 vr기기는 언제 나올까 3 공배기 2018-06-01 0
10820 일반 여름이 싫다 5 피냐타 2018-06-01 0
10819 일반 이번에 내차례냐 13 NAME_HORANG 2018-06-01 0
10818 일반 엑스박스 키넥트 엑박 없어도 작동되는거임??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16 일반 바이브는 건전지 안써요?? 4 SikYU 2018-06-01 0
10815 일반 존나 이쁘네 ㅋㅋㅋㅋㅋ 4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