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퓨터 터진다고 이펙트 하지 말라는 새끼들 다 뒤져야 한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74
  • 2018-05-24 23:02:12
  • 211.38
							

아 개빡치네 


친구랑 사람없는데서 압타로 이펙트 쓰믄서 놀고 있는데 갑자기


지들이 쳐 들어와놓고 인사하면서 씨발 지들 컴터 터진다고 하지말라고 빼액 되는 새끼들 다 뒤져야 한다.


꼽으면 좋은 컴 사던가 시발럼들... ㅂㄷㅂㄷ


내가 내 컴으로 사람없는 월드서 놀겠다는데 왜 지랄이지 


애미미국간 새끼들

Jatking 프랜드방으로파자 2018.05.24 23:03:19
HALT 친구랑 사람 없는데를 찾으면 프렌드방을 파서 쓰지 그랫냐 걔넨 퍼블릭이니까 그냥 들어간걸텐데 2018.05.24 23:04:00
ㅇㅇ 프방으로 어쨰 팝니까? 아재라 잘 모르겠숨다. 알려주시믄 감사하겠숨다. 211.38 2018.05.24 23:04:58
HALT 맵 선택하고 - 뉴 인스턴스 누르면 작은창 하나뜨는데 프렌드 선택하고 go 누르면 댐 ㅎㅎ 2018.05.24 23:06:38
MANKALO 월드클릭,좌측하단 뉴 인스턴스, 퍼블릭 아래 4개 중 아무거나 2018.05.24 23:07:05
뉴비에오 방만들기전에 왼쪽하단에 New Instance 클릭 Friends+로 방파면 되요 211.184 2018.05.24 23:08:11
김끄리 방새로파는법은알지? 맵검색해서 뉴누르고 거기서 프랜드누르면 방이생성됨 그상태로 드랍포탈 열면댐 아니면 너가들어간뒤에 친구 초대해도되고 2018.05.24 23:08: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631 일반 ㅇ 조센징들 Vr챗 하는게 역겨운 이유 ㅇ 1 ㅇㅇ 218.144 2018-05-31 3
10630 일반 ㅇ 한국인들은 VR챗을 못하게 해야한다 ㅇ 3 ㅇㅇ 218.144 2018-05-31 0
10629 일반 그림 잘 그리는 사람 만나서 친구맺음 3 LiFe 2018-05-31 0
10628 일반 오랜만에 갤 투어하는데 배빌런이 대체 뭐임 ㅇㅇ 14.47 2018-05-31 0
10626 일반 념글 이게 뭔소리당가 4 브으림 2018-05-31 0
10625 일반 칸나는 퇴물이다 2 ㅇㅇ 125.185 2018-05-31 0
10624 일반 이짤에 있는게 바이브 그물망 현상임? 5 꼬마키` 2018-05-31 0
10623 일반 윈10 시발 따로 못구하나 윈10만아니면 오딧세이 바로 사는데 7 ㅇㅇ 121.170 2018-05-31 0
10622 일반 내 맵에 렉 오지는 가장 큰 이유를 찾았음 6 tht199875 125.176 2018-05-31 0
10621 일반 아 바이브 보다는 오딧세이 mr 사고싶은데 개같네 복잡한거싫어 1 dd 121.170 2018-05-31 0
10620 일반 오늘의vr챗 1 티피 2018-05-31 0
10619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사이즈 AA임 AAA임? 1 꼬마키` 2018-05-31 0
10616 일반 충전지 써야하는 이유 ㄴㄴㅅ 2018-05-31 0
10614 일반 갤월드 퍼블릭 언제열엉어어럴ㄹ엉 6 공배기 2018-05-31 0
10613 일반 에네루프 충전기 1 ㅇㅇ 39.7 2018-05-31 0
10612 일반 개 시발 윈10까지 사면 차라리 바이브 사는게 더 좋자나 1 ㅇㅇ 121.170 2018-05-31 0
10611 일반 오늘은 사진찍은게 별로없네 하벤하이드 2018-05-31 0
10608 일반 오딧세이 윈10 필수야? 3 dd 121.170 2018-05-31 0
10606 일반 캐릭터앞에 그림자 나오는거 어떻게함? ㅇㅇ 218.146 2018-05-31 0
10605 일반 삼성 오딧세이는 왜이렇게 다른 mr에 비해 비싼거임? 4 dd 121.170 2018-05-31 0
10604 일반 970에 델 바이저해서 vr챗 가능함? 1 ㅇㅇ 121.176 2018-05-31 0
10603 일반 언제봐도 귀엽다 1 ㄴㄴㅅ 2018-05-31 0
10602 일반 다이나믹본 하는데 뼈와 살이 분리되는데요 .. 3 미꼬프리 1.242 2018-05-31 0
10601 일반 오딧세이가 오큘러스 보다 좋다는데 팩트임? 2 ㅇㅇ 121.170 2018-05-31 0
10600 일반 공포맵 중 가장 무서운 맵이 뭐임? 4 Kuma 119.198 2018-05-31 0
10598 일반 오늘은 그냥자야겠다.. 칸라 2018-05-31 0
10597 일반 말이 헛나옴 메쉬가아니라 폴리곤 면끼리는 서로서로 연결못함?? 2 ㅇㅌ 175.127 2018-05-31 0
10596 일반 한번더 도움요청해본다 3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595 일반 메쉬끼리 연결 어떻게함?? 1 ㅇㅌ 175.127 2018-05-31 0
10594 일반 진지하게 영어회화 공부할려면 머가 좋음? 5 스키복 2018-05-31 0
10592 일반 공지에있는 오큘센서 설치팁 있잖아 꼬마키` 2018-05-31 0
10591 일반 VRchat 일상 사진. 4 방재씨 2018-05-31 0
10590 일반 내일 오는거 확정이다!!!! 6 ㅇㅇ 223.194 2018-05-31 0
10589 일반 누워서 굴러다니는 미코 있던데 ㄴㄴ 211.41 2018-05-31 0
10588 일반 spin the bottle게임 규칙이 뭐임? 2 개즙 2018-05-31 0
10587 일반 공지 및 정보글 보고 따라하다 궁금한게 있어서요... 3 라임귤 2018-05-31 0
10586 일반 그냥 내가못만지는건가 칸라 2018-05-31 0
10585 일반 5월사이에 SDK나 유니티에 뭔일있음? 1 CR 218.146 2018-05-31 0
10584 일반 vr챗하면서 노오오력이라는걸 하게된다 2 김끄리 2018-05-31 0
10583 일반 외국인 친구가 무슨 게임방에 초대해줫는데 도망쳣다 ㅠㅠ 개즙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