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본 vrchat 하는사람,그룹 유형들
글쓴이
메모장
추천
17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716
  • 2018-11-19 03:05:17
  • 223.39
							

1.좆밀리
대부분 신사에서 보이거나 신사에서 만난인원이 자신들만의 월드를 열어서 논다 서로 아버지,어머니,딸,아들 같이 호칭을 정해줘서 가족놀이를하거나 사이버 연애를 한다 아마 어린시절 외톨이 여서 유년기에 그런놀이를 못해봤기에 게임에서 푸는것같다 (뇌피셜) 이들은 대부분이 흥선대원군 마냥 폐쇄적이며 자신들이 모르는사람에게 적대적이다 그리고 이유는 모르겠지만 꼭 씹튜버들이 그룹에 포함되어있거나 관계된다.

2.씹칸다 너클즈
대부분이 신사에서 보이며 우간다 너클즈 아바타를 쓰는거같다 이들의 나이는 대부분 어리며 또래들이 하는게임이 아닌 존나 마이너틱한 vrc를 하는것보면 평소 친구가 없어서 넷친구들을 만들려고 하는것같다 (뇌피셜)
이들은 나이에 맞게 관심을 얻고싶어하며 아바타 핵을사용하여 테러아바타를 쓰거나 재미도없는 쌍욕을 하고다니곤 한다 이들을 구별하기 쉬운방법이 있는데 너클즈 아바타로 브이 이이이 거리면서 아가리를 벌리면 98프로 씹칸다 들이다. 이들은 또 자신이 현실에서 강해보인다는걸 어필하고 싶은 경우들도 있는데 조금은 불쌍하긴했다

3.묵언 차렷충
1.마이크를 키는게 떨리거나 부끄럽다
2.여자아바타에서 남자목소리가 나는게 싫다
3.마이크가 없다
이러한 이유가 대부분이며 타그룹이나 신사망령 들에게 장난감처럼 쓰여지고 버려진다 낮은확률로 그룹에 속해서 놀기도하지만 대부분이 한맵에 있지않고 월드를 돌아다닌다.

4.컨샙충
컨샙충들은 호불호가 많이생기는 사람들인데 정말 우수하고 재미있거나 신박한 컨샙아니면 살아남기 힘들다
그리고 할배목소리컨샙 이나 뱁새아바타로 휫바람 부는 컨샙, 기계음목소리 컨샙 외국인 컨샙처럼 개나소나 다하는
컨샙들은 ㅈㄴ많기때문에 하고있는 새끼들보면 재미도없다

5. 아바타 그룹들
말그대로 아바타를 만들고 기술력,피드백 같은걸 공유하는 집단들 인데 이들은 신사에서 보이지않고 box나 자신들이 만든맵에서 주로논다.

나중에 더생각나면 추가함

- dc official App
한남춘 다 신사에서 봄 2018.11.19 03:06:21
ㅇㅇ 내가 딱 5번이네, 요즘은 봘챗을 하려고 윾니티를 하는지 윾니티를 하려고 봘챗을 하는지 햇갈린다, 개추나 먹어라 2018.11.19 03:10:43
초보자아 2018.11.19 03:10:47
포도초콜렛 저댄럼들 추가해줘! 같이 춤추다보면 어느새 너도 친구! - dc App 2018.11.19 03:11:30
ㅇㅇ 가족놀이 시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2.121 2018.11.19 03:13:16
ㅇㅇ ㅠㅠ 다 해보고싶다 - dc App 2018.11.19 03:18:42
쎾쓔!!! 최첨단 vr겜에서 보드게임하는 사람들 근육방에서 헬스하는사람들 이 빠졌구나 2018.11.19 03:26:20
은사나사 2018.11.19 03:27:10
ㅇㅇ 왜 저런애들만 본거냐 175.211 2018.11.19 03:30:24
ITOAR 가족놀이 대체무억 2018.11.19 04:16:20
음료 비추실명제 - dc App 2018.11.19 04:57:05
Cyka 난 음악 틀면서 난리치는데 - dc App 2018.11.19 13:17:32
Cyka 난 음악 틀면서 난리치는데 - dc App 2018.11.19 13:17:34
ㅇㅇ 비틱 ㅇㄷ? 124.51 2018.11.30 14:4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84 일반 이새끼들 전부ㅜ그랑블루 갤러리 널러갔네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83 일반 나는 쓰레기글을 쓰는개아님 9 너굴쨩 2018-11-21 3
74382 질문 벡스코에서 봤던건데 쉐이더 두가지 질문드립니다 ㅇㅇ 39.7 2018-11-21 0
74381 일반 바이브프로가 더 좋은거지? 8 너굴쨩 2018-11-21 0
74380 일반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차가비 2018-11-21 0
74379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다 그갤 VRChat에대한 생각 9 음료 2018-11-21 21
74377 일반 이사양으로 바이브 풀트리거 돌릴수잇나 3 너굴쨩 2018-11-21 0
74376 일반 MR 구매하는 자들의 최후 6 ㅇㅅㅇ 222.96 2018-11-21 0
74375 일반 고민중이야 바이브렁 엠알이렁 2 너굴쨩 2018-11-21 0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7437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좀 하자 ㅇㅇ 223.62 2018-11-21 0
74370 일반 VR챗이 이상성욕을만들어냈다 2 Squ4d 2018-11-21 0
74369 일반 이미지 업로드 아직도 안되네 Yua 2018-11-21 0
74368 일반 성인 브알챗 나왔으면 4 한남춘 2018-11-21 0
74367 일반 mr판거 고장인줄알고 식겁했네 5 유메콩 2018-11-21 0
74366 일반 근데 ㄹㅇ 가슴크면 발 잘 안보이더라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65 일반 퐞갤에서 VR? 머시기겜한다고 단원이 도망갔다길래 왔는데 5 ㅇㅇ 117.111 2018-11-21 0
74364 일반 양심고백) 어디가서 이겜 한다고 말못함 6 ㅇㅇ 39.7 2018-11-21 1
74363 질문 유니티 질문좀 받아줄사람!! 14 차가비 2018-11-21 0
74362 일반 나도 디씨콘 쓰고싶은데 8 철수 118.32 2018-11-21 0
74361 일반 노루는어떤쉑히고 왜씨발딴갤놈이 불지르냐 ㅇㅇ 121.135 2018-11-21 0
74357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그림 몇가지 2 하슬라 2018-11-21 0
74356 일반 유니티 이거캐릭 왜이러는거야?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1 0
74355 일반 뭐야 저기갤 7 ㅇㅇ 39.7 2018-11-21 2
74354 일반 천장에 줄달때 고리는 어떻게 처리함? 7 ㅇㅇ 2018-11-21 0
74353 일반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인데 MR사느니 이거사는게 낫겠지? 13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1 0
74352 일반 이쯤에서 다시보는 vr입문과정 4 쎾쓔!!! 2018-11-21 3
74351 일반 여기 애들은 착할수 밖에 없지 6 초보자아 2018-11-21 0
74350 일반 오늘도 무선킷은 못쓸듯 10 울테 2018-11-21 0
74349 일반 vr쓰면 생기는 카메라로 영상은 못찍어요? 10 ㅇㅇ 223.38 2018-11-21 0
74348 일반 이 갤은 변태가 많음 5 한남춘 2018-11-21 0
74346 일반 여기애들 착하네 3 ㅇㅇ 110.70 2018-11-21 0
74343 일반 영업을 하려면 좀 정상적인걸로 해 4 ㅇㅇ 222.102 2018-11-21 6
74341 일반 죄송합니다 10 히아투스 2018-11-21 0
74339 일반 그래도 씹덕갤애들이라 그런지 착하네 3 초보자아 2018-11-21 0
74338 일반 온김에 브얄챗 ㄱ ㅇㅇ 223.39 2018-11-21 0
74337 일반 이제 VRC 질문글이 늘어날듯 4 차가비 2018-11-21 11
74336 일반 손에 펜달린아바타 있는 월드있어요? 2 적쥐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