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애니 추천좀
글쓴이
호옥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615
  • 2018-11-18 18:21:44
  • 183.98
							

지금 존나 뭔가 보고 싶은데

하.. 좀 매력적인 애니가 보고싶다..


너무 무거운건 안좋아함

메이드인 어비스인가존나 명작이라고해서 봤느데 6화인가 중간에 머 시발 위병소인가 거기서 지루하고 몰입안되서 때려침


ㅇㅇ 해피슈가라이프 - dc App 14.34 2018.11.18 18:23:57
ㅇㅇ 그럼 가벼운데 몰입이 잘되고 지루하지 않고 매력적인 애니를 말하는거냐 211.196 2018.11.18 18:27:29
조개껍데기 나만이 없는 거리 2018.11.18 18:48:13
차가비 죠죠의 기묘한 모험 2018.11.18 18:48:54
ㅇㅇ 이거다 211.196 2018.11.18 19:10:15
밥도둑쟝 학교괴담 - dc App 2018.11.18 19:29:20
Viver 쓰르라미 울적에. 장난으로 추천한거 아니고 ㄹㅇ 명작이니까 함 봐라 - dc App 2018.11.18 20:07:49
라그네아 나의피코 2018.11.18 23:38:20
울테 인류는 쇠퇴했습니다 2018.11.19 01:09: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52 일반 바이브 중고 서울에만 왜이렇게 많이파냐 ㅠㅠ 13 dd 59.21 2018-11-28 0
76351 일반 답장없다 이거 빠꾸먹은거냐 1 바루 110.70 2018-11-28 0
76350 일반 놀로하면풀트래킹된댔나 3 sapphier 2018-11-28 0
76349 일반 놀로랑 오큘을 팔아야되긴하는데 2 ㅇㅇ 2018-11-28 0
76348 일반 mr여러분 안심하십시오 7 초보자아 2018-11-28 0
76347 일반 바이브 프로 샀는데 베이스테는 걍 1.0 써야겠다 9 디즈 2018-11-28 0
76346 일반 그냥 손모양을 v빼고 다 없애버릴까 1 ㅇㅇ 1.228 2018-11-28 0
76345 질문 월드(원룸)만드는거 2 G군 2018-11-28 3
76344 일반 mr문제업는거맏지? 7 sapphier 2018-11-28 0
76343 일반 아오 시발 평화찾았다 헠헠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42 일반 여러분은 안심하십시오 1 G군 2018-11-28 3
76341 일반 나도 이번에 각잡고 내 집 만드는 중. 4 델피늄 2018-11-28 2
76340 일반 터치패드로 이동 안하는게 ㅇㅇ 1.228 2018-11-28 0
76339 일반 이거 리얼 저세상 현질겜임 3 레콘 2018-11-28 2
76338 일반 베이스테1은 최대 갯수 두개임? 1 디즈 2018-11-28 0
76337 일반 야 시발 이게 왜 되냐?ㅋㅋㅋ MR 유저들 봐바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36 일반 혹시 레노버 MR 팔면 살사람잇슴? 6 우묘 211.241 2018-11-28 0
76335 일반 전 수원의 “그” 안경원에 가이드렌즈까지 주문해놨다요 하와와 디즈 2018-11-28 0
76333 일반 바이브 안경유저님들 안경끼고함? 2 ㅇㅇ 223.38 2018-11-28 0
76332 일반 커미션 다이나믹본 넣어서 값받는거 17 으ㅡ음 2018-11-28 2
76331 일반 가격도 성능이다 4 레콘 2018-11-28 0
76330 일반 초코첵스첵스 1 Huntere 2018-11-28 1
76329 일반 내생각에 이거 MR이 문제가 있다거나 그런건 절대 아님 5 레콘 2018-11-28 3
76327 일반 스팀vr버전업되면 플러그인 지웠다깔면대는데.. 3 ㅇㅇ 2018-11-28 0
76325 일반 이게 누르는 게 불편하고 편하기의 차이보다는 2 은사나사 2018-11-28 0
76324 일반 MR유저분들 불편함은 잠시에오 3 축캐지림 2018-11-28 0
76323 일반 하 시발 진짜 제일 좆같은 건 이거임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22 일반 바이브후기 1 바이브후기 121.173 2018-11-28 0
76321 일반 아니 뭐 하드웨어 펌웨어가 업데이트되서 막힌거도 아닌데 레콘 2018-11-28 0
76320 일반 걍 브알챗에다가 엠알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 공식지원해달라고 1 ㅇㅇ 222.108 2018-11-28 0
76319 일반 mr 딱히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던데 1 레콘 2018-11-28 0
76318 일반 뱅하는 사람에게 MR은 제격 7 차가비 2018-11-28 0
76317 일반 하루만에 MR 떡락해버린 거시야 ㅋㅋㅋㅋ 13 은사나사 2018-11-28 0
76316 일반 2.0 베이스테로 구형 컨트롤러 사용 불가능한거임? 11 디즈 2018-11-28 0
76315 일반 부랄챗에서 자체에서 아바타살수잇는거는안되나? 5 ? 121.173 2018-11-28 0
76314 일반 브알이 왜 아직까지 삼권분립체제냐 3 ㅇㅇ 222.108 2018-11-28 1
76313 일반 오랜만에 커여운 친구들 보니 마음이 정화된다 1 꼬마키` 2018-11-28 0
76311 일반 H방 후기 1 눈깔이 114.202 2018-11-28 1
76309 일반 이미 Unity로 빼서 업로드한 아바타는 블렌더로 못가져오나? 6 ㅇㅇ 1.228 2018-11-28 0
76308 일반 놀로 캘리 정보모으고 몇번했더니 개쩜 6 cleasky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