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세컨드라이프때부터 겪어본 한국애들 특징
글쓴이
ㅇㅇ
추천
1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575
  • 2018-11-18 15:08:56
  • 211.225
							

친목질 장난 아님

초기엔 몰라도 좀 지나면 지덜끼리 무슨 무슨 규칙 만들어가며 뉴비들 탄압함

일본애들도 그런 성향 없는건 아닌데 

지들끼리 친한것 같으면서도 안친함... 가식적인 관계라... 오히려 껴들기 편함

양키들은 문화 자체가 완전 달라서...하는짓이 걍 외계인같고

ㅇㅇ 솔직히 한국애들 하는짓이 젤 그켬이었다. 211.225 2018.11.18 15:09:25
ㅇㅇ 이런애들 지는 한국인 아닌줄암 175.211 2018.11.18 15:10:29
은사나사 아니 친목질까진 개인 성향이니 이해한다 치는데 퍼블릭 들어와서 다른사람들 떠드는 거 시끄럽다고 핀잔주는 애들은 진심 이해안감... 느그 친구들끼리 방파서 놀면 되잖아 시바 2018.11.18 15:10:31
Lydie 2018.11.18 15:14:36
Lydie 세컨드라이프는 아직도 있누 2018.11.18 15:14:54
ㅇㅇ 너무 폐쇄적이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게임이 원래 좆목겜이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유저들 너무 끼리끼리 고여가는거 같다 특정부류의 유저들 상대로 색안경 끼고 바라보는 것도 좀 있다 223.39 2018.11.18 15:25:41
ㅇㅇ 일본애들이 친한듯 하면서 안친하다고 ? 성급한 일반화는 좀 자제하지 일본 그룹에서 놀면 그런생각 절대 못하는데 얘내 무슨 부랄친구 모임마냥 일 끝나고 집에오면 서로 디코방모여서 술마시거나 노가리까다가 다같이 브얄챗 들어가서 브얄챗하고 이런게 일상인데 이게 안친한건가? 118.222 2018.11.18 20:32:15
ㅇㅇ 내가 모든 일본인들은 다 이래 라는건 아니지만 모든 일본인들이 다 가식적이진 않음 118.222 2018.11.18 20:32:53
Lakenls 형님들 자기들만 아는얘기 노노 2018.11.18 20:47:25
EzozE 너만의 착각일 수도있ㅇㅁㅋㅋ 2018.11.18 23:48:44
ㅇㅇ 팩트만 적어줌 신사맵 등 : 대부분 조용. 다수의 확률로 한국 or 일본의 친목그룹이 존재. 상관은 없으나 트롤링쉐이더나 고성방가도 아닌 조금만 옆에서 소리가들려도 시끄럽다고 지들끼리 몰려다니거나 배척함. 여왕벌짓 혹은 여성유저 물고빨기도 심심찮게보임. 퍼그 등 : 다수가 모이면 조용할 날이 없음. 존나 시끄럽고 별의별 컨셉유저가 잘 나타남 223.38 2018.11.19 09:58: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78 일반 어보이드 박스 방하는중인데 2 닉네임없다네 2018-11-23 0
75077 일반 VR챗 아바타적용시키기 꽤 어렵네 ㅌㅂ 221.155 2018-11-23 0
75076 일반 후..시이벌 베이스 스테이션 망가졌다... 3 게럴드 2018-11-23 0
75075 일반 mr은 오픈vr 설정창 어떻게 키나요.. 2 김치푸딩 2018-11-23 0
75074 일반 계속 자유낙하 버그 걸리는거 같은데 뉴비 175.197 2018-11-23 0
75073 일반 우콘람지 좋아! 3 하피핏 2018-11-23 1
75072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분.. 5 ㅇㅇ 59.1 2018-11-23 0
75071 일반 디씨야 아프지마 ㅠㅠ ㅇㅇ 2018-11-23 0
75070 일반 이제 생일때도 난 외롭지 않아 1 레콘 2018-11-23 1
75069 질문 유니티 패키지 fbx로 어떡게 바꿔? ㅇㅇ 223.39 2018-11-23 0
75068 일반 라이젠에 무선 어댑터 장착 후기 쓴다. 3 라이젠 112.146 2018-11-23 4
75067 일반 우콘 머리에서 눈만 유니티 마테리얼 다른거 쓰고싶은데 어떻게함? 2 할구 2018-11-23 0
75065 일반 놀로 수리는 어뜨케 하나요 1 cleasky 2018-11-23 0
75064 일반 간접 ㅅㅅ 체험 해봤음 1 ㅇㅇ 39.7 2018-11-23 0
75063 일반 키넥트 계속만지고있는데 5 김치푸딩 2018-11-23 0
75062 일반 블랜더 아이트래킹 도움좀; 1 갈비핫바 2018-11-23 0
75061 일반 MR 해드마운트에서 컨트롤러 인식 안되는거 왜그럼? ㅇㅇ 49.165 2018-11-23 0
75060 일반 요즘 싸움질 하고 다님 2 레콘 2018-11-23 1
75059 강좌/정보 오큘+놀로 풀트래킹 완벽하게하기(수정) 26 ㅇㅇ 2018-11-23 24
75058 일반 무선킷에 라이젠 호환 테스트 어찌함? ㅇㅇ 175.196 2018-11-23 0
75057 질문 부스 아바타 킷슈 샀는데 3 ㅇㅇ 121.160 2018-11-23 0
75056 일반 행님들 얀데레 아바타도 있음? 2 ㅇㅇ 39.7 2018-11-23 0
75055 일반 바이브 갑자기 존나 렉걸림 1 dd 183.98 2018-11-23 0
75054 일반 세미야나 안나 중에 하나 사고 싶다 아루라테 2018-11-23 0
75053 일반 혈소판 아바타는 못쓰는거임? 1 ㅇㅇ 223.38 2018-11-23 0
75052 일반 우리갤림들 마론쟝 구매할 각잡고계세오? ㅎㅈㅁ 119.195 2018-11-23 0
75051 일반 vr 챗 해보고 느낀점 7 Sakuran 2018-11-23 5
75050 일반 뜨거운 건물 안에서... .jpeg ( feat. 커미션 후기 ) 7 Woodie 2018-11-23 6
75049 일반 세미야 산사람 없음? 1 아루라테 2018-11-23 1
75048 일반 RTX2080TI + 1600W 블프특가 1,129달러 뭐뭐 210.113 2018-11-23 3
75047 일반 삿다 5 카디아. 2018-11-23 1
75046 일반 와이씨 춘천에 미스터피자가없네 10 하루사메 2018-11-23 3
75045 일반 놀로 돌아가는거 완벽하게 잡았다 ㅋㅋ 6 ㅇㅇ 2018-11-23 0
75043 일반 바이브사면 이거끼고다녀야지... JinSiily 221.153 2018-11-23 0
75042 일반 키넥트질문 김치푸딩 2018-11-23 0
75041 일반 바이브 살 예정인놈들은 봐라 7 김끄리 2018-11-23 0
75040 일반 바이브 마이크가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함; ㅇㅇ 58.237 2018-11-23 0
75039 일반 바이브 쓰면서 오디오 인커페이스(별도 오디오시스템) 사용못함? 4 ㅇㅇ 39.7 2018-11-23 0
75038 일반 어떤 맵에 외국인이 델타룬 방송하니까 닥치라고 해서 2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2
75037 일반 모나카 살까 킷슈 살까 15 너의폰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