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세컨드라이프때부터 겪어본 한국애들 특징
글쓴이
ㅇㅇ
추천
1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575
  • 2018-11-18 15:08:56
  • 211.225
							

친목질 장난 아님

초기엔 몰라도 좀 지나면 지덜끼리 무슨 무슨 규칙 만들어가며 뉴비들 탄압함

일본애들도 그런 성향 없는건 아닌데 

지들끼리 친한것 같으면서도 안친함... 가식적인 관계라... 오히려 껴들기 편함

양키들은 문화 자체가 완전 달라서...하는짓이 걍 외계인같고

ㅇㅇ 솔직히 한국애들 하는짓이 젤 그켬이었다. 211.225 2018.11.18 15:09:25
ㅇㅇ 이런애들 지는 한국인 아닌줄암 175.211 2018.11.18 15:10:29
은사나사 아니 친목질까진 개인 성향이니 이해한다 치는데 퍼블릭 들어와서 다른사람들 떠드는 거 시끄럽다고 핀잔주는 애들은 진심 이해안감... 느그 친구들끼리 방파서 놀면 되잖아 시바 2018.11.18 15:10:31
Lydie 2018.11.18 15:14:36
Lydie 세컨드라이프는 아직도 있누 2018.11.18 15:14:54
ㅇㅇ 너무 폐쇄적이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게임이 원래 좆목겜이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유저들 너무 끼리끼리 고여가는거 같다 특정부류의 유저들 상대로 색안경 끼고 바라보는 것도 좀 있다 223.39 2018.11.18 15:25:41
ㅇㅇ 일본애들이 친한듯 하면서 안친하다고 ? 성급한 일반화는 좀 자제하지 일본 그룹에서 놀면 그런생각 절대 못하는데 얘내 무슨 부랄친구 모임마냥 일 끝나고 집에오면 서로 디코방모여서 술마시거나 노가리까다가 다같이 브얄챗 들어가서 브얄챗하고 이런게 일상인데 이게 안친한건가? 118.222 2018.11.18 20:32:15
ㅇㅇ 내가 모든 일본인들은 다 이래 라는건 아니지만 모든 일본인들이 다 가식적이진 않음 118.222 2018.11.18 20:32:53
Lakenls 형님들 자기들만 아는얘기 노노 2018.11.18 20:47:25
EzozE 너만의 착각일 수도있ㅇㅁㅋㅋ 2018.11.18 23:48:44
ㅇㅇ 팩트만 적어줌 신사맵 등 : 대부분 조용. 다수의 확률로 한국 or 일본의 친목그룹이 존재. 상관은 없으나 트롤링쉐이더나 고성방가도 아닌 조금만 옆에서 소리가들려도 시끄럽다고 지들끼리 몰려다니거나 배척함. 여왕벌짓 혹은 여성유저 물고빨기도 심심찮게보임. 퍼그 등 : 다수가 모이면 조용할 날이 없음. 존나 시끄럽고 별의별 컨셉유저가 잘 나타남 223.38 2018.11.19 09:58: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28 VRC일기 오늘의 저댄 일기 4 Misaring 2018-11-24 0
75327 일반 이제 혼자서하는건 만족못하겠어 1 ㅇㄹㄴㄹ 118.223 2018-11-24 2
75326 일반 델 바이저랑 오큘러스랑 화질 차이 어때? 4 ㅇㅇ 219.254 2018-11-24 0
75325 질문 표정 질문좀 2 ㅇㅇ 121.151 2018-11-24 0
75324 일반 MR 쓰는 사람들 몇이나 됨? 15 ㅋㅋㅋ 124.53 2018-11-24 0
75323 일반 킷슈 쉐이프키 오류 이거 뭔가요?? 1 탱구 2018-11-24 0
75322 일반 로그인이 필요하다하는데? 이거 뭐죠...ㅜㅠ 5 성은이즘 1.238 2018-11-24 0
75321 일반 유료에셋 파티클 질문 2 우콘쨩 114.202 2018-11-24 0
75320 일반 요즘 잘때마다 킷슈 생각밖에 안난다 4 greenhornet 2018-11-24 0
75319 일반 뉴비도 첫 뚜따 2 샤묘 211.210 2018-11-24 2
75318 일반 공포맵 말고 화질좋은 맵 탐방하며 감탄이나 하자. 4 은사나사 2018-11-24 0
75316 일반 아니 시바 사귄 친구새끼들 다 공포맵 페티쉬있는 새끼들임 5 은사나사 2018-11-24 3
75315 VRC일기 호러 맵 혼자하다가 1 조개껍데기 2018-11-24 0
75314 일반 브얄하려고 본체 190쓰려고 했는데 현탐왔어 2 ㅇㅇ 14.37 2018-11-24 0
75313 일반 바이브 풀트는 원래 팔굽혀펴기도 가능해여? 3 ㅇㅇ 2018-11-24 0
75312 일반 마론쟝 나왔는데 안사고 뭐허싈? 1 ㅎㅈㅁ 222.96 2018-11-24 0
75310 일반 우리나라는 왜이리 비싸게 팔까 2 극락정토 2018-11-24 0
75309 일반 VRC모르는새에 신기한맵 많더라구여 2 ㅇㅇ 2018-11-24 1
75308 질문 kuning 이분꺼 아바타 월드 찾구싶은데 검색 어떻게 해야나와? 2 ㅇㅇ 121.186 2018-11-24 0
75307 일반 주말인데 새벽에 저댄하는 사람들 없지?ㅠㅠ 4 츄르 2018-11-24 0
75306 일반 밑에 갤럼이 물어본아바타 2 ㅇㅇ 2018-11-24 0
75305 일반 MR 월드 들어가면 무한추락하던데 어떻게 해결함? 1 4202 27.35 2018-11-24 0
75303 일반 nolo as 어디서 하냐... ㅇㅇ 119.206 2018-11-24 0
75302 질문 압타월드 업로드기준 빡쎄져서... 1 ㅇㅇ 27.35 2018-11-24 0
75301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질문~~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00 일반 라이젠 + 바이브 무선킷 작동 잘됨 8 ㅇㅇ 175.196 2018-11-24 0
75299 일반 ???야지금 한국 바이브풀셋80임? 15 Nyug 2018-11-24 1
75298 일반 VRchat H 3 으ㅡ음 2018-11-24 6
75297 질문 음성옆에 느낌표 3 왕초보영어 121.163 2018-11-24 0
75295 일반 마지막 ZFB-05 완성했습니다 1 l85a2 2018-11-24 0
75294 일반 배틀필드 4 RAWR 아바타 완성했습니다 l85a2 2018-11-24 1
75292 일반 요즘 오디세이 중고나라 35만원이더라 4 ㅇㅇ 14.37 2018-11-24 0
75291 일반 갤럼친구들 도와줘 제바알 2 ㅇㅇ 125.191 2018-11-24 0
75290 일반 RAWR / ZFB-05 / 2K22 Tunguska 만들어봤습니다.. 2 l85a2 2018-11-24 3
75286 일반 놀로 mr결말 7 Nyug 2018-11-24 4
75283 일반 우타이테노래방 질문인데.. 4 크리스 2018-11-24 0
75282 일반 판타지 주점가면 볼수있을까? 6 아루라테 2018-11-24 0
75281 일반 무지개색 쉐이더는 뭘 넣어야하나용 1 ㅇㅇ 211.36 2018-11-24 0
75280 질문 공지에 눈깔 쉐이프키 만드는 공략있음? 1 ㅇㅇ 223.39 2018-11-24 0
75279 질문 프롭? 아이템들 같은거 어떻게 꺼내는거야? 3 ㅇㅇ 112.153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