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아바타만들다 막혓는데 도와줘요
글쓴이
제대로한방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516
  • 2018-11-18 08:53:25
  • 121.180
							

아주 극초반입니다

이렇게 옆에 cat까지 생기게했는데 이다음부터 저기 import M... 누르고 바탕화면에 깔아놔서 desktop 들어갔는데


아무것도없네요.....



모델파일이고요 누가 말했는데 여기에 파일하나더 개인적으로 추가해야된다고했는데.... 뭔지아시는분계신가요?



차가비 임포트모델 옆에 누르면 pmx로 삽입 그걸로해보세요 2018.11.18 09:07:21
ㅇㅇ 저기 님 모델있는 파일 경로를 Import Any model 왼쪽 경로있는 부분 있죠? 거기에 복사 붙여넣기 해보세요. 58.77 2018.11.18 09:08:42
ㅁㄹㄴㅌㅁㅈ 이건 상상을초월한 빌런인걸 2018.11.18 09:11:16
ㅁㄹㄴㅌㅁㅈ 너같으면 니앞에 수학책놓고 언어영역시험23번문제풀어보세요하면 풀수있어? 2018.11.18 09:11:39
Lakenls 아니 핸드폰에 충전기 꼽으라는데 그걸 못하노 2018.11.18 09:15:19
차가비 이제보니 desktop... 2018.11.18 09:21: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81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왜이리 어려움?? 3 CirrusLogic 2018-11-22 0
74811 일반 친구랑 놀고 싶은데 3 킹물범 2018-11-22 0
74810 일반 씻고 춤추려니깐 너무춥네;; 8 츄르 2018-11-22 0
74809 일반 살려주세요 윈도우mr 레노버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 계속 떠요 ㅠㅜㅜㅜㅜ 45 탱구 2018-11-22 0
74808 일반 VRc 아바타 적용하다가 오류 났는데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6 Myuri 58.239 2018-11-22 0
74807 일반 무선킷 이거 맞나? 7 울테 2018-11-22 0
74806 일반 립싱크 맞추는것좀 도와주셈 3 리스카 2018-11-22 0
74805 일반 이거 대체 뭐라는거야 2 GEORGIA 2018-11-22 0
74803 일반 VRc 피아노 잘 치고싶다 처형집행자 117.111 2018-11-22 0
74801 일반 미코 귀 흔드는 이모트 할때 3 ㅇㅇ 110.12 2018-11-22 0
74800 일반 아까부터 바이브 징징거리는 놈인데 이거 컨트롤러 연결은 따로 못함/ 4 dd 183.98 2018-11-22 0
74799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런 경고창 뜨면서 업로드안돼는데 왜이런거??? 1 GEORGIA 2018-11-22 0
74798 질문 너무무서워 도왖세요 6 ㅇㅇ 122.47 2018-11-22 7
74797 일반 바이브 뚝배기 수리 초보자아 2018-11-22 0
74796 일반 바이브 환불 안되겠지 ㅡㅡ 6 dd 183.98 2018-11-22 1
74795 일반 라이젠 2700 흑우있냐 ? 5 ㅇㅅㅇ 221.153 2018-11-22 0
74794 일반 저댄 무한반복 해결법좀... 1 ㅇㅇ 119.195 2018-11-22 0
74793 일반 뉴비 MR 안면폼? 질문할겡 2 뉴비 175.197 2018-11-22 0
74792 일반 유니티짱 툰쉐이더 2.0 출시함 6 GEORGIA 2018-11-22 12
74791 일반 킷슈 뚜따했다 4 김치푸딩 2018-11-22 0
74790 일반 이쁜 미코아바타 있는곳 추전점 행님덜 9 ㅇㅇ 110.70 2018-11-22 0
74789 일반 아.. 담배 만들어야 하는구나 1 DDos 2018-11-22 0
74788 질문 브린이 입니다 왕초보영어 220.81 2018-11-22 0
74787 일반 제이씨현 개00해봐... 5 ㅇㅇ 175.206 2018-11-22 0
74785 일반 바이브 무한 USB 연결 감지 중... 해결법좀 4 dd 183.98 2018-11-22 0
74784 일반 이 모델 쓰는 사람 있음? 4 아루라테 2018-11-22 0
74783 일반 메인보드 온다는말도없이 도착함 시바 울테 2018-11-22 0
74781 일반 비트세이버하는데 윗상자가 너무 높아요 ㅜ..ㅜ 5 ㅇㅇ 114.201 2018-11-22 0
74780 일반 오디오스트랩삼 ㅇㅇ 211.214 2018-11-22 0
74779 일반 에이서 아마존 직구하려는데 5 이그충 223.62 2018-11-22 0
74778 일반 바이브가 안깔린다(2) 12 dd 183.98 2018-11-22 0
74777 일반 안녕하세요 형님들 인사올립니다. 3 나루 223.62 2018-11-22 0
74775 일반 바이브 삿는데 설치가 안댄다.. 6 dd 183.98 2018-11-22 1
74774 일반 레노버 MR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뜨는디 8 될까? 175.122 2018-11-22 0
74773 일반 가버리짓. 1 ㅇㅇ 110.70 2018-11-22 1
74771 일반 놀로 개발자펌웨어 받았는데 ㅇㅇ 182.222 2018-11-22 0
74770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껀데 여기 살 갤럼들 있음? 2 FUN 211.215 2018-11-22 0
74769 질문 머리카락 콜리더? 어떻게 넣는거에요? 8 G군 2018-11-22 1
74768 일반 그 전에 BEXPO? 인가 거기에서 아바타 샀는데 갈비핫바 2018-11-22 0
74767 일반 무선킷 보조빠때리 보통 뭐쓰시나용? 6 ㅇㅇ 114.201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