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갤에 더 과몰입하고있는거같음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480
  • 2018-11-18 05:04:25
  • 223.39
							

제목그대로야 나는 게임보단 갤이 재밌어 그래서그런지 댄스방 초창기에 고닉들몰래 따라가서 놀기도하고 따라 풀트도하고 몇몇은 친추도 받아줬었다

아무튼 정말재미있었어 그런데 점점 그사람들 접속이 뜸해지고 자주안보다보니 조인타서 갈만한 그런관계마저 무너저 버렸지
예전엔 매일 갤보면서 오늘도 사람들 재미있게 놀고있구나 나도 얼른들어가서 플레이하고싶다 라는 마음만이 간절했는데
지금의 갤은 아무것도 남아있지를 않아
사람은 있으나 생기가 없다고해야하나

그렇지만 나는 계속할것이고 새로운 사람들하고 교류도하며 다시금 재밌게 플레이하고싶어
갤이 나에게 있어서 사람과의 관계를 맺어준 매개체이자
내가 이걸하는 유일한 이유니깐

각설하고
이제 다시금 활발히 글도올리고
플레이도 열심히 해보는건어때
화무십일홍이라고 어떠한 게임도
영원히 재밌지는 않겠지만
다시한번 처음처럼 즐겨보자

제발


ps.김광석 - 서른즈음에 듣다가 감정올라와서
늑대소녀 2018.11.18 05:08:00
쎾쓔!!! 갤이든 겜이든 가는사람 있고 오는사람 있는거지 2018.11.18 05:09:15
Lydie 2018.11.18 05:13:00
하나요 2018.11.18 05:19: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54 일반 스팀토큰인가 이거 어디서받어? 1 ㅇㅇ 2018-12-06 0
78853 일반 적금깰까 4 ㅇㅇ 219.250 2018-12-06 0
78852 일반 찐따라서 먼저 말 못걸겠음 3 ㅇㅇ 211.224 2018-12-06 0
78851 일반 치마 들추는 다이나믹본 이렇게 만드는거 아니야? 1 ㅇㅇ 112.151 2018-12-06 0
78850 일반 닉넴 바꾸는법 잇음? 4 ㅇㅇ 2018-12-06 0
78849 일반 VR쓰면 왼손도 볼수있어요?? 2 ㅇㅇ 223.38 2018-12-06 0
78848 일반 놀로사면 생기는일 1 현이.ver 2018-12-06 6
78847 질문 월드에 사진 올리기 3 ㅇㅇ 59.19 2018-12-06 0
78846 일반 놀로 트래커할때 스팀vr이 세이프모드로 켜졌던애들 있니? 1 123 121.188 2018-12-06 0
78845 일반 미코 뚜따했다 4 neco 2018-12-06 0
78844 일반 RTX사지마라 씨발 10 울테 2018-12-06 0
78842 일반 와 미치겟다 7시간동안 놀로로 풀트래킹하려고 뻘짓중이야 2 123 121.188 2018-12-06 0
78841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커 calibrate한다음에 뭐해야하니? 2 123 121.188 2018-12-06 0
78840 일반 테레사 모델 찾기 개 힘드네;; 3 Yanagi 2018-12-06 0
78839 일반 맨처음 튜토리얼 방같은데 어캐끝내? 6 ㅇㅇ 2018-12-06 0
78837 일반 뉴비 뚜따 질문해... 3 ㅇㅇ 124.58 2018-12-06 0
78836 일반 바이브에 이거쓰면 편함 4 211.36 2018-12-06 0
78835 일반 무선킷 usb 1 ㅇㅇ 124.60 2018-12-06 0
78833 일반 오큘러스 놀로 풀트레킹 질문좀... 1 123 121.188 2018-12-06 0
78832 일반 커매 캐릭터 모자 설정을 어떻게 하는 거죠? 1 최번개 2018-12-06 0
78831 일반 [과몰입] 나 좀질투가 심한거 가틈 20 ㅇㅇ 39.7 2018-12-06 24
78830 일반 부스 모델링 언제 업로드 가능함? 1 ㅇㅇ 110.70 2018-12-06 0
78829 일반 H방에서 만날사람 있어? 5 ㅇㅇ 221.138 2018-12-06 0
78827 일반 댄스방 생겻다길래 오랜만에 설치해서 다시해봤음 3 개즙 2018-12-06 0
78826 일반 브얄챗 이제막 시작했는데 7 Mitsu.G 2018-12-06 2
78825 일반 목소리보단 5 asdas 219.251 2018-12-06 0
78823 강좌/정보 신사에서 관심못받는애들 봐라 3 ㄴㄴㅅ 2018-12-06 1
78822 일반 바보같이 연장선 걍 주문했는데.. 3 Yanagi 2018-12-06 0
78820 일반 모델 넣으려는데 안보인다...어쨰야대... 1 ㅇㅇ 218.146 2018-12-06 0
78819 일반 신사갈 때는 세이프티 맥스 키고 가자 3 Yua 2018-12-06 0
78818 일반 calibrate 설정할때 정확하게 어찌해야하는거니....ㅠ 4 123 121.188 2018-12-06 0
78817 일반 캬아아아아앜앜아 테러당했다아ㅏ아ㅏㅏㅏ 5 글자 2018-12-06 0
788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안되면 뭐 다운받으라는글 있었는데.. 1 ㅇㅇ 219.251 2018-12-06 0
78815 일반 VIVE 구성품에서 이건 왜있는거야?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14 일반 난 어째 한국인 방에서도 소외되냐 10 ㅇㅇ 110.35 2018-12-06 1
78813 일반 얘들아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스캔이 어느부분만 챙겨주면됨? 5 123 121.188 2018-12-06 0
78812 일반 컨셉 ㄱ? 8 엘에르엘 2018-12-06 4
78810 일반 얘들아 이거 베이스스테이션 인식될까 이리쓰면? 4 123 121.188 2018-12-06 0
78809 일반 짱구 원장선생님 모델링 중 5 유티 2018-12-06 6
78808 일반 바이브 중고구매시 언제 구매했는지 알수있냐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