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니티 쉬운거임 어려운거임?
글쓴이
호루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473
  • 2018-11-18 04:32:15
							

게임 만들때 필요한게 유니티로 알고있는데

다들 유니티 만지고 있음 여기 사람들

유니티 전문 프로그램 아냐?

- dc official App
으ㅡ음 여기서 다루는건 수박 겉햝기라고 보면 됨 2018.11.18 04:33:14
kk08 여기에 나와있는건 아주 기본적인거링 - dc App 2018.11.18 04:34:06
JinSilly 재밌는거임 - dc App 2018.11.18 04:36:55
JinSilly 여기에 나온건 재밌는거임 - dc App 2018.11.18 04:37:06
ㅇㅇ VR챗용 SDK를 쓰기때문에 통상적인 유니티제작이랑은 조금 달라요 220.78 2018.11.18 04:38:43
ㅇㅇ 원래는 존1나 어려움. 하지만 브알챗에서는 외부 스크립트(.cs파일)를 작성할 필요가 없으므로 체감 난이도는 대폭 줄어듦. 게다가 아바타나 월드 한정 애니메이션이라서, 게임의 복잡하고 난해한 알고리즘까지 짤 필요는 없음 - dc App 118.47 2018.11.18 06:26: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886 일반 vr챗 7일차 뉴비야 5 ㅇㅇ 211.36 2018-11-22 0
74885 일반 핸드폰 충전하는거에 usb허브꼽아서 트래커 여러개 충전해도됨? 3 응기 211.214 2018-11-22 0
74884 일반 예언하나 하자면 오늘 마론 나올듯 4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3 일반 마론쨩 써봣는데 진자 귀엽더라 2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2 일반 아쿠아봉봉 신세계네 진자 2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1 질문 링크박스 용도가 뭐에요?? 4 CirrusLogic 2018-11-22 0
74880 일반 hds 공포맵 하면 화면이 안나옴 1 늒네 125.142 2018-11-22 0
74879 일반 맵 간단하게 만들어보려고하는데 이거좀 도와줘! 8 ㅇㅇ 125.191 2018-11-22 0
74878 일반 블프 언제부터임? 1 꿀뚤 2018-11-22 0
74877 일반 닉 보라색 조건이 머임? 5 빈달 2018-11-22 0
74875 일반 너네들은 이성프렌즈 어떻게 대하냐 9 ㅇㅇ 211.196 2018-11-22 1
74873 일반 저어어어언에 불탔던 사기꾼 또 일냄 23 ㅇㅇㅇㅇ 175.223 2018-11-22 22
74872 질문 이거두개 차이가 뭐임? 4 Serosh 180.65 2018-11-22 0
74871 질문 트레커 마운트 살려는뎅 말이야 1 ㅁㅁㅁ 49.168 2018-11-22 0
74870 일반 탈모비ㅡㅁ G군 2018-11-22 2
74868 일반 유니티 도움좀!!! 8 114.199 2018-11-22 0
74867 일반 바이브로 영상 보는법 없음?? 2 dd 183.98 2018-11-22 0
74865 일반 흔한 VR의 쓰임새 현이.ver 2018-11-22 0
74864 일반 오큘은 스페이스무브 단축키가머에여? 2 ㅇㅇ 2018-11-22 0
74863 일반 첫 바이브 썰, 바이브 구매 기념 H방 탐방 썰 13 dd 183.98 2018-11-22 21
74862 일반 지켜보고 있다 5 PaPoPo 2018-11-22 2
74861 일반 핵폭탄 아바타 반응 1 눈깔이 114.202 2018-11-22 0
74860 일반 놀로 사면 재밌게할수있나 7 sapphier 2018-11-22 0
74859 일반 이거버그임? 5 sapphier 2018-11-22 1
74857 일반 놀로 가끔씩 이상하게 아무문제없이됨 ㅡㅡ 3 ㅇㅇ 2018-11-22 0
74856 일반 뿔꽃놀이 1 눈깔이 223.62 2018-11-22 0
74855 일반 Vrc에서 헬조선이다만 5번정도 들음 5 려려려 221.142 2018-11-22 1
74854 일반 블프 이 정도면 ㅅㅌㅊ? 1 이그충 124.49 2018-11-22 0
74853 일반 풀트하니 CPU가 아파한다.. 3 현이.ver 2018-11-22 0
74851 일반 오큘러스 구매질문 1 비둘기구국 112.154 2018-11-22 0
74850 VRC일기 오늘자 vrchat 1 하벤하이드 2018-11-22 0
74848 일반 아 브루스크린떠서 브얄챗 안도ㅒㅅ는데 대걸레 2018-11-22 0
74847 일반 브알기기까지 사려고하면 예산 얼마로 짜면 돼요? 5 ㅇㅇ 125.143 2018-11-22 0
74846 일반 무선킷 혁신인듯 6 울테 2018-11-22 1
74845 일반 차렷충은 자기 못찍는게 너무 슬프다... 4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2 0
74844 일반 이미지 업로드 왜 아직도안됨 1 114.199 2018-11-22 0
74843 일반 커미션없어서 내아바타 수정중 2 빠쓰 2018-11-22 1
74842 일반 VRC 캐릭터들 키가 상당히 작구나 7 차가비 2018-11-22 0
74841 일반 질문이요오 2 1234 58.239 2018-11-22 0
74840 일반 라이젠이면서 무선킷 산 갤럼들 소식이 없는거보니 4 라이젠 112.146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