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글쓴이
17세여고생쟝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85
  • 2018-11-17 14:47:44
  • 118.46
							

이거 사면 흑우니?

- dc official App
쎾쓔!!! 티몬에 17만원대 있으니 새거 사려면 그거사렴 2018.11.17 14:48:48
마요릭 아끼고 아껴서 트래커사세오 - dc App 2018.11.17 14:49:00
17세여고생쟝 군대 가기전에 싸게 즐기려고 - dc App 118.46 2018.11.17 14:49:40
17세여고생쟝 고마워어 - dc App 118.46 2018.11.17 14:49:46
마요릭 싸게즐기려는가면 한번트라이해봐도 ㄱㅊ을듯 설정이 좀힘들어오 - dc App 2018.11.17 14:50:07
17세여고생쟝 그래도 값어치는 하나보네?? - dc App 118.46 2018.11.17 14:50:32
마요릭 춤추고 그런건힘든디 설정잘해서 앉고 간단한동작은다 가능함니다 - dc App 2018.11.17 14:51:13
쎾쓔!!! 개념글 잘 찾아보고.. 설정하는데 시간 많이걸릴수도 있고 설치해도 바이브만큼은 못함 그래도 값어치는 함 2018.11.17 14:51:40
17세여고생쟝 어짜피 춤이 목적이 아니니까 비트세이버같은 다른것도 돌릴 수 있나 - dc App 118.46 2018.11.17 14:51:54
쎾쓔!!! 빗세는 어짜피 풀트래킹 지원안할텐데? 2018.11.17 14:52:35
마요릭 ㅋㅋㅋㅋㅋ미안하다 난 폴트래킹용으로 ㅆ르는건줄알았음 , 저거 휴대폰용 인거알구있지? - dc App 2018.11.17 14:52:44
쎾쓔!!! 나도 풀트래킹용인줄알았내 ㅋㅋ 2018.11.17 14:53:25
마요릭 난 최소 엠알중고라도 사는걸 추천해오 - 저위에쓴건 제가다른용도인줄알고 잘못쓴겨 - dc App 2018.11.17 14:54:38
17세여고생쟝 아 ㅇㅋㅇㅋ - dc App 118.46 2018.11.17 14:58:00
차가비 가능하면 바이브사는게 가장 좋아... 2018.11.17 15:59:53
17세여고생쟝 그럴 돈으로 일단 바이브를 버틸 컴부터 갈아야됨 - dc App 118.46 2018.11.17 16:09:46
ㅇㅇ 가장 좋진 않아... 돈 여유 있는애들은 바이브가 낫겠지 근데 없는애들은 없는돈 모아서 이런거 사서 즐기는거야... 118.222 2018.11.17 18:12:00
ㅇㅇ 바이브 사면 한달을 포기하거나 할부로 사야해서 몇달간 부담을 져야하는데 그게 너무 싫어 118.222 2018.11.17 18:12: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004 일반 오큘러스 안쓸때 선다뽑아요? 3 ㅇㅇ 39.7 2018-11-20 0
74003 일반 머리가 시계인 몸 좋은 정장 남캐 아바타 월드 이름 좀 3 ㅇㅇ 223.62 2018-11-20 0
74002 일반 프로 풀킷 존버 후기 12 Rj 2018-11-20 0
74001 일반 무선킷 신세계.. 2 냠냠 124.60 2018-11-20 0
74000 일반 잘생긴 아바타가 없어 4 ㅇㅇ 223.62 2018-11-20 0
73999 일반 무선킷은 오늘 온다는데 메인보드가..ㅁ 2 울테 2018-11-20 0
73998 일반 아브랄챗 못들어간지 1주일 심심해 2 ㅇㅇ 110.70 2018-11-20 0
73997 일반 바이브 쓰고 vrc하는애들 특징.jpg 9 sing)Hana 2018-11-20 2
73995 일반 검색완 브알챗 뿐이야.. 한남춘 2018-11-20 0
73994 질문 I also 도움 need 12 G군 2018-11-20 31
73993 일반 가볍게 즐길려면 3 ㅇㅇ 220.68 2018-11-20 0
73992 일반 vr챗도 격렬하게 놀 수 있나요? 5 최번개 2018-11-20 0
73990 일반 한 삼일정도만 쭉 쉬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0 0
73988 VRC일기 어제도 잤었다 3 AMA 121.137 2018-11-20 2
73987 일반 vr chat 처럼 걸어다닐 수 있는겜 이씀? 11 한남춘 2018-11-20 0
73986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차이 뭐임? 8 윾윽 2018-11-20 0
73985 일반 겜트북 발열 잘잡는거 사야대 2 너굴쨩 2018-11-20 1
73983 일반 바이브 hdmi단자 몇개 필요함?? 1 ㅇㅇ 175.223 2018-11-20 0
73982 일반 노트북으로 풀트래킹하는갤럼 있냐..? 17 ㅇㅇ 110.70 2018-11-20 0
73981 질문 허리쪽 트래커는 어떻게 고정하셨어요? 9 검은자까 2018-11-20 0
73980 일반 킷슈산 기념으로 오랜만에 저댄했음 6 하벤하이드 2018-11-20 1
73977 일반 MR 컨트롤러 인식 개선 어떻게하면 좋아질까 4 레콘 2018-11-20 0
73976 일반 어제 춤 너무 열심히 췄네 5 Luche 2018-11-20 0
73974 일반 이사람은 바이브 무선킷쓰나 2 너굴쨩 2018-11-20 0
73973 질문 브알챗 해상도 궁금한거 있음 1 한남춘 2018-11-20 0
73972 일반 행님덜 오큘러스로 표정 관리못해요? 4 ㅇㅇ 61.83 2018-11-20 0
73971 일반 근데 블렉프라이데이면 미국이 금요일이야. 1 너굴쨩 2018-11-20 0
73969 일반 나는 박스없는 MR을 찾고잇는 이유 5 너굴쨩 2018-11-20 0
73968 일반 내가 신품을 못사겟는 아유. 2 너굴쨩 2018-11-20 0
73967 일반 돈은 잇어 3 너굴쨩 2018-11-20 0
73966 일반 내가 MR을 사고싶은이유 1 너굴쨩 2018-11-20 0
73965 일반 근데 나 속눈썹이 1~1.2cm인데 이거 렌즈어캐함 4 너굴쨩 2018-11-20 0
73964 일반 와 시타델! 와! 퍼블릭! 3 Luche 2018-11-20 6
73963 일반 mr 13만원짜리ㅜ저거 누가삿겟지 너굴쨩 2018-11-20 0
73962 일반 이 사양이면 VR챗 돌아감 행님들?? 3 ㅇㅇ 61.83 2018-11-20 0
73959 일반 사진사진 4 Huntere 2018-11-19 0
73958 질문 라이젠에 무선킷 해결은 pcie 대역폭값 변경 대다수 해결? ㅇㅇ 117.111 2018-11-19 0
73957 일반 아침체조하니까 심각한 문제가있네 6 ㅇㅇ 2018-11-19 0
73955 질문 본?? 문제??? G군 2018-11-19 1
73954 일반 나 바이브 있는데 2 아름다운 14.51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