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글쓴이
17세여고생쟝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85
  • 2018-11-17 14:47:44
  • 118.46
							

이거 사면 흑우니?

- dc official App
쎾쓔!!! 티몬에 17만원대 있으니 새거 사려면 그거사렴 2018.11.17 14:48:48
마요릭 아끼고 아껴서 트래커사세오 - dc App 2018.11.17 14:49:00
17세여고생쟝 군대 가기전에 싸게 즐기려고 - dc App 118.46 2018.11.17 14:49:40
17세여고생쟝 고마워어 - dc App 118.46 2018.11.17 14:49:46
마요릭 싸게즐기려는가면 한번트라이해봐도 ㄱㅊ을듯 설정이 좀힘들어오 - dc App 2018.11.17 14:50:07
17세여고생쟝 그래도 값어치는 하나보네?? - dc App 118.46 2018.11.17 14:50:32
마요릭 춤추고 그런건힘든디 설정잘해서 앉고 간단한동작은다 가능함니다 - dc App 2018.11.17 14:51:13
쎾쓔!!! 개념글 잘 찾아보고.. 설정하는데 시간 많이걸릴수도 있고 설치해도 바이브만큼은 못함 그래도 값어치는 함 2018.11.17 14:51:40
17세여고생쟝 어짜피 춤이 목적이 아니니까 비트세이버같은 다른것도 돌릴 수 있나 - dc App 118.46 2018.11.17 14:51:54
쎾쓔!!! 빗세는 어짜피 풀트래킹 지원안할텐데? 2018.11.17 14:52:35
마요릭 ㅋㅋㅋㅋㅋ미안하다 난 폴트래킹용으로 ㅆ르는건줄알았음 , 저거 휴대폰용 인거알구있지? - dc App 2018.11.17 14:52:44
쎾쓔!!! 나도 풀트래킹용인줄알았내 ㅋㅋ 2018.11.17 14:53:25
마요릭 난 최소 엠알중고라도 사는걸 추천해오 - 저위에쓴건 제가다른용도인줄알고 잘못쓴겨 - dc App 2018.11.17 14:54:38
17세여고생쟝 아 ㅇㅋㅇㅋ - dc App 118.46 2018.11.17 14:58:00
차가비 가능하면 바이브사는게 가장 좋아... 2018.11.17 15:59:53
17세여고생쟝 그럴 돈으로 일단 바이브를 버틸 컴부터 갈아야됨 - dc App 118.46 2018.11.17 16:09:46
ㅇㅇ 가장 좋진 않아... 돈 여유 있는애들은 바이브가 낫겠지 근데 없는애들은 없는돈 모아서 이런거 사서 즐기는거야... 118.222 2018.11.17 18:12:00
ㅇㅇ 바이브 사면 한달을 포기하거나 할부로 사야해서 몇달간 부담을 져야하는데 그게 너무 싫어 118.222 2018.11.17 18:12: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12 일반 실시간 게이갤러리;; 1 Squ4d 2018-11-23 1
75011 일반 MR 단선된거 뚜따해봤다 3 우유향 2018-11-23 2
75010 일반 게이들한테 질문함 6 초보자아 2018-11-23 1
75009 일반 여기는 게이들한테 망상가지고 있는듯 12 ㅇㅇ 223.33 2018-11-23 6
75008 일반 오큘러스는 풀 트래킹 안됨? 15 ㅇㅇㅇ 117.111 2018-11-23 0
75007 일반 맥주병 오브젝트에 케릭터 그림넣고싶은데 2 ㅇㅇ 119.149 2018-11-23 0
75006 일반 내가 서있어도 캐릭이 앉아있음.. 4 밥야바 2018-11-23 0
75005 일반 저댄 나도 잘하고싶다... 9 Dochi 2018-11-23 0
75004 일반 ㅈ목 하고싶다 4 ㅇㅇ 223.33 2018-11-23 0
75003 일반 오큘쓰는사람 안면폼 어케함? 5 Yua 2018-11-23 0
75002 일반 스팀바닥이랑 vr챗 바닥높이를 같게 맞출수없나요? 3 ㅇㅇ 2018-11-23 0
75001 일반 게이갤에 질문한다 14 초보자아 2018-11-23 2
74999 질문 저댄럼들 소리 뭐로들으면서함? 13 Lakenls 2018-11-23 0
74998 일반 여자목소리 연습하려다 그만뒀었음 6 히아기 2018-11-23 0
74997 일반 금요일은 역시 한가해야지 3 초보자아 2018-11-23 0
74996 질문 유니티 업데이트 됐다길래 다운받았는데 아바타 업로드 안되는건가요..? 4 개초보 211.177 2018-11-23 0
74995 일반 바이브트래커동글 블루투스동글로 되는거야 안되는거야 3 ㅇㅇ 106.102 2018-11-23 0
74994 일반 너무 잘 나왔잖어 6 Cimomo 2018-11-23 6
74992 일반 재송합니다 재송합니다.. 6 희민 2018-11-23 6
74991 일반 커미션할때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0
74990 일반 심심해서 아바타만들고싶은데 아이디어가 없다 4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0
74988 일반 음악 상대방에게 들리게 하고싶은데 어케해야됨? 7 ♧.♧ 125.180 2018-11-23 0
74987 강좌/정보 어제 오큘놀로 이것저것 시도하면서 알게된사실 2 ㅇㅇ 2018-11-23 3
74986 일반 vrcmod 에서 아바타따운받았는데 7 ㅇㅇ 121.147 2018-11-23 0
74985 일반 라이젠에 무선 해본다는 분들은 다 어디갔나요 6 검은자까 2018-11-23 0
74984 일반 오디세이에 키넥이나 놀로쓰면 뒷짐됨? 2 ㅇㅇ 39.7 2018-11-23 0
74982 일반 jadne이라는분이 만든월드이름 아시는분 운동좀하자 220.84 2018-11-23 0
74981 일반 mr로 이정도 동작은 가눙? 7 ㅇㅇ 223.38 2018-11-23 0
74980 질문 오큘 살까 2 Dq 175.223 2018-11-23 0
74979 일반 아바타 월드도 업데이트 안대고해서 뿌림 30 neco 2018-11-23 18
74977 일반 허공에 주먹질이라고? 9 하루사메 2018-11-23 1
74976 일반 Booth에서 VRChat 제품 보고있는데 신기한거 하나 있네 1 레드밀키스 2018-11-23 1
74975 일반 섹스말고 줘팸해 14 Ciao 2018-11-23 0
74974 일반 섹스는 안하는데 2 ㅇㅇ 117.111 2018-11-23 1
74973 일반 이거쓰면 브랄있는사람들은 모션캡쳐 가능해보이는데? 10 경운기Cultivator 2018-11-23 0
74972 일반 H방 이름이뭐임"? 1 123 121.173 2018-11-23 0
74971 일반 바이브쓰면 프레임 90 나오는데 2 히아투스 2018-11-23 0
74970 일반 느그들 온라인에서 섹스하고 노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6 4호전차 121.131 2018-11-23 45
74969 일반 오디세이플러스가 73만이고 바이브가 78만인데 2 ㅇㅇ 110.70 2018-11-23 0
74968 일반 무선킷 후기 16 pypy 2018-11-23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