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글쓴이
17세여고생쟝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85
  • 2018-11-17 14:47:44
  • 118.46
							

이거 사면 흑우니?

- dc official App
쎾쓔!!! 티몬에 17만원대 있으니 새거 사려면 그거사렴 2018.11.17 14:48:48
마요릭 아끼고 아껴서 트래커사세오 - dc App 2018.11.17 14:49:00
17세여고생쟝 군대 가기전에 싸게 즐기려고 - dc App 118.46 2018.11.17 14:49:40
17세여고생쟝 고마워어 - dc App 118.46 2018.11.17 14:49:46
마요릭 싸게즐기려는가면 한번트라이해봐도 ㄱㅊ을듯 설정이 좀힘들어오 - dc App 2018.11.17 14:50:07
17세여고생쟝 그래도 값어치는 하나보네?? - dc App 118.46 2018.11.17 14:50:32
마요릭 춤추고 그런건힘든디 설정잘해서 앉고 간단한동작은다 가능함니다 - dc App 2018.11.17 14:51:13
쎾쓔!!! 개념글 잘 찾아보고.. 설정하는데 시간 많이걸릴수도 있고 설치해도 바이브만큼은 못함 그래도 값어치는 함 2018.11.17 14:51:40
17세여고생쟝 어짜피 춤이 목적이 아니니까 비트세이버같은 다른것도 돌릴 수 있나 - dc App 118.46 2018.11.17 14:51:54
쎾쓔!!! 빗세는 어짜피 풀트래킹 지원안할텐데? 2018.11.17 14:52:35
마요릭 ㅋㅋㅋㅋㅋ미안하다 난 폴트래킹용으로 ㅆ르는건줄알았음 , 저거 휴대폰용 인거알구있지? - dc App 2018.11.17 14:52:44
쎾쓔!!! 나도 풀트래킹용인줄알았내 ㅋㅋ 2018.11.17 14:53:25
마요릭 난 최소 엠알중고라도 사는걸 추천해오 - 저위에쓴건 제가다른용도인줄알고 잘못쓴겨 - dc App 2018.11.17 14:54:38
17세여고생쟝 아 ㅇㅋㅇㅋ - dc App 118.46 2018.11.17 14:58:00
차가비 가능하면 바이브사는게 가장 좋아... 2018.11.17 15:59:53
17세여고생쟝 그럴 돈으로 일단 바이브를 버틸 컴부터 갈아야됨 - dc App 118.46 2018.11.17 16:09:46
ㅇㅇ 가장 좋진 않아... 돈 여유 있는애들은 바이브가 낫겠지 근데 없는애들은 없는돈 모아서 이런거 사서 즐기는거야... 118.222 2018.11.17 18:12:00
ㅇㅇ 바이브 사면 한달을 포기하거나 할부로 사야해서 몇달간 부담을 져야하는데 그게 너무 싫어 118.222 2018.11.17 18:12: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453 일반 놀로로 풀트래킹 셋팅만 잘하면 아무문제없어? 3 123 121.155 2018-11-21 0
74452 질문 아까긴선인데 비번이왠지틀렸다해서 다시글써요 3 ㅇㅇ 121.147 2018-11-21 0
74451 질문 다한거같은데 엄청 긴선하나만남음 얜뭐져? 4 ㅇㅇ 121.147 2018-11-21 0
74450 일반 현재 브알챗 동접자 4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449 일반 무선킷끼고 눕다가 단선될거같음 1 Luche 2018-11-21 0
74448 질문 vr챗하면서... 8 2AmsRa 182.215 2018-11-21 0
74447 일반 컨트롤러만 남았는데 도와줘어 6 ㅇㅇ 121.147 2018-11-21 0
74446 일반 VRC는 내게 마라탕같은 존재였어... 4 은사나사 2018-11-21 1
74445 일반 데스크탑도 할 수 있는건 맞지만 4 ㅇㅇ 117.111 2018-11-21 0
74444 일반 친구들 혹시 아바타에 입힐 옷같은거 구할만한곳 있음 추천좀 해주어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1 0
74442 일반 mr 놀리지 마라 ㅜㅜㅜ 3 ㅇㅇ 223.62 2018-11-21 0
74441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이 연결이안됬다는데 도와줘 ㅠ 5 ㅇㅇ 121.147 2018-11-21 0
74440 일반 VR챗은 VR이 없어도 할 수 있다 11 히아기 2018-11-21 0
74439 일반 으아 오늘은 퇴근한 후에도 문제네 5 ㅇㅇ 2018-11-21 1
74438 일반 안 본 사이에 유입좀 된건가? 5 히아기 2018-11-21 0
74437 일반 월드 랙걸리는 대부분 이유가 머임? 8 ㅇㅇ 118.34 2018-11-21 0
74436 질문 오큘러스 헤드셋 없으면 안 돼? 6 ㅇㄹㅉ 2018-11-21 0
74435 일반 MR은 다 참아줄수 있는데 이건 진짜 짱남 3 ㅇㅇ 118.32 2018-11-21 0
74434 일반 무선킷 단점 2 GEORGIA 2018-11-21 0
74433 일반 이런거 물어봐도될까? 12 ㅇㅇ 175.223 2018-11-21 0
74432 일반 오큘러스는 왜 무선킷 안나와 ㅠㅠ? 3 ㅇㅇ 2018-11-21 0
74431 일반 무선킷 좋아용 3 pypy 2018-11-21 0
74430 일반 무선킷 사면 안됨 6 카디아. 2018-11-21 1
74429 일반 USB연장선 샀다 레콘 2018-11-21 0
74428 일반 여기 꽃는 선이 뭐에여? 3 ㅇㅇ 121.147 2018-11-21 0
74427 일반 진지하게 주변사람한테 VR챗 하는거 들키면 11 린코 2018-11-21 0
74426 일반 형들 바이브전원끌때 컴퓨터킨상태로 전원내려도상관없지? 1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425 일반 MR뒤통수 긁기 안된다고 까는건 바보짓 아닌가 6 ㅇㅇ 117.111 2018-11-21 3
74424 일반 바이브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같은거안하나용 1 ㅇㅇ 211.36 2018-11-21 0
74423 일반 유튜브에 자주나오는 블X라는 사람아바타에 눈 텍스쳐 2 ㅇㅇㅇㅇ 39.7 2018-11-21 0
74422 일반 보조배터리랑 트래커 6 뚜따 125.142 2018-11-21 0
74421 일반 VR챗 시작했어오 6 RGF 27.82 2018-11-21 0
74420 일반 노래부르는거 좋아하면 가라오케맵도있어 17 ㅇㅇ 2018-11-21 1
74419 일반 바이브 착용감 장난업내 1 꼬추박사 2018-11-21 0
74418 일반 요즘 vr로 플레이홈만함 8 우사밍 2018-11-21 0
74417 일반 VR챗 뉴비를 환영해 2 초보고양이 2018-11-21 0
74416 일반 mr 단선났드아 7 Derinma 2018-11-21 0
74415 일반 삼각대 설치 어캐함? ㅠㅠ 2 ㅇㅇ 121.147 2018-11-21 0
74414 일반 오랜만에 갤에 뉴비냄새난다 1 울테 2018-11-21 0
74413 일반 vr없는찐따는 자기캐릭 어떻게찍어?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