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일본인들이 '그 신사' 얘기하는 거 대충 알아들은 거
글쓴이
은사나사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71
  • 2018-11-17 13:21:34
							



거기 완전 제팬 슈라인이 아니라 코리아 슈라인이다.


갈 때마다 일본어 쓰는 사람을 만나지만 반은 한국인 반은 중국인이다. 오나지 일본인 대체 도코데스?


이 정도 알아들은듯


일본사람들 예전엔 많지 않았나? 나도 요즘 일본인을 잘 만나질 못 하네 일본사람들 다 접었나?


ㅇㅇ 사실 걔내들도 한국인임 175.211 2018.11.17 13:25:25
김끄리 반이한국인 반이중국인이라고? 중국인이 그 신사를온다고?ㅋㅋㅋㅋㅋㅋ 2018.11.17 13:30:30
은사나사 마사카;; 2018.11.17 13:30:41
은사나사 중국인 그 신사 오지도 않는데 ㅋ_ㅋ 2018.11.17 13:31:05
려려려 한국인에질려 안와 221.142 2018.11.17 14:01:23
ㅇㅇ 99% 한국인이거나 니가 쓴 글이 뇌내망상이거나 둘중하나임 근데 보통 이런 글 뇌내망상으로 써재끼는 장애인새끼는 트위터 외에는 없다고 믿고있기때문에 배제하고 이야기 하자면 일단 일본인들은 쉬라인에 어느나라 사람이 있는지를 모름 이게 첫째로 100% 팩트임 왜냐? 일본인들이 쉬라인에서 그룹짓고 논게 올해 2월막바지에서 3월초까지였음 그 이후론 ㅈ서서히 사라지고 쉬라인에 안갔음 8개월이나 들어가지도 않은맵 누가 있는지 아무도 모르지 100%가 아닌 이유는 가끔 한국인 그룹에 일본인이 낄때가있음 얘내들은 보통 한국인들이 대화를 이끌어가기 때문에 한국인들 주제에 맞는 대화를하는데 너가 이 1%를 들었을 가능성이 있는거임 118.222 2018.11.17 17:59:43
ㅇㅇ 근데 한국인 그룹에 일본인 끼는건 진짜 극소수임 보통 일본인 그룹에 한국인이 하나 끼더니 점점 늘어나서 일본인 한국인 하프그룹이 형성되는건 많이봤는데 이 경우는 일본인들이 대화 주제를 다 이끌어가거나 일본인들이 여자기때문에 한국인 남자들이 관심끌생각밖에안해서 딱히 한국인 이야기 안함 왜냐 ? 해외여자마저 보빨하려는 애들은 본인이 우월하다는 말도안되는 정신병같은 사상을 갖고있기때문에 일반 한국인이랑 나랑은 격이다르다고 생각하는 정신병자들이라서. 118.222 2018.11.17 18:01: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191 일반 이겜 은근 진입장벽 높은듯 2 Yua 2018-11-20 0
74190 질문 커스텀 오버라이드 저장을 해도 사용이 안되요 2 개초보 211.177 2018-11-20 0
74188 일반 이 캐릭터 얼굴 아는사람 있어? ㅜ.ㅜ... 10 클루 2018-11-20 0
74187 일반 ㅈ고성능 건전지 추천좀 1 레콘 2018-11-20 0
74185 VRC일기 으악 보라색됬어 4 Kawaii_Doggy 2018-11-20 0
74183 일반 게임을 너무많이했나 1 쎾쓔!!! 2018-11-20 0
74182 일반 바이브가 오늘 6시에출발했대 6 ㅇㅇ 121.147 2018-11-20 0
74181 일반 꼭 뭐 처먹고 븨알 하면 Red.Coco 2018-11-20 0
74179 일반 드디어 다했다! 4 ㅇㅇ 112.162 2018-11-20 0
74178 일반 풀트래커 유저분들 질문 2 vr클린이 121.173 2018-11-20 0
74177 질문 트래커 질문 좀 3 ㅇㅇ 61.4 2018-11-20 0
74176 일반 Friend 버튼이 아예 비활성화 되어있는건 뭐에요? 3 DISTROIA 2018-11-20 0
74175 질문 쉐이프키 번역 오류 도움! 5 Chameleong 2018-11-20 0
74174 일반 ㅠㅠ살려주라 ㅠㅠ 4 ㅇㅇ 118.34 2018-11-20 0
74173 일반 형들 다이소vr질문 1 ㅇㅇ 221.159 2018-11-20 0
74172 일반 윈도우 MR 플래시라이트 기능 왜 안되냐 4 레콘 2018-11-20 0
74171 일반 갤공지로 말 거는법 강좌 올라와야됨 6 아카프론 2018-11-20 21
74170 일반 사실 Vr 세계는 이세계가 아니었을까? 2 ㅇㅇ 5.46 2018-11-20 0
74169 일반 켤때마다 크래쉬 터져서 난감했는데 DDos 2018-11-20 0
74167 질문 혹시 이 에러 어떻게 처리하는지 아시는분? 3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0 0
74166 질문 에러 질문좀 3 ㄴㅁㄹ 220.124 2018-11-20 0
74165 일반 아니 이게왜필요해 ㅠ ㅇㅇ 112.162 2018-11-20 0
74164 일반 더미아바타 만드는법을 알려주세요 2 hawk4279 116.46 2018-11-20 0
74163 일반 데비앙에 검색해도 모델 없으면 어디서 검색함? 3 BEnE 2018-11-20 0
74162 일반 2025년 가상현실 특별법 5 너굴쨩 2018-11-20 0
74161 일반 어제부터 쭉 해서 친구들 졸라많이 사겼거든? 7 은사나사 2018-11-20 0
74160 일반 아,,, 게리슨모 모델 진짜 안보이네 5 검은연 2018-11-20 0
74159 일반 바이브만 키면 컴퓨터 지랄남 ㅠㅠ 2 꼬추박사 2018-11-20 0
74158 일반 오늘 트래커샀는데 헬프 ㅠㅠ 3 ㅇㅇ 175.223 2018-11-20 0
74157 일반 2019년에 건그레이브 고어 나온다고 해서 BEnE 2018-11-20 0
74156 일반 2019년 VRC 예측 7 xx 183.96 2018-11-20 1
74154 일반 찐따) vr챗에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겟음 2 223 116.125 2018-11-20 0
74153 일반 이게 들어가네;; 7 ㅇㅇ 112.162 2018-11-20 0
74152 일반 다들 소셜 친구창 되게 이쁘게 꾸미든데 그건 어떻게넣음? 3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0 0
74151 일반 떡인지 중에 브이알쓰다가 따묵히는 망가어디서 찾냐 5 ㅇㅇ 203.90 2018-11-20 0
74150 일반 친구 VR 시켜주는거랑 자기가 직접 하는거랑 확실히 차이가 나는듯 2 레콘 2018-11-20 4
74149 일반 여기 도전 과제는 치마잡고 들추기인듯 2 ㅇㅇ 203.90 2018-11-20 0
74148 일반 바이브스테이션 페어링 ..문제 2 vr클린이 121.173 2018-11-20 0
74146 일반 유니티 업로드실패 좀봐주세요 헬프!!!!!!!!!!!!!!!!!!!!!! 2 마요릭 2018-11-20 2
74145 일반 2주째 못하고 있음 1 alskdj 183.104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