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일본인들이 '그 신사' 얘기하는 거 대충 알아들은 거
글쓴이
은사나사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71
  • 2018-11-17 13:21:34
							



거기 완전 제팬 슈라인이 아니라 코리아 슈라인이다.


갈 때마다 일본어 쓰는 사람을 만나지만 반은 한국인 반은 중국인이다. 오나지 일본인 대체 도코데스?


이 정도 알아들은듯


일본사람들 예전엔 많지 않았나? 나도 요즘 일본인을 잘 만나질 못 하네 일본사람들 다 접었나?


ㅇㅇ 사실 걔내들도 한국인임 175.211 2018.11.17 13:25:25
김끄리 반이한국인 반이중국인이라고? 중국인이 그 신사를온다고?ㅋㅋㅋㅋㅋㅋ 2018.11.17 13:30:30
은사나사 마사카;; 2018.11.17 13:30:41
은사나사 중국인 그 신사 오지도 않는데 ㅋ_ㅋ 2018.11.17 13:31:05
려려려 한국인에질려 안와 221.142 2018.11.17 14:01:23
ㅇㅇ 99% 한국인이거나 니가 쓴 글이 뇌내망상이거나 둘중하나임 근데 보통 이런 글 뇌내망상으로 써재끼는 장애인새끼는 트위터 외에는 없다고 믿고있기때문에 배제하고 이야기 하자면 일단 일본인들은 쉬라인에 어느나라 사람이 있는지를 모름 이게 첫째로 100% 팩트임 왜냐? 일본인들이 쉬라인에서 그룹짓고 논게 올해 2월막바지에서 3월초까지였음 그 이후론 ㅈ서서히 사라지고 쉬라인에 안갔음 8개월이나 들어가지도 않은맵 누가 있는지 아무도 모르지 100%가 아닌 이유는 가끔 한국인 그룹에 일본인이 낄때가있음 얘내들은 보통 한국인들이 대화를 이끌어가기 때문에 한국인들 주제에 맞는 대화를하는데 너가 이 1%를 들었을 가능성이 있는거임 118.222 2018.11.17 17:59:43
ㅇㅇ 근데 한국인 그룹에 일본인 끼는건 진짜 극소수임 보통 일본인 그룹에 한국인이 하나 끼더니 점점 늘어나서 일본인 한국인 하프그룹이 형성되는건 많이봤는데 이 경우는 일본인들이 대화 주제를 다 이끌어가거나 일본인들이 여자기때문에 한국인 남자들이 관심끌생각밖에안해서 딱히 한국인 이야기 안함 왜냐 ? 해외여자마저 보빨하려는 애들은 본인이 우월하다는 말도안되는 정신병같은 사상을 갖고있기때문에 일반 한국인이랑 나랑은 격이다르다고 생각하는 정신병자들이라서. 118.222 2018.11.17 18:01: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281 일반 무지개색 쉐이더는 뭘 넣어야하나용 1 ㅇㅇ 211.36 2018-11-24 0
75280 질문 공지에 눈깔 쉐이프키 만드는 공략있음? 1 ㅇㅇ 223.39 2018-11-24 0
75279 질문 프롭? 아이템들 같은거 어떻게 꺼내는거야? 3 ㅇㅇ 112.153 2018-11-24 0
75278 일반 미코 파라다이스 6 ㅇㅇ 2018-11-24 2
75277 일반 Trinus vr만으로는 헤드트래킹 불가능? 2 ㅇㅇ 223.62 2018-11-24 0
75276 일반 이 정도 사양이면 녹화하면서 해도 렉안걸리겠죠? 1 ㅇㅇ 222.112 2018-11-24 0
75275 일반 포탈낚시 기가막히게 해내는 법 알아낸 것 은사나사 2018-11-24 1
75274 일반 다들 밥먹고 브얄챗 하늬? 16 츄르 2018-11-24 1
75272 일반 방금 VR 샀는데 8 ㅇㅇ 112.153 2018-11-24 0
75270 일반 간만에 vrc 해볼까 3 木子 2018-11-24 0
75269 질문 vrchat 오늘 시작했는데 1 ㅇㅇ 211.216 2018-11-24 0
75268 일반 여기 있는 사람들 전부 아바타 자급자족이야? 11 木子 2018-11-24 0
75267 일반 VR 세계를 등지고 출근한다... 칙쇼... 은사나사 2018-11-24 1
75266 일반 램지 커여워 8 카디아. 2018-11-24 3
75265 질문 요커 어케 해야댐 3 윾동 222.113 2018-11-24 0
75264 일반 아니 무선킷 배터리 충전시간 뭐이리 이따구여? 2 ㅇㅇ 175.196 2018-11-24 0
75263 일반 vr 블프세일하는데없나? 레카 2018-11-24 0
75262 일반 트래커 설정 어떻게 하는 고야요?ㅠㅠ 7 윾동 222.113 2018-11-24 0
75261 일반 피방가서 로아했는데 너무 재밌다. 1 현이.ver 2018-11-24 0
75260 일반 쉐이더 수정해볼려고 했더니 헬이ㄴ... 1 Jinsilly 221.153 2018-11-24 0
75259 일반 4시간 전부터 같은데서 앉아서 조용히 노래 부르고 있는데 14 ㅇㅇ 39.7 2018-11-24 0
75258 일반 스페이스무브 질문좀 ㅠㅠ 다운받으라는거 다 받았는데 안댐 ; 5 ㅇㅇ 219.251 2018-11-24 0
75257 일반 머임 놀로어시스턴스 왜 켜라고했던거임???? 2 ㅇㅇ 2018-11-24 0
75255 일반 공포맵 찾던 사람 지금 있냐. 5 DDos 2018-11-24 0
75254 일반 카피닌자들 거의 다죽은듯 6 ㅇㅇ 110.70 2018-11-24 0
75253 일반 님들 아바타 유니티로 할 때 9 Cactus_Road 2018-11-24 0
75252 일반 풀트래킹용 아바타 다만들었당 헤헤 6 ㅇㅇ 2018-11-24 7
75250 질문 왜 갤이 좀 죽은느낌인진 내가 암 14 쎾쓔!!! 2018-11-24 0
75249 질문 Vr기기 최소한 어느정도는 되야 씀? 14 ㅌㅂ 221.155 2018-11-24 0
75246 일반 이 갤 어제 첨 왔는데 3 ㅌㅂ 221.155 2018-11-24 0
75245 일반 모션 제작하고싶은데 전문가만 가능? 2 BEnE 2018-11-24 0
75242 질문 아바타 마커관련질문 경운기Cultivator 2018-11-24 0
75241 일반 답은역시 몽둥이뿐인가 1 ㅇㅇ 175.223 2018-11-24 0
75240 일반 트래커 고장 잘 남? 3 CirrusLogic 2018-11-24 0
75239 일반 오큘 정발사는게좋냐 중고사는게 좋냐 3 ㅇㅇ 175.223 2018-11-24 0
75238 일반 다이소 vr 트리너스 연동할때 머리 내맘대로 움직이겐못함? 4 ㅇㅇ 1.231 2018-11-24 0
75237 일반 VR챗 모르는 분을 위한 3초 강좌 15 ㅋㅋㅋ 223.38 2018-11-24 24
75236 일반 드라이버4브알은 무조건 결제해야대여? 1 00 58.148 2018-11-24 0
75235 일반 미코는 4 Soran12 2018-11-24 3
75234 일반 다이소 vr 해본사람있음? 3 ㅇㅇ 1.231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