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일본인들이 '그 신사' 얘기하는 거 대충 알아들은 거
글쓴이
은사나사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71
  • 2018-11-17 13:21:34
							



거기 완전 제팬 슈라인이 아니라 코리아 슈라인이다.


갈 때마다 일본어 쓰는 사람을 만나지만 반은 한국인 반은 중국인이다. 오나지 일본인 대체 도코데스?


이 정도 알아들은듯


일본사람들 예전엔 많지 않았나? 나도 요즘 일본인을 잘 만나질 못 하네 일본사람들 다 접었나?


ㅇㅇ 사실 걔내들도 한국인임 175.211 2018.11.17 13:25:25
김끄리 반이한국인 반이중국인이라고? 중국인이 그 신사를온다고?ㅋㅋㅋㅋㅋㅋ 2018.11.17 13:30:30
은사나사 마사카;; 2018.11.17 13:30:41
은사나사 중국인 그 신사 오지도 않는데 ㅋ_ㅋ 2018.11.17 13:31:05
려려려 한국인에질려 안와 221.142 2018.11.17 14:01:23
ㅇㅇ 99% 한국인이거나 니가 쓴 글이 뇌내망상이거나 둘중하나임 근데 보통 이런 글 뇌내망상으로 써재끼는 장애인새끼는 트위터 외에는 없다고 믿고있기때문에 배제하고 이야기 하자면 일단 일본인들은 쉬라인에 어느나라 사람이 있는지를 모름 이게 첫째로 100% 팩트임 왜냐? 일본인들이 쉬라인에서 그룹짓고 논게 올해 2월막바지에서 3월초까지였음 그 이후론 ㅈ서서히 사라지고 쉬라인에 안갔음 8개월이나 들어가지도 않은맵 누가 있는지 아무도 모르지 100%가 아닌 이유는 가끔 한국인 그룹에 일본인이 낄때가있음 얘내들은 보통 한국인들이 대화를 이끌어가기 때문에 한국인들 주제에 맞는 대화를하는데 너가 이 1%를 들었을 가능성이 있는거임 118.222 2018.11.17 17:59:43
ㅇㅇ 근데 한국인 그룹에 일본인 끼는건 진짜 극소수임 보통 일본인 그룹에 한국인이 하나 끼더니 점점 늘어나서 일본인 한국인 하프그룹이 형성되는건 많이봤는데 이 경우는 일본인들이 대화 주제를 다 이끌어가거나 일본인들이 여자기때문에 한국인 남자들이 관심끌생각밖에안해서 딱히 한국인 이야기 안함 왜냐 ? 해외여자마저 보빨하려는 애들은 본인이 우월하다는 말도안되는 정신병같은 사상을 갖고있기때문에 일반 한국인이랑 나랑은 격이다르다고 생각하는 정신병자들이라서. 118.222 2018.11.17 18:01: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184 VRC일기 오늘 처음 9시반 체조 가봄 1 ㅇㅇ 223.33 2018-12-01 0
77183 일반 HANG OUT HOUSE #64333 열어놧으니 2 Kcalb02 2018-12-01 1
77182 일반 표정만드는거 이제 맛들렸다 ㅋㅋㅋ 1 ㅇㅇ 61.83 2018-12-01 0
77181 VRC일기 오늘 처음 아바타 월드 가본 뉴비인... 5 ㅇㅇ 218.239 2018-12-01 0
77180 일반 우리아파트에 브얄유저 사네 ㅋㅋㅋㅋ 23 민핀 2018-12-01 25
77179 일반 존나 좋은 생각났다 4 ㅇㅇ 222.108 2018-12-01 0
77178 일반 이거 아는사람 있어? 3 ㅇㅇ 210.110 2018-12-01 0
77177 일반 경찰미코 아바타 넘 좋다 4 킹물범 2018-12-01 0
77176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좀 7 Kcalb02 2018-12-01 0
77175 일반 소재찾기 넘 어려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174 일반 스페이스무브써서 일정높이가면 캐릭터옷이 다없어진데 14 현이.ver 2018-12-01 0
77172 일반 아바타 처음으로 하나 사서 끼고 돌아다니는데 7 은사나사 2018-12-01 5
77171 일반 ah sex 1 ㅇㅇ 110.70 2018-12-01 0
77170 일반 오케 좋아 파맥5K 나올때까지 존버한다 1 ㅇㅇ 124.54 2018-12-01 0
77169 일반 퍼스널아바타 없애는거 어떡해해 1 ㅇㅇ 112.153 2018-12-01 0
77168 일반 빠밤폼은 왜쓰는거에요? 3 ㅇㅇ 2018-12-01 0
77167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할부로 사는게 좋겠지? 9 Kcalb02 2018-12-01 0
77165 일반 vr챗 업데이트 어떻게하나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163 일반 VR쳇 유튜브 보면서 느낀건 5 유튜브수준; 123.199 2018-12-01 1
77161 일반 오큘러스 사서 세팅중인데 1 Yanagi 2018-12-01 0
77160 일반 vr챗 나만안됨?? 1 려려려 221.142 2018-12-01 0
77159 일반 파이맥스 시연화 갔다옴 10 아이리네 2018-12-01 2
77158 일반 무선킷 이렇게 차니까 아얘 없는거처럼 느껴짐 1 ㅇㅇ 2018-12-01 0
77156 일반 마이크옆에 노란 느낌표 뭐에요?? 3 ㅇㅇ 1.246 2018-12-01 0
77155 일반 아 H방에서 마이크 켜줫으면 좋겟다 3 블프 2018-12-01 0
77154 일반 오큘 트래커 혼종 자동캘리로 Y축이 약간 안맞으면 1 현이.ver 2018-12-01 0
77153 일반 무선킷 착용감 개선할방법이없을까 6 울테 2018-12-01 0
77152 일반 손이 펴지는 자세를 만들려면 1 ㅇㅇ 61.83 2018-12-01 0
77151 일반 키보드로 표정 바꾸는거 어떻게해 2 ㅇㅇ 112.153 2018-12-01 0
77148 일반 에셋 스토어에 2 ㅇㅇ 2018-12-01 0
77147 일반 끼요오오옷 너무너무 행복해 3 ㅇㅇ 2018-12-01 2
77146 일반 초등학생 교육용 로봇이 트레커보다 비싸네.. 7 현이.ver 2018-12-01 0
77145 일반 까르보나라+빵vs프라페+케익 머먹을까 8 꼬마키` 2018-12-01 0
77144 일반 보고 들으면서 익힌 말버릇이란게 무섭다 2 ㅇㅇ 125.129 2018-12-01 0
77143 일반 퇴근하고싶어요 9 PaPoPo 2018-12-01 0
77142 일반 나노나노 2 ㅇㅇ 125.129 2018-12-01 0
77141 일반 VRC즐기는법 1 ㅇㅇ 211.36 2018-12-01 0
77140 일반 무선킷달면 링크박스 안써요...????? 2 ㅇㅇ 2018-12-01 0
77139 일반 키넥트 v2나 놀로 중고 구함니다 ^^* 3 2222222222222222220k 2018-12-01 1
77138 일반 업데이트로 막힌거였구만 1 킹물범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