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 비교견적요청 드립니다
글쓴이
2222222222222222220k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17
  • 2018-11-17 07:49:08
							



여러분 이야기를 곰곰히 톺아 보앗더니 '바이브'라는 요물은 인생을 조질 것 같아서

제외하고 물론 비사기도 하지만,, MR과 원조 할매 오큘러스리프트 중에 고민중임다.


1. 룸싸이즈 최소 1메다*1메다~2.5 2.5메다(컴두대예요.. 좁은쪽에서 주로 사용될듯);


2. 트레킹 오류나는겅에 비교즉 관대합니다(PSVR로도 Steam VR 열심히 해본자)

가만잇다 허리꺾이는거 귀엽내요(그걸또 펴달라하는데 차렷이라 못펴주엇음)...


3. 시야각 해상도는 고만고만한거같으니 별루 신경 안ㅅ습니다.. HP만 평이 유독 안좋던?


4. 안경착용자(시력 0.2 난시 약간) 쓰면 멀리가 안보이는?? PSVR도 그랫던거같아요ㅋㅋ


5. 군필이지만 털난 여고생 감성은 부족해서 노래방이나 기웃거리네요(부끄럼장이임..) ^^


6. 기기자체 성능보다는 편의성 중점. 들은바로 mr이 쓴채로 열엇다 하기가 편하다던데(

(익숙하지가 안은데다 PC의 화면을 자주봐야할듯 하네요! ㅎㅎ 신기술이란;;)


입문한지가 점 댓는데 새로운 체험을 할려니 설레발에 벌서부터 자그마한 가슴이 떨려옴니다...


여러분의 많은 따뜻한 관심과 성원과 지식을 공유바랍니다 ^^*~## 이만. 총총,,,!!!

쎾쓔!!! 설치, 운용의 편의성은 닥 mr(레노버, 에이수스, 델 등이 싸고 괜찮음) 안경은 안써서 몰겟워.. 2018.11.17 07:52:42
울테 오큘 추천 2018.11.17 07:53:20
쎾쓔!!! 다만 겜을 하다보면 내 행동을 세세하게 제대로 표현하고싶어짐.. mr은 표현력의 한계가 있어서 뽐뿌를 참아야함 2018.11.17 07:53:57
냠냠 오큘 추천. - dc App 223.38 2018.11.17 07:57:23
ㅇㅇ 내가 MR팔고 바이브 산 이유가 있는데 MR은 어두운 곳에서 사용 못 함. 적외선 센서를 이용하기 때문임. 그리고 경계 설정 안하거나 경계를 못 찾으면 니가 움직여도 아바타가 제자리걸음함. 그 경계 설정도 한 번 해주면 되긴 하는데 가끔씩 자동으로 경계를 못 찾아서 다시 경계설정해주는게 필요한데 이게 좀 귀찮음. - dc App 118.47 2018.11.17 08:33:59
ㅇㅇ 오큘도 데탑 왔다갔다하기 편함 오큘 기본기능으로 데탑화면 스크린으로 띄우기 가능 110.70 2018.11.17 09:33:51
2222222222222222220k 오홍홍 모두 고마와요 오큘사어갯내요 2018.11.17 10: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12 일반 실시간 게이갤러리;; 1 Squ4d 2018-11-23 1
75011 일반 MR 단선된거 뚜따해봤다 3 우유향 2018-11-23 2
75010 일반 게이들한테 질문함 6 초보자아 2018-11-23 1
75009 일반 여기는 게이들한테 망상가지고 있는듯 12 ㅇㅇ 223.33 2018-11-23 6
75008 일반 오큘러스는 풀 트래킹 안됨? 15 ㅇㅇㅇ 117.111 2018-11-23 0
75007 일반 맥주병 오브젝트에 케릭터 그림넣고싶은데 2 ㅇㅇ 119.149 2018-11-23 0
75006 일반 내가 서있어도 캐릭이 앉아있음.. 4 밥야바 2018-11-23 0
75005 일반 저댄 나도 잘하고싶다... 9 Dochi 2018-11-23 0
75004 일반 ㅈ목 하고싶다 4 ㅇㅇ 223.33 2018-11-23 0
75003 일반 오큘쓰는사람 안면폼 어케함? 5 Yua 2018-11-23 0
75002 일반 스팀바닥이랑 vr챗 바닥높이를 같게 맞출수없나요? 3 ㅇㅇ 2018-11-23 0
75001 일반 게이갤에 질문한다 14 초보자아 2018-11-23 2
74999 질문 저댄럼들 소리 뭐로들으면서함? 13 Lakenls 2018-11-23 0
74998 일반 여자목소리 연습하려다 그만뒀었음 6 히아기 2018-11-23 0
74997 일반 금요일은 역시 한가해야지 3 초보자아 2018-11-23 0
74996 질문 유니티 업데이트 됐다길래 다운받았는데 아바타 업로드 안되는건가요..? 4 개초보 211.177 2018-11-23 0
74995 일반 바이브트래커동글 블루투스동글로 되는거야 안되는거야 3 ㅇㅇ 106.102 2018-11-23 0
74994 일반 너무 잘 나왔잖어 6 Cimomo 2018-11-23 6
74992 일반 재송합니다 재송합니다.. 6 희민 2018-11-23 6
74991 일반 커미션할때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0
74990 일반 심심해서 아바타만들고싶은데 아이디어가 없다 4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0
74988 일반 음악 상대방에게 들리게 하고싶은데 어케해야됨? 7 ♧.♧ 125.180 2018-11-23 0
74987 강좌/정보 어제 오큘놀로 이것저것 시도하면서 알게된사실 2 ㅇㅇ 2018-11-23 3
74986 일반 vrcmod 에서 아바타따운받았는데 7 ㅇㅇ 121.147 2018-11-23 0
74985 일반 라이젠에 무선 해본다는 분들은 다 어디갔나요 6 검은자까 2018-11-23 0
74984 일반 오디세이에 키넥이나 놀로쓰면 뒷짐됨? 2 ㅇㅇ 39.7 2018-11-23 0
74982 일반 jadne이라는분이 만든월드이름 아시는분 운동좀하자 220.84 2018-11-23 0
74981 일반 mr로 이정도 동작은 가눙? 7 ㅇㅇ 223.38 2018-11-23 0
74980 질문 오큘 살까 2 Dq 175.223 2018-11-23 0
74979 일반 아바타 월드도 업데이트 안대고해서 뿌림 30 neco 2018-11-23 18
74977 일반 허공에 주먹질이라고? 9 하루사메 2018-11-23 1
74976 일반 Booth에서 VRChat 제품 보고있는데 신기한거 하나 있네 1 레드밀키스 2018-11-23 1
74975 일반 섹스말고 줘팸해 14 Ciao 2018-11-23 0
74974 일반 섹스는 안하는데 2 ㅇㅇ 117.111 2018-11-23 1
74973 일반 이거쓰면 브랄있는사람들은 모션캡쳐 가능해보이는데? 10 경운기Cultivator 2018-11-23 0
74972 일반 H방 이름이뭐임"? 1 123 121.173 2018-11-23 0
74971 일반 바이브쓰면 프레임 90 나오는데 2 히아투스 2018-11-23 0
74970 일반 느그들 온라인에서 섹스하고 노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6 4호전차 121.131 2018-11-23 45
74969 일반 오디세이플러스가 73만이고 바이브가 78만인데 2 ㅇㅇ 110.70 2018-11-23 0
74968 일반 무선킷 후기 16 pypy 2018-11-23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