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 비교견적요청 드립니다
글쓴이
2222222222222222220k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17
  • 2018-11-17 07:49:08
							



여러분 이야기를 곰곰히 톺아 보앗더니 '바이브'라는 요물은 인생을 조질 것 같아서

제외하고 물론 비사기도 하지만,, MR과 원조 할매 오큘러스리프트 중에 고민중임다.


1. 룸싸이즈 최소 1메다*1메다~2.5 2.5메다(컴두대예요.. 좁은쪽에서 주로 사용될듯);


2. 트레킹 오류나는겅에 비교즉 관대합니다(PSVR로도 Steam VR 열심히 해본자)

가만잇다 허리꺾이는거 귀엽내요(그걸또 펴달라하는데 차렷이라 못펴주엇음)...


3. 시야각 해상도는 고만고만한거같으니 별루 신경 안ㅅ습니다.. HP만 평이 유독 안좋던?


4. 안경착용자(시력 0.2 난시 약간) 쓰면 멀리가 안보이는?? PSVR도 그랫던거같아요ㅋㅋ


5. 군필이지만 털난 여고생 감성은 부족해서 노래방이나 기웃거리네요(부끄럼장이임..) ^^


6. 기기자체 성능보다는 편의성 중점. 들은바로 mr이 쓴채로 열엇다 하기가 편하다던데(

(익숙하지가 안은데다 PC의 화면을 자주봐야할듯 하네요! ㅎㅎ 신기술이란;;)


입문한지가 점 댓는데 새로운 체험을 할려니 설레발에 벌서부터 자그마한 가슴이 떨려옴니다...


여러분의 많은 따뜻한 관심과 성원과 지식을 공유바랍니다 ^^*~## 이만. 총총,,,!!!

쎾쓔!!! 설치, 운용의 편의성은 닥 mr(레노버, 에이수스, 델 등이 싸고 괜찮음) 안경은 안써서 몰겟워.. 2018.11.17 07:52:42
울테 오큘 추천 2018.11.17 07:53:20
쎾쓔!!! 다만 겜을 하다보면 내 행동을 세세하게 제대로 표현하고싶어짐.. mr은 표현력의 한계가 있어서 뽐뿌를 참아야함 2018.11.17 07:53:57
냠냠 오큘 추천. - dc App 223.38 2018.11.17 07:57:23
ㅇㅇ 내가 MR팔고 바이브 산 이유가 있는데 MR은 어두운 곳에서 사용 못 함. 적외선 센서를 이용하기 때문임. 그리고 경계 설정 안하거나 경계를 못 찾으면 니가 움직여도 아바타가 제자리걸음함. 그 경계 설정도 한 번 해주면 되긴 하는데 가끔씩 자동으로 경계를 못 찾아서 다시 경계설정해주는게 필요한데 이게 좀 귀찮음. - dc App 118.47 2018.11.17 08:33:59
ㅇㅇ 오큘도 데탑 왔다갔다하기 편함 오큘 기본기능으로 데탑화면 스크린으로 띄우기 가능 110.70 2018.11.17 09:33:51
2222222222222222220k 오홍홍 모두 고마와요 오큘사어갯내요 2018.11.17 10: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10 일반 무선킷 보조배터리있잖아 2 생각없는곰 2018-11-21 0
74309 질문 커스텀 오버라이드 표정에 오브젝트 넣기 2 개초보 211.177 2018-11-21 0
74308 일반 Cj총파업한다더니 2 브창 2018-11-21 0
74307 일반 무선킷 저댄럼들 보조배터리 어디에 넣음? 5 ㅇㅇ 2018-11-21 0
74306 일반 혓바닥 어떻게 꺼내? 1 ㅇㅇ 112.151 2018-11-21 0
74304 일반 놀로 돌아가는거 원인이 궁금해서 구글링하는데 4 ㅇㅇ 2018-11-21 0
74302 일반 비추 누르지 말아주셈ㅜㅜ 6 한남춘 2018-11-21 0
74300 일반 과몰입 찐따겜이라길래 깔았는데 4 ㅇㅇ 39.7 2018-11-21 0
74298 일반 아바타 업로드 최신 sdk쓰면 해결됨? 3 ㅇㅇ 223.62 2018-11-21 0
74297 일반 어제 외쿡인 친구 KO 시켰다 8 GEORGIA 2018-11-21 19
74295 일반 근데 져스트댄스룸은 어디로가야해요? 5 ㅇㅇ 2018-11-21 0
74293 일반 이 월드 음식 텍스쳐 잘못된거같은데 4 엘에르엘 2018-11-21 0
74291 일반 와 초등학생도 브알챗 하네; 16 린코 2018-11-21 15
74290 VRC일기 어제 엠알이라고 했더니 ㅇㅇ 223.62 2018-11-21 1
74289 질문 아바타를 2개정도 찾고있는데요 5 ㅇㅇ 175.223 2018-11-21 0
74288 일반 엠알 무시하는 경향 있다 11 ㅇㅇ 223.62 2018-11-21 0
74287 일반 요즘 개피곤하네. 9 Huntere 2018-11-21 0
74284 일반 놀로 천장에단 갤럼아 질문점 2 ㅇㅇ 2018-11-21 0
74283 VRC일기 어제도 잤었다 1 AMA 121.137 2018-11-21 0
74282 일반 아바타 아직도 업로드 못하냐 8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21 0
74281 일반 오큘러스 룸스케일 어떻게 바꿔요? 2 ㅇㅇ 39.7 2018-11-21 0
7428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11-21 0
74279 일반 괴롭힘당하는거 생각하면나쁜건아닌것같어 2 Squ4d 2018-11-21 0
74278 일반 트래커 페어링하는방법알려주라 막힌다.. 5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277 일반 놀로 베이스 천장에다는거 깔끔하게 달려면 뭘로 달아요? 2 ㅇㅇ 2018-11-20 0
74276 일반 개마조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5 ㅇㅇ 211.246 2018-11-20 0
74275 일반 나도 라이젠 무선킷 도박간다 2 ㅇㅇ 117.111 2018-11-20 0
74274 일반 풀트래킹 다리 고정 ! 아쿠아 슈즈 vs 구멍송송 슬리퍼 6 ㅇㅇ 211.36 2018-11-20 0
74273 일반 근데 친추는 왜하는것? 5 한남춘 2018-11-20 0
74272 일반 어보이드게임 막라 패턴이 몇가지야. Huntere 2018-11-20 0
74271 일반 또 분탕임? Woodie 2018-11-20 0
74270 일반 풀트래킹 세팅하느라 늦게자서 체조시간에 못일어남 1 ㅇㅇ 2018-11-20 0
74269 일반 놀로랑 바이브트래커랑 같이 쓸수 있어? 1 ㅇㅇ 117.111 2018-11-20 0
74268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거야? 3 ㅇㅇ 211.36 2018-11-20 0
74267 일반 라무네 셰이프키 질문점 2 ㅇㅇ 183.101 2018-11-20 0
74266 일반 댓글단새끼들 딱봐도 씹센징어밖어 못하는새끼들ㅋㅋㅋ 10 223.62 2018-11-20 0
74265 일반 네오도쿄 브금 이름아는사람 1 밥도둑쟝 2018-11-20 0
74264 일반 개변태 친구 있었으면 좋겟다 4 블프 2018-11-20 6
74263 일반 카메라 띄우면 없애는건 어케함? 2 ㅇㅇ 175.223 2018-11-20 0
74262 일반 부랄챗 캐시 삭제하면 안 좋은 점 있음? 3 ㅇㅇ 59.152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