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 비교견적요청 드립니다
글쓴이
2222222222222222220k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17
  • 2018-11-17 07:49:08
							



여러분 이야기를 곰곰히 톺아 보앗더니 '바이브'라는 요물은 인생을 조질 것 같아서

제외하고 물론 비사기도 하지만,, MR과 원조 할매 오큘러스리프트 중에 고민중임다.


1. 룸싸이즈 최소 1메다*1메다~2.5 2.5메다(컴두대예요.. 좁은쪽에서 주로 사용될듯);


2. 트레킹 오류나는겅에 비교즉 관대합니다(PSVR로도 Steam VR 열심히 해본자)

가만잇다 허리꺾이는거 귀엽내요(그걸또 펴달라하는데 차렷이라 못펴주엇음)...


3. 시야각 해상도는 고만고만한거같으니 별루 신경 안ㅅ습니다.. HP만 평이 유독 안좋던?


4. 안경착용자(시력 0.2 난시 약간) 쓰면 멀리가 안보이는?? PSVR도 그랫던거같아요ㅋㅋ


5. 군필이지만 털난 여고생 감성은 부족해서 노래방이나 기웃거리네요(부끄럼장이임..) ^^


6. 기기자체 성능보다는 편의성 중점. 들은바로 mr이 쓴채로 열엇다 하기가 편하다던데(

(익숙하지가 안은데다 PC의 화면을 자주봐야할듯 하네요! ㅎㅎ 신기술이란;;)


입문한지가 점 댓는데 새로운 체험을 할려니 설레발에 벌서부터 자그마한 가슴이 떨려옴니다...


여러분의 많은 따뜻한 관심과 성원과 지식을 공유바랍니다 ^^*~## 이만. 총총,,,!!!

쎾쓔!!! 설치, 운용의 편의성은 닥 mr(레노버, 에이수스, 델 등이 싸고 괜찮음) 안경은 안써서 몰겟워.. 2018.11.17 07:52:42
울테 오큘 추천 2018.11.17 07:53:20
쎾쓔!!! 다만 겜을 하다보면 내 행동을 세세하게 제대로 표현하고싶어짐.. mr은 표현력의 한계가 있어서 뽐뿌를 참아야함 2018.11.17 07:53:57
냠냠 오큘 추천. - dc App 223.38 2018.11.17 07:57:23
ㅇㅇ 내가 MR팔고 바이브 산 이유가 있는데 MR은 어두운 곳에서 사용 못 함. 적외선 센서를 이용하기 때문임. 그리고 경계 설정 안하거나 경계를 못 찾으면 니가 움직여도 아바타가 제자리걸음함. 그 경계 설정도 한 번 해주면 되긴 하는데 가끔씩 자동으로 경계를 못 찾아서 다시 경계설정해주는게 필요한데 이게 좀 귀찮음. - dc App 118.47 2018.11.17 08:33:59
ㅇㅇ 오큘도 데탑 왔다갔다하기 편함 오큘 기본기능으로 데탑화면 스크린으로 띄우기 가능 110.70 2018.11.17 09:33:51
2222222222222222220k 오홍홍 모두 고마와요 오큘사어갯내요 2018.11.17 10: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93 일반 놀로 허리쪽 트래커만 팔 갤럼 없나? 1 cleasky 2018-11-23 0
75092 질문 다들 눈동자 어떻게 바꿈? 3 ㅇㅇ 118.33 2018-11-23 0
75091 일반 그 하트눈 아해가오 미코 아바타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여? ㅇㅇ 39.116 2018-11-23 0
75090 일반 늅이랑 같이 H할사람 히히 ㅇㅇ 117.111 2018-11-23 0
75089 일반 있는 아바타인가 이거... 2 ㅇㅇ 39.7 2018-11-23 0
75088 일반 이거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임? 4 ㅌㅂ 221.155 2018-11-23 0
75087 일반 VRC 모드에서 있던 털 쉐이더 가지고 있는사람 있음? 1 하피핏 2018-11-23 0
75085 일반 나지금 좀 피하고잇는사람 있는데 나이거 그래도되지? 6 ㅎㅈㅁ 119.195 2018-11-23 3
75083 일반 오 시발 타이밍 쥑인다 2 게럴드 2018-11-23 0
75082 일반 이 아바타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23 0
75081 일반 댓글중에 와! 샌즈!가 무슨뜻이냐 16 러닝머신러닝 2018-11-23 5
75080 일반 걱정꺼리 과몰입글이야 10 ㅇㅇ 125.183 2018-11-23 3
75079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123123 49.169 2018-11-23 0
75078 일반 어보이드 박스 방하는중인데 2 닉네임없다네 2018-11-23 0
75077 일반 VR챗 아바타적용시키기 꽤 어렵네 ㅌㅂ 221.155 2018-11-23 0
75076 일반 후..시이벌 베이스 스테이션 망가졌다... 3 게럴드 2018-11-23 0
75075 일반 mr은 오픈vr 설정창 어떻게 키나요.. 2 김치푸딩 2018-11-23 0
75074 일반 계속 자유낙하 버그 걸리는거 같은데 뉴비 175.197 2018-11-23 0
75073 일반 우콘람지 좋아! 3 하피핏 2018-11-23 1
75072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분.. 5 ㅇㅇ 59.1 2018-11-23 0
75071 일반 디씨야 아프지마 ㅠㅠ ㅇㅇ 2018-11-23 0
75070 일반 이제 생일때도 난 외롭지 않아 1 레콘 2018-11-23 1
75069 질문 유니티 패키지 fbx로 어떡게 바꿔? ㅇㅇ 223.39 2018-11-23 0
75068 일반 라이젠에 무선 어댑터 장착 후기 쓴다. 3 라이젠 112.146 2018-11-23 4
75067 일반 우콘 머리에서 눈만 유니티 마테리얼 다른거 쓰고싶은데 어떻게함? 2 할구 2018-11-23 0
75065 일반 놀로 수리는 어뜨케 하나요 1 cleasky 2018-11-23 0
75064 일반 간접 ㅅㅅ 체험 해봤음 1 ㅇㅇ 39.7 2018-11-23 0
75063 일반 키넥트 계속만지고있는데 5 김치푸딩 2018-11-23 0
75062 일반 블랜더 아이트래킹 도움좀; 1 갈비핫바 2018-11-23 0
75061 일반 MR 해드마운트에서 컨트롤러 인식 안되는거 왜그럼? ㅇㅇ 49.165 2018-11-23 0
75060 일반 요즘 싸움질 하고 다님 2 레콘 2018-11-23 1
75059 강좌/정보 오큘+놀로 풀트래킹 완벽하게하기(수정) 26 ㅇㅇ 2018-11-23 24
75058 일반 무선킷에 라이젠 호환 테스트 어찌함? ㅇㅇ 175.196 2018-11-23 0
75057 질문 부스 아바타 킷슈 샀는데 3 ㅇㅇ 121.160 2018-11-23 0
75056 일반 행님들 얀데레 아바타도 있음? 2 ㅇㅇ 39.7 2018-11-23 0
75055 일반 바이브 갑자기 존나 렉걸림 1 dd 183.98 2018-11-23 0
75054 일반 세미야나 안나 중에 하나 사고 싶다 아루라테 2018-11-23 0
75053 일반 혈소판 아바타는 못쓰는거임? 1 ㅇㅇ 223.38 2018-11-23 0
75052 일반 우리갤림들 마론쟝 구매할 각잡고계세오? ㅎㅈㅁ 119.195 2018-11-23 0
75051 일반 vr 챗 해보고 느낀점 7 Sakuran 2018-11-23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