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 비교견적요청 드립니다
글쓴이
2222222222222222220k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17
  • 2018-11-17 07:49:08
							



여러분 이야기를 곰곰히 톺아 보앗더니 '바이브'라는 요물은 인생을 조질 것 같아서

제외하고 물론 비사기도 하지만,, MR과 원조 할매 오큘러스리프트 중에 고민중임다.


1. 룸싸이즈 최소 1메다*1메다~2.5 2.5메다(컴두대예요.. 좁은쪽에서 주로 사용될듯);


2. 트레킹 오류나는겅에 비교즉 관대합니다(PSVR로도 Steam VR 열심히 해본자)

가만잇다 허리꺾이는거 귀엽내요(그걸또 펴달라하는데 차렷이라 못펴주엇음)...


3. 시야각 해상도는 고만고만한거같으니 별루 신경 안ㅅ습니다.. HP만 평이 유독 안좋던?


4. 안경착용자(시력 0.2 난시 약간) 쓰면 멀리가 안보이는?? PSVR도 그랫던거같아요ㅋㅋ


5. 군필이지만 털난 여고생 감성은 부족해서 노래방이나 기웃거리네요(부끄럼장이임..) ^^


6. 기기자체 성능보다는 편의성 중점. 들은바로 mr이 쓴채로 열엇다 하기가 편하다던데(

(익숙하지가 안은데다 PC의 화면을 자주봐야할듯 하네요! ㅎㅎ 신기술이란;;)


입문한지가 점 댓는데 새로운 체험을 할려니 설레발에 벌서부터 자그마한 가슴이 떨려옴니다...


여러분의 많은 따뜻한 관심과 성원과 지식을 공유바랍니다 ^^*~## 이만. 총총,,,!!!

쎾쓔!!! 설치, 운용의 편의성은 닥 mr(레노버, 에이수스, 델 등이 싸고 괜찮음) 안경은 안써서 몰겟워.. 2018.11.17 07:52:42
울테 오큘 추천 2018.11.17 07:53:20
쎾쓔!!! 다만 겜을 하다보면 내 행동을 세세하게 제대로 표현하고싶어짐.. mr은 표현력의 한계가 있어서 뽐뿌를 참아야함 2018.11.17 07:53:57
냠냠 오큘 추천. - dc App 223.38 2018.11.17 07:57:23
ㅇㅇ 내가 MR팔고 바이브 산 이유가 있는데 MR은 어두운 곳에서 사용 못 함. 적외선 센서를 이용하기 때문임. 그리고 경계 설정 안하거나 경계를 못 찾으면 니가 움직여도 아바타가 제자리걸음함. 그 경계 설정도 한 번 해주면 되긴 하는데 가끔씩 자동으로 경계를 못 찾아서 다시 경계설정해주는게 필요한데 이게 좀 귀찮음. - dc App 118.47 2018.11.17 08:33:59
ㅇㅇ 오큘도 데탑 왔다갔다하기 편함 오큘 기본기능으로 데탑화면 스크린으로 띄우기 가능 110.70 2018.11.17 09:33:51
2222222222222222220k 오홍홍 모두 고마와요 오큘사어갯내요 2018.11.17 10: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842 일반 VRC 캐릭터들 키가 상당히 작구나 7 차가비 2018-11-22 0
74841 일반 질문이요오 2 1234 58.239 2018-11-22 0
74840 일반 라이젠이면서 무선킷 산 갤럼들 소식이 없는거보니 4 라이젠 112.146 2018-11-22 0
74839 일반 아바타 오류 이렇게 뜸 ㅠㅠㅠㅠ 4 GEORGIA 2018-11-22 0
74838 일반 퇴근한다. 진심 졸려서 선채로 쓰러져 뒤질거같음 11 은사나사 2018-11-22 2
7483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4 vr클린이 121.173 2018-11-22 0
74836 일반 져스트댄스 진짜 너무재밌따.... 9 ㅇㅇ 2018-11-22 0
74835 질문 이거 업로드 다르게 하려면 어떡해요? 2 ㅇㅇ 125.137 2018-11-22 0
74834 일반 안녕 바이브 풀 트래킹 산다던 애야 7 ㅇㅇ 112.153 2018-11-22 0
74833 일반 오타쿠새끼들 허구한날 과몰입 ㅇㅈㄹ 4 223.38 2018-11-22 1
74829 일반 바이브 면상이 너무 아프다.. 3 dd 183.98 2018-11-22 0
74828 일반 댄스방 프레임 떨어지는데 어캄? 3 ㅇㅇ 221.153 2018-11-22 0
74827 일반 아니 패치이후 아바타 입이 왜이래? 1 ㅇㅇ 175.196 2018-11-22 0
74826 일반 동생쟝 VRC 한다고 빌려줬더니;; 3 ㅇㅇ 175.223 2018-11-22 0
74825 일반 킷슈뚜따질문 김치푸딩 2018-11-22 0
74823 일반 오큘쓰는데 놀로 풀트래킹 어찌해? 2 123 121.188 2018-11-22 0
74822 일반 진짜 일상대화할때 건담 쥐뿔도 도움안되 ㅇㅇ 59.152 2018-11-22 0
74821 일반 내일부터 국비교육 6개월 빠쓰 2018-11-22 0
74820 일반 베테랑 유저 3 ㅇㅇ 175.200 2018-11-22 0
74819 일반 갤러새끼를 믿은 내가 잘못이다!!! 8 GEORGIA 2018-11-22 0
74818 일반 금단현상 1 ㅇㅇ 2018-11-22 0
74817 질문 혹시 베이스스테이션 블루투스설정으로 켤려면 링크박스있어야함? 2 울테 2018-11-22 0
74816 일반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 글자 125.188 2018-11-22 0
74815 일반 유니티쟝쉐이더2 이거 받앗는데 어케쓰는지 아는사람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13 일반 바이브는 그냥 트래커만3개사면 풀트되? 2 ㅇㅇ 2018-11-22 0
7481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왜이리 어려움?? 3 CirrusLogic 2018-11-22 0
74811 일반 친구랑 놀고 싶은데 3 킹물범 2018-11-22 0
74810 일반 씻고 춤추려니깐 너무춥네;; 8 츄르 2018-11-22 0
74809 일반 살려주세요 윈도우mr 레노버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 계속 떠요 ㅠㅜㅜㅜㅜ 45 탱구 2018-11-22 0
74808 일반 VRc 아바타 적용하다가 오류 났는데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6 Myuri 58.239 2018-11-22 0
74807 일반 무선킷 이거 맞나? 7 울테 2018-11-22 0
74806 일반 립싱크 맞추는것좀 도와주셈 3 리스카 2018-11-22 0
74805 일반 이거 대체 뭐라는거야 2 GEORGIA 2018-11-22 0
74803 일반 VRc 피아노 잘 치고싶다 처형집행자 117.111 2018-11-22 0
74801 일반 미코 귀 흔드는 이모트 할때 3 ㅇㅇ 110.12 2018-11-22 0
74800 일반 아까부터 바이브 징징거리는 놈인데 이거 컨트롤러 연결은 따로 못함/ 4 dd 183.98 2018-11-22 0
74799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런 경고창 뜨면서 업로드안돼는데 왜이런거??? 1 GEORGIA 2018-11-22 0
74798 질문 너무무서워 도왖세요 6 ㅇㅇ 122.47 2018-11-22 7
74797 일반 바이브 뚝배기 수리 초보자아 2018-11-22 0
74796 일반 바이브 환불 안되겠지 ㅡㅡ 6 dd 183.98 2018-11-2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