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 비교견적요청 드립니다
글쓴이
2222222222222222220k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17
  • 2018-11-17 07:49:08
							



여러분 이야기를 곰곰히 톺아 보앗더니 '바이브'라는 요물은 인생을 조질 것 같아서

제외하고 물론 비사기도 하지만,, MR과 원조 할매 오큘러스리프트 중에 고민중임다.


1. 룸싸이즈 최소 1메다*1메다~2.5 2.5메다(컴두대예요.. 좁은쪽에서 주로 사용될듯);


2. 트레킹 오류나는겅에 비교즉 관대합니다(PSVR로도 Steam VR 열심히 해본자)

가만잇다 허리꺾이는거 귀엽내요(그걸또 펴달라하는데 차렷이라 못펴주엇음)...


3. 시야각 해상도는 고만고만한거같으니 별루 신경 안ㅅ습니다.. HP만 평이 유독 안좋던?


4. 안경착용자(시력 0.2 난시 약간) 쓰면 멀리가 안보이는?? PSVR도 그랫던거같아요ㅋㅋ


5. 군필이지만 털난 여고생 감성은 부족해서 노래방이나 기웃거리네요(부끄럼장이임..) ^^


6. 기기자체 성능보다는 편의성 중점. 들은바로 mr이 쓴채로 열엇다 하기가 편하다던데(

(익숙하지가 안은데다 PC의 화면을 자주봐야할듯 하네요! ㅎㅎ 신기술이란;;)


입문한지가 점 댓는데 새로운 체험을 할려니 설레발에 벌서부터 자그마한 가슴이 떨려옴니다...


여러분의 많은 따뜻한 관심과 성원과 지식을 공유바랍니다 ^^*~## 이만. 총총,,,!!!

쎾쓔!!! 설치, 운용의 편의성은 닥 mr(레노버, 에이수스, 델 등이 싸고 괜찮음) 안경은 안써서 몰겟워.. 2018.11.17 07:52:42
울테 오큘 추천 2018.11.17 07:53:20
쎾쓔!!! 다만 겜을 하다보면 내 행동을 세세하게 제대로 표현하고싶어짐.. mr은 표현력의 한계가 있어서 뽐뿌를 참아야함 2018.11.17 07:53:57
냠냠 오큘 추천. - dc App 223.38 2018.11.17 07:57:23
ㅇㅇ 내가 MR팔고 바이브 산 이유가 있는데 MR은 어두운 곳에서 사용 못 함. 적외선 센서를 이용하기 때문임. 그리고 경계 설정 안하거나 경계를 못 찾으면 니가 움직여도 아바타가 제자리걸음함. 그 경계 설정도 한 번 해주면 되긴 하는데 가끔씩 자동으로 경계를 못 찾아서 다시 경계설정해주는게 필요한데 이게 좀 귀찮음. - dc App 118.47 2018.11.17 08:33:59
ㅇㅇ 오큘도 데탑 왔다갔다하기 편함 오큘 기본기능으로 데탑화면 스크린으로 띄우기 가능 110.70 2018.11.17 09:33:51
2222222222222222220k 오홍홍 모두 고마와요 오큘사어갯내요 2018.11.17 10: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46 일반 여기애들 착하네 3 ㅇㅇ 110.70 2018-11-21 0
74343 일반 영업을 하려면 좀 정상적인걸로 해 4 ㅇㅇ 222.102 2018-11-21 6
74341 일반 죄송합니다 10 히아투스 2018-11-21 0
74339 일반 그래도 씹덕갤애들이라 그런지 착하네 3 초보자아 2018-11-21 0
74338 일반 온김에 브얄챗 ㄱ ㅇㅇ 223.39 2018-11-21 0
74337 일반 이제 VRC 질문글이 늘어날듯 4 차가비 2018-11-21 11
74336 일반 손에 펜달린아바타 있는 월드있어요? 2 적쥐 2018-11-21 0
74335 일반 과몰입 ㄴ 1 ㅇㅇ 39.7 2018-11-21 1
74334 일반 움짤대회 수상식 13 MANKALO 2018-11-21 25
74332 일반 신사에서 지나가던사람한테 짤선물받음 2 하슬라 2018-11-21 1
74331 일반 장작이 타는거야? 3 초보고양이 2018-11-21 0
74330 일반 근데 빡칠만하기도 한 일임 2 Luche 2018-11-21 5
74329 일반 갤에 미안하지만 사건 설명 재대로 해줄께. 9 ㅇㅇ 117.16 2018-11-21 4
74328 일반 VR 그림그려드림 13 하피핏 2018-11-21 6
74327 일반 돈 벌어서 바이브 풀트래킹 사야겠다 2 ㅇㅇ 223.62 2018-11-21 0
74324 일반 왜 노루가 된걸까? Huntere 2018-11-21 0
74322 일반 파딱 일안하냐 4 ㅇㅇ 183.96 2018-11-21 0
74321 일반 그럼 그 노루라는걸 당하면 10 초보자아 2018-11-21 0
74320 일반 노루가 뭐냐 11 초보자아 2018-11-21 0
74319 일반 미안하다 9 ㅇㅇ 117.16 2018-11-21 4
74318 일반 외제 장작은 좀;; 8 Yua 2018-11-21 0
74316 일반 히아투스 갤럼 있냐 나와라 쓰레기같은놈아 30 티셔츠 2018-11-21 27
74312 일반 밤이 되었습니다. 2 ㅇㅇ 116.39 2018-11-21 2
74311 일반 도움 원한다 유니티. 2 갈비핫바 2018-11-21 0
74310 일반 무선킷 보조배터리있잖아 2 생각없는곰 2018-11-21 0
74309 질문 커스텀 오버라이드 표정에 오브젝트 넣기 2 개초보 211.177 2018-11-21 0
74308 일반 Cj총파업한다더니 2 브창 2018-11-21 0
74307 일반 무선킷 저댄럼들 보조배터리 어디에 넣음? 5 ㅇㅇ 2018-11-21 0
74306 일반 혓바닥 어떻게 꺼내? 1 ㅇㅇ 112.151 2018-11-21 0
74304 일반 놀로 돌아가는거 원인이 궁금해서 구글링하는데 4 ㅇㅇ 2018-11-21 0
74302 일반 비추 누르지 말아주셈ㅜㅜ 6 한남춘 2018-11-21 0
74300 일반 과몰입 찐따겜이라길래 깔았는데 4 ㅇㅇ 39.7 2018-11-21 0
74298 일반 아바타 업로드 최신 sdk쓰면 해결됨? 3 ㅇㅇ 223.62 2018-11-21 0
74297 일반 어제 외쿡인 친구 KO 시켰다 8 GEORGIA 2018-11-21 19
74295 일반 근데 져스트댄스룸은 어디로가야해요? 5 ㅇㅇ 2018-11-21 0
74293 일반 이 월드 음식 텍스쳐 잘못된거같은데 4 엘에르엘 2018-11-21 0
74291 일반 와 초등학생도 브알챗 하네; 16 린코 2018-11-21 15
74290 VRC일기 어제 엠알이라고 했더니 ㅇㅇ 223.62 2018-11-21 1
74289 질문 아바타를 2개정도 찾고있는데요 5 ㅇㅇ 175.223 2018-11-21 0
74288 일반 엠알 무시하는 경향 있다 11 ㅇㅇ 223.62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