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고3쟝 다시옴
글쓴이
트릴리악스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201
  • 2018-11-16 14:38:36
							

요거 번역기 돌려보니 풀트래킹은 안된다네. 표정 6개라는데 그거 사진 있었으면 좋겠다... 풀트래킹 하려면 트래커 필요한거 맞지? 바이브꺼. 어차피 아바타 하나만 쓰는건 아니니까.. 지금 플랜이 컴터 1060에 오큘러스 세트로 사고 트래커 까지 사려고 하는데. 뭐 더 필요할만한거 있음? 또 3D모델 있으면 그걸로 커미션 해서 아바타 만들기 가능? 이러면 얼마쯤 나와?

Alex7756 오큘러스에 바이브 트레커사면 바이브 센서도 필요함 - dc App 2018.11.16 14:45:11
ㅁㄹㄴㅌㅁㅈ 오큘러스세트와 트래커를산다면 베이스스테이션2개 2018.11.16 14:45:14
트릴리악스 베이스스테이션은 뭐인데츙,, 바이브 센서? 오큘러스도 센서 있지 않음? 센서 2개 두고 해야하냐? 2018.11.16 14:46:29
ㅁㄹㄴㅌㅁㅈ 바이브센서(베이스스테이션) 2018.11.16 14:47:06
ㅁㄹㄴㅌㅁㅈ 삼성 s펜을 LG V30에서 쓸수없는거처럼 바이브랑 오큘센서는 서로다른거임 2018.11.16 14:47:36
카디아. 트레커사랴면 베이스스테이션 2개 사야해 하나에 20만원가량 2018.11.16 14:49: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870 질문 혹시 이거 왜 깨지는지 알 수 있습니까...? 3 디씨해파리5년차 1.244 2018-11-19 0
73868 일반 오큘 원래 비동기중복프로젝션 안켜짐? 1 울테 2018-11-19 0
73867 일반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꼬추박사 2018-11-19 1
73866 일반 반박불가 가장 이쁘고 귀여운 이상형 1 초보자아 2018-11-19 0
73865 일반 거 연병장서 뱁새 군대 놀이하는 애들아 1 ㅇㅇ 122.37 2018-11-19 0
73864 일반 킷슈 커미션 맡기려는데 그냥 내 킷슈 파일주면대?? 4 히아투스 2018-11-19 0
73863 일반 mr너무 비싸다고 생각하면 말해줘 유메콩 2018-11-19 0
73862 일반 레노버 mr 팔면 주워갈 갤럼 있냐?? 3 유메콩 2018-11-19 0
73861 일반 풀트유저랑 실제 레슬링 해보고싶다 1 하피핏 2018-11-19 0
73860 일반 이런느낌의 아바타 커미션하면 얼마정도들어? 4 너굴쨩 2018-11-19 0
73858 일반 내가 가지고싶은 아바타 너굴쨩 2018-11-19 0
73857 일반 바이브 월드워런티임?? 1 꼬추박사 2018-11-19 0
73856 일반 vrc 같은 망겜 말고 갓겜 프카2하자 3 sing)Hana 2018-11-19 2
73855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어딘지 혹시암? 3 욤욤 112.186 2018-11-19 0
73854 일반 이게 그 랜선일진인가 먼가하는 그거냐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9 2
73852 강좌/정보 MR 세일 정보 정리글(ASUS, Acer, Samsung) 8 라임맛슬라임 2018-11-19 3
73851 일반 브얄쳇에 과몰입 병신이 내근처에도 있었구나 28 ㅇㅇ 211.177 2018-11-19 5
73850 일반 이런 수인아바타 어디서구하나요 1 적쥐 2018-11-19 0
73849 일반 풀트래킹 장비 맞추고 2달째인데 슬슬 질리네 1 ㅇㅇ 125.180 2018-11-19 0
73848 일반 허리 숙이려면 그냥 실제로 앉아야하나여? 7 RGF 27.82 2018-11-19 0
73847 질문 퀴즈?월드 2 ㅇㅇ 222.118 2018-11-19 0
73846 일반 미국인들이랑 러시아인들 군대로 토론하면 개꿀잼 1 ㅇㅇ 203.90 2018-11-19 0
73845 일반 트래커님이 날 봐주셧어! 6 11 220.82 2018-11-19 0
73843 일반 와! 시타델! 와! 한글!!! 13 Luche 2018-11-19 17
73841 일반 바이브 기본 이어폰 안쓰는사람 있냐? 3 카디아. 2018-11-19 0
73840 일반 바이브 기본셋+트래커4개 삿는데 16 브린이 211.214 2018-11-19 0
73839 일반 가슴은 정의다 3 유티 2018-11-19 3
73838 일반 후.ㅎ. 바이브 오기전에 데스크탑챗을했음 4 ㅇㅇ 121.147 2018-11-19 0
73837 일반 알세도를 고양이로 해 봤다. 7 magicatz 2018-11-19 6
73836 일반 모나카 짱 수술함 5 ㅇㅇㅇㅇ 175.223 2018-11-19 4
73835 일반 오큘쓰는 늒네임 놀로 VS 키넥 승부존 5 늒네 222.236 2018-11-19 0
73834 일반 붕알 챗 하다가 제일 당황스러울 때 2 ㅇㅇ 223.39 2018-11-19 0
73832 일반 어?? 4 ㅇㅇ 175.223 2018-11-19 0
73831 일반 생각했던것보다 과몰입이라는게 엄청 많구나 2 ㅎㅈㅁ 222.96 2018-11-19 0
73830 일반 나도 그림 잘그리고 싶다. 2 유티 2018-11-19 0
73829 일반 밑에 VR챗 글 보고 바로 이거 떠올랐어 3 차가비 2018-11-19 0
73828 일반 바이브사기 3시간전 ㄷㄸㄸㄸㄷ 5 꼬추박사 2018-11-19 0
73827 일반 컨트롤러 꼭 에네루프 껴야해? 8 다-사마 2018-11-19 0
73826 일반 13분 남았다 3 한남춘 2018-11-19 0
73825 일반 VR챗.gif 1 GEORGIA 2018-11-19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