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고3쟝 다시옴
글쓴이
트릴리악스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201
  • 2018-11-16 14:38:36
							

요거 번역기 돌려보니 풀트래킹은 안된다네. 표정 6개라는데 그거 사진 있었으면 좋겠다... 풀트래킹 하려면 트래커 필요한거 맞지? 바이브꺼. 어차피 아바타 하나만 쓰는건 아니니까.. 지금 플랜이 컴터 1060에 오큘러스 세트로 사고 트래커 까지 사려고 하는데. 뭐 더 필요할만한거 있음? 또 3D모델 있으면 그걸로 커미션 해서 아바타 만들기 가능? 이러면 얼마쯤 나와?

Alex7756 오큘러스에 바이브 트레커사면 바이브 센서도 필요함 - dc App 2018.11.16 14:45:11
ㅁㄹㄴㅌㅁㅈ 오큘러스세트와 트래커를산다면 베이스스테이션2개 2018.11.16 14:45:14
트릴리악스 베이스스테이션은 뭐인데츙,, 바이브 센서? 오큘러스도 센서 있지 않음? 센서 2개 두고 해야하냐? 2018.11.16 14:46:29
ㅁㄹㄴㅌㅁㅈ 바이브센서(베이스스테이션) 2018.11.16 14:47:06
ㅁㄹㄴㅌㅁㅈ 삼성 s펜을 LG V30에서 쓸수없는거처럼 바이브랑 오큘센서는 서로다른거임 2018.11.16 14:47:36
카디아. 트레커사랴면 베이스스테이션 2개 사야해 하나에 20만원가량 2018.11.16 14:49: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90 일반 씹떡갤아니랄까봐 일본어패시브야ㅠㅠ 3 Nyug 2018-11-26 0
75689 일반 난카사는 안쓰는데 초보자아 2018-11-26 0
75688 일반 브알챗 하다가 애매한 경우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87 일반 일본어 잘못해도 괜찮아요 1 ㅇㅇ 2018-11-26 0
75686 일반 갑자기 일본어 떡밥이네 9 다이소vr 211.36 2018-11-26 0
75685 일반 근데 딱히 황국시민자처하는새끼아니면 문제없잖아 5 ㅇㅇ 110.70 2018-11-26 0
75683 일반 일본어 날짜세는법 9 레콘 2018-11-26 2
75682 일반 이것은 위협하는 다 6 하피핏 2018-11-26 4
75681 일반 건담보면 년도 날짜 월 말하는거 가능 1 ㅇㅇ 110.70 2018-11-26 0
75680 일반 애니보다는 실제 사람 말하는게 공부에는 더 좋은거 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79 일반 핸드폰데이터는 늘려도늘려도 결국에는 부족해지는거같다 3 Nyug 2018-11-26 0
75677 일반 욕 묵음처리 삐소리 질문좀 6 ㅇㅇ 118.221 2018-11-26 0
75676 일반 아 모니카를 왜 샀지 3 ㅇㅇ 223.62 2018-11-26 0
75675 일반 우타이테 노래방 버튼설정 아는사람? 1 ㅇㅇ 121.168 2018-11-26 0
75673 일반 sdk이거 업데이트 한다는거 홈페이지에서 받으면 되는거지? 1 ㅇㅇ 118.34 2018-11-26 0
75672 일반 슈샘이 뭐야? 8 ㅇㅇ 223.62 2018-11-26 0
75671 일반 나도흑우테크긴한데 2 Nyug 2018-11-26 0
75670 일반 한국인이 일본어 한다고 티 날때 5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9 일반 근데 MR 모션벡터 켜니까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고 좋더만 4 레콘 2018-11-26 0
75668 일반 아빠한테 돈빌려야되나 8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7 VRC일기 일본 3년 넘게 살면서 일본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7 레콘 2018-11-26 1
75666 일반 첨부터 바이브 사긴 너무 부담스러워요 7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5 일반 ??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1
75664 일반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카나 읽을정도로 공부했는데 9 ㅇㅇ 125.185 2018-11-26 2
75663 일반 흑우 테크??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62 일반 그러고보니 흑우태크 재대로 탔음.. 13 ㅇㅇ 2018-11-26 2
75661 일반 외국인들은 의외로 한반도 실정 진짜 잘 모르는구나 4 은사나사 2018-11-26 0
75660 일반 폴란드 친구 '그 신사' 가길래 따라가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