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고3쟝 다시옴
글쓴이
트릴리악스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201
  • 2018-11-16 14:38:36
							

요거 번역기 돌려보니 풀트래킹은 안된다네. 표정 6개라는데 그거 사진 있었으면 좋겠다... 풀트래킹 하려면 트래커 필요한거 맞지? 바이브꺼. 어차피 아바타 하나만 쓰는건 아니니까.. 지금 플랜이 컴터 1060에 오큘러스 세트로 사고 트래커 까지 사려고 하는데. 뭐 더 필요할만한거 있음? 또 3D모델 있으면 그걸로 커미션 해서 아바타 만들기 가능? 이러면 얼마쯤 나와?

Alex7756 오큘러스에 바이브 트레커사면 바이브 센서도 필요함 - dc App 2018.11.16 14:45:11
ㅁㄹㄴㅌㅁㅈ 오큘러스세트와 트래커를산다면 베이스스테이션2개 2018.11.16 14:45:14
트릴리악스 베이스스테이션은 뭐인데츙,, 바이브 센서? 오큘러스도 센서 있지 않음? 센서 2개 두고 해야하냐? 2018.11.16 14:46:29
ㅁㄹㄴㅌㅁㅈ 바이브센서(베이스스테이션) 2018.11.16 14:47:06
ㅁㄹㄴㅌㅁㅈ 삼성 s펜을 LG V30에서 쓸수없는거처럼 바이브랑 오큘센서는 서로다른거임 2018.11.16 14:47:36
카디아. 트레커사랴면 베이스스테이션 2개 사야해 하나에 20만원가량 2018.11.16 14:49: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006 일반 와 십수시간 VR 연속착용하다가 벗으니까 내 몸이 어색해 2 레콘 2018-11-20 0
74004 일반 오큘러스 안쓸때 선다뽑아요? 3 ㅇㅇ 39.7 2018-11-20 0
74003 일반 머리가 시계인 몸 좋은 정장 남캐 아바타 월드 이름 좀 3 ㅇㅇ 223.62 2018-11-20 0
74002 일반 프로 풀킷 존버 후기 12 Rj 2018-11-20 0
74001 일반 무선킷 신세계.. 2 냠냠 124.60 2018-11-20 0
74000 일반 잘생긴 아바타가 없어 4 ㅇㅇ 223.62 2018-11-20 0
73999 일반 무선킷은 오늘 온다는데 메인보드가..ㅁ 2 울테 2018-11-20 0
73998 일반 아브랄챗 못들어간지 1주일 심심해 2 ㅇㅇ 110.70 2018-11-20 0
73997 일반 바이브 쓰고 vrc하는애들 특징.jpg 9 sing)Hana 2018-11-20 2
73995 일반 검색완 브알챗 뿐이야.. 한남춘 2018-11-20 0
73994 질문 I also 도움 need 12 G군 2018-11-20 31
73993 일반 가볍게 즐길려면 3 ㅇㅇ 220.68 2018-11-20 0
73992 일반 vr챗도 격렬하게 놀 수 있나요? 5 최번개 2018-11-20 0
73990 일반 한 삼일정도만 쭉 쉬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0 0
73988 VRC일기 어제도 잤었다 3 AMA 121.137 2018-11-20 2
73987 일반 vr chat 처럼 걸어다닐 수 있는겜 이씀? 11 한남춘 2018-11-20 0
73986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차이 뭐임? 8 윾윽 2018-11-20 0
73985 일반 겜트북 발열 잘잡는거 사야대 2 너굴쨩 2018-11-20 1
73983 일반 바이브 hdmi단자 몇개 필요함?? 1 ㅇㅇ 175.223 2018-11-20 0
73982 일반 노트북으로 풀트래킹하는갤럼 있냐..? 17 ㅇㅇ 110.70 2018-11-20 0
73981 질문 허리쪽 트래커는 어떻게 고정하셨어요? 9 검은자까 2018-11-20 0
73980 일반 킷슈산 기념으로 오랜만에 저댄했음 6 하벤하이드 2018-11-20 1
73977 일반 MR 컨트롤러 인식 개선 어떻게하면 좋아질까 4 레콘 2018-11-20 0
73976 일반 어제 춤 너무 열심히 췄네 5 Luche 2018-11-20 0
73974 일반 이사람은 바이브 무선킷쓰나 2 너굴쨩 2018-11-20 0
73973 질문 브알챗 해상도 궁금한거 있음 1 한남춘 2018-11-20 0
73972 일반 행님덜 오큘러스로 표정 관리못해요? 4 ㅇㅇ 61.83 2018-11-20 0
73971 일반 근데 블렉프라이데이면 미국이 금요일이야. 1 너굴쨩 2018-11-20 0
73969 일반 나는 박스없는 MR을 찾고잇는 이유 5 너굴쨩 2018-11-20 0
73968 일반 내가 신품을 못사겟는 아유. 2 너굴쨩 2018-11-20 0
73967 일반 돈은 잇어 3 너굴쨩 2018-11-20 0
73966 일반 내가 MR을 사고싶은이유 1 너굴쨩 2018-11-20 0
73965 일반 근데 나 속눈썹이 1~1.2cm인데 이거 렌즈어캐함 4 너굴쨩 2018-11-20 0
73964 일반 와 시타델! 와! 퍼블릭! 3 Luche 2018-11-20 6
73963 일반 mr 13만원짜리ㅜ저거 누가삿겟지 너굴쨩 2018-11-20 0
73962 일반 이 사양이면 VR챗 돌아감 행님들?? 3 ㅇㅇ 61.83 2018-11-20 0
73959 일반 사진사진 4 Huntere 2018-11-19 0
73958 질문 라이젠에 무선킷 해결은 pcie 대역폭값 변경 대다수 해결? ㅇㅇ 117.111 2018-11-19 0
73957 일반 아침체조하니까 심각한 문제가있네 6 ㅇㅇ 2018-11-19 0
73955 질문 본?? 문제??? G군 2018-11-1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