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고3쟝 다시옴
글쓴이
트릴리악스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201
  • 2018-11-16 14:38:36
							

요거 번역기 돌려보니 풀트래킹은 안된다네. 표정 6개라는데 그거 사진 있었으면 좋겠다... 풀트래킹 하려면 트래커 필요한거 맞지? 바이브꺼. 어차피 아바타 하나만 쓰는건 아니니까.. 지금 플랜이 컴터 1060에 오큘러스 세트로 사고 트래커 까지 사려고 하는데. 뭐 더 필요할만한거 있음? 또 3D모델 있으면 그걸로 커미션 해서 아바타 만들기 가능? 이러면 얼마쯤 나와?

Alex7756 오큘러스에 바이브 트레커사면 바이브 센서도 필요함 - dc App 2018.11.16 14:45:11
ㅁㄹㄴㅌㅁㅈ 오큘러스세트와 트래커를산다면 베이스스테이션2개 2018.11.16 14:45:14
트릴리악스 베이스스테이션은 뭐인데츙,, 바이브 센서? 오큘러스도 센서 있지 않음? 센서 2개 두고 해야하냐? 2018.11.16 14:46:29
ㅁㄹㄴㅌㅁㅈ 바이브센서(베이스스테이션) 2018.11.16 14:47:06
ㅁㄹㄴㅌㅁㅈ 삼성 s펜을 LG V30에서 쓸수없는거처럼 바이브랑 오큘센서는 서로다른거임 2018.11.16 14:47:36
카디아. 트레커사랴면 베이스스테이션 2개 사야해 하나에 20만원가량 2018.11.16 14:49: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681 일반 3D 프린터 커미션으로 벨트에 트래커 고정하는거 하나 만들 예정인데 7 GEORGIA 2018-11-22 0
74680 일반 혹시 칸코레 로리 아바타에 넣어져있던 댄스 노래 아는사람. 4 『Re:D』 2018-11-22 0
74679 일반 풀트래킹 아바타 설정 이건 무슨문제임? 9 ㅇㅇ 2018-11-22 0
74677 일반 10발 정도 늦은 사업 1 으ㅡ음 2018-11-22 0
74676 일반 비트세이버 모드설정중인데 전부다체크하면대? 6 ㅇㅇ 121.147 2018-11-22 0
74674 일반 이런 커미션은 얼마쯤? 10 ㅇㅇ 183.107 2018-11-22 0
74673 일반 풀트래킹 난 이렇게 하는데 더 좋은방법 공유좀 12 린코 2018-11-22 0
74672 질문 vr챗 초보입니다! 6 왕초보영어 223.62 2018-11-22 0
74671 일반 바이브 트래커 발등에 조준하는거 맞아? 9 철수 118.32 2018-11-22 0
74670 일반 대한독립만세 4 눈깔이 114.202 2018-11-22 5
74669 일반 친구들이 죄다 차렷이다보니 나도 VR활용도가 떨어지네 10 린코 2018-11-22 1
74668 강좌/정보 트리거로 월드에 비밀번호 키패드 넣기 4 백당 2018-11-22 15
74667 일반 빠나나우유 하나때문에 자기 인성밑천 다까는애가 세상에 어딨냐 2 ㅇㅇ 211.246 2018-11-22 1
74666 일반 바이브 삿는데 다이소에서 뭐 사서 준비해야댐? 3 ㅇㅇ 110.70 2018-11-22 0
74665 일반 젲씨현 택배회사 뭐로보내냐? 1 철수 118.32 2018-11-22 0
74664 일반 무선킷 도착했대! 2 게럴드 2018-11-22 0
74663 일반 특기휘장은 약정복 안에다 달아야 한다는 사실이 아쉬움 10 검은연 2018-11-22 0
74662 일반 이거 브알챗임? 1 ㅇㅇ 110.70 2018-11-22 0
74660 일반 야동얘기있던데 야동이 필요 있긴함? 1 ㅇㅇ 110.70 2018-11-22 0
74659 일반 쓰레기 대회 연다 8 초보자아 2018-11-22 0
74658 일반 머임 무선킷 정발됬음?? ㅇㅇ 121.136 2018-11-22 0
74657 일반 행님들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아심? 2 ㅇㅇ 175.223 2018-11-22 0
74655 일반 이겜 cpu잡아먹는 괴물이라던데 14 ㅇㅇ 110.70 2018-11-22 0
74654 일반 외국포럼에서 놀로 방향돌아가는거 해결책 찾음 16 ㅇㅇ 2018-11-22 0
74653 일반 야동 규제로 느낀건데 9 초보자아 2018-11-22 0
74652 질문 오디세이+로 부랄챗 할만하냐 5 호도르스키 2018-11-22 0
74651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9 제네카린 2018-11-22 1
74650 일반 Vr로 머더러할때 선반 어캐 빨리염 4 밥야바 2018-11-22 0
74649 질문 놀로 허리트래커를 옆구리쪽으로 옴기라는게 11 ㅇㅇ 2018-11-22 0
74648 일반 맨날 과몰입만하고싶다 1 다이소vr 211.36 2018-11-22 0
74647 일반 핵 아바타 테스트중 5 눈깔이 223.62 2018-11-22 2
74646 일반 블프할인 트래커도 가격변동없냐? 3 ㅇㅇ 118.222 2018-11-22 0
74645 일반 오늘도 VR 세카이에서 열심히 놀았다데스 2 은사나사 2018-11-22 0
74644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때 질문있어 형들 4 119.149 2018-11-22 0
74643 일반 호러맵 abc혼합계산 정답머임 6 밥도둑쟝 2018-11-22 0
74642 일반 이번뚜따로 배운것 3 G군 2018-11-22 5
74641 일반 립모션 컨트롤러에서 재조정하라는게 이거 말하는 거야?? 9 QB 2018-11-22 0
74640 일반 군용 트래커 5 현이.ver 2018-11-22 0
74639 일반 놀로베이스 천장에다니까 치명적인단점 4 ㅇㅇ 2018-11-22 0
74638 일반 오큘 아마존에서 사는게싼겁니까? 4 ㅇㅇ 1.248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