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글쓴이
북악산쏘카빌런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158
  • 2018-11-16 11:25:10
							

유로비트는 산탈때 틀고 타다 꽂을뻔해서 무서어 ㅠㅠ
츄르 운전은 항상 조심.. 2018.11.16 11:26:16
북악산쏘카빌런 고속도로 1차선 항상 비워놓고 추월차선빼고 110km이상 안올려... 시내에서도 제한속도 밑으로 적당히 흐름맞춰 다니는데 산만타면 기본 70이야 2018.11.16 11:27:39
츄르 허어.. 정녕 이니셜d찍을랴거 그러냐ㅠㅠ 2018.11.16 11:28:13
북악산쏘카빌런 몰라.....아는길이니까 나도 모르게 막 밟게되네 습관 고쳐야하나 2018.11.16 11:28:48
냠냠 어..난...고속도로 기본...120인대... 200..도 찍어 본거 같아... - dc App 223.38 2018.11.16 11:29:50
냠냠 어..난...고속도로 기본...120인대... 200..도 찍어 본거 같아... - dc App 223.38 2018.11.16 11:29:50
츄르 나도 아는사람이 꼬불꼬불한 산길만 올리면 사람이 변하더라...그리고 사고날뻔한적도있지 너두 조심해... 2018.11.16 11:30:18
NK08 차가 옛날거라 120넘어가면 소리때문에 속도를 못 내겠더라ㅋㅋㅋ 2018.11.16 11:30:23
북악산쏘카빌런 미친놈아 그지랄하다 범프까면 그대로 뒤져 난 갤럼들 오래보고싶어 2018.11.16 11:33:02
북악산쏘카빌런 아앗...아... 2018.11.16 11:33:13
북악산쏘카빌런 고마어...갤럼 생각해서 좀더 살살타야지... 2018.11.16 11:33:32
혹시 언더스티어.. 2018.11.16 11:34:37
츄르 나는 차가 기름퍼먹는소리가 들려서 못밟음ㅠㅠ 망할 2018.11.16 11:34:59
북악산쏘카빌런 언더나면 전륜발이는 악셀을 풀어야해 속도가 과해서 언더가 나는거야... 2018.11.16 11:35:27
냠냠 여태까지 신기하게 사고 한번도 안났어... - dc App 223.38 2018.11.16 11:35:28
북악산쏘카빌런 뭔찬디 ㄷ 2018.11.16 11:35:35
북악산쏘카빌런 안돼 차는 언젠간 배신때려... 2018.11.16 11:35:46
혹시 응 위에 댓글 보니까 넌 언더스티어링을 조심해야할듯 2018.11.16 11:37:55
북악산쏘카빌런 언더였음 좋겠는데 오히려 범프타고 차가 날았어 2018.11.16 11:38:42
북악산쏘카빌런 아차.... 2018.11.16 11:38:57
츄르 나는 3천씨시라 ㅜㅠ 2018.11.16 11:39:07
NK08 그랜져 2002년거 2018.11.16 11:42:10
혹시 안전운전해~ 2018.11.16 11:42:45
북악산쏘카빌런 Xg 겠네 차가 슬슬 힘들어할거 같다 2018.11.16 11:42:54
북악산쏘카빌런 고마어... 2018.11.16 11:43:03
NK08 ㅎㅎ...26만7천쯤 탔는데 고장나면 그대로 보내야 할거 같아ㅋㅋ 2018.11.16 11:44:42
북악산쏘카빌런 엔진 부속 비싸다 죽으면 바로 폐차달려... 2018.11.16 11:45:39
츄르 맞아 나도 xg도 어머님타느라 같이굴리는데 6기통답게 수리비가ㄷㄷ 타이밍벨트만 갈아도 50이더라 2018.11.16 11:49:48
북악산쏘카빌런 걔들은 수동미션도 졸라비싸... 2018.11.16 11:55:08
NK08 나 다음차는 티볼리 타야됨ㅋㅋ 얘는 어떨지 모르겠다 2018.11.16 11:56:48
츄르 티볼리 안대!!! 결함 오진단말이야!! 2018.11.16 12:01:39
NK08 어머니 신차로 사드리고 내가 나중에 넘겨받는거라ㅎㅎ...하.. 2018.11.16 12:06: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565 일반 내적갈등 1 G군 2018-11-21 2
74564 일반 이번에 오픈한 sansar 라고 앎? 2 dd 221.165 2018-11-21 0
74563 일반 vr 안면폼에 땀묻으면 어캐해야해? 3 ㅇㅇ 121.147 2018-11-21 0
74560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ㄲ? 1 dd 121.164 2018-11-21 0
74559 일반 아죠시들 vr이거 사려는데 어떰? 3 도브리 2018-11-21 0
74558 일반 이거 해결방법 아는사람 있음 ? 4 브창 2018-11-21 0
74557 일반 애니메이션 추면서 움직이게하는거 DD 222.234 2018-11-21 0
74556 일반 공군 약정복 아바타 완성했다 ㅋㅋ 10 검은연 2018-11-21 5
74555 질문 유니티 도움! 도와주세요! 3 차가비 2018-11-21 0
74554 일반 하이 도모 버츄얼 아조시쟝이랑 춤출래양? 3 츳코미 2018-11-21 0
74553 일반 우키아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1 0
74552 일반 아바타 안쪽안보이는거 뭘로고침? 2 ㅇㅇ 218.144 2018-11-21 0
74551 일반 립모션 손모가지 왜 돌아가있음?ㅜㅜ 4 ㅇㅇ 175.208 2018-11-21 0
74550 일반 와타시 흙수저 vr유저들에게 꿀템 생각해냄 2 토끼먹는당근 2018-11-21 0
74549 일반 그 공지만 싹 훑어도 5 령웅 2018-11-21 0
74548 일반 이거 어떻게 생각해? 1 ㅇㅇ 14.37 2018-11-21 0
74547 일반 아쿠아봉봉 쓰는사람들 정사이즈삼? 6 ㅎㅈㅁ 222.96 2018-11-21 0
74546 일반 님들 니어오토마타맵 나오는 노래이름 암? 1 ㅇㅇ 218.53 2018-11-21 0
74545 일반 바이브 중고로 살 갤럼? 7 FUN 220.121 2018-11-21 0
74544 강좌/정보 시행착오하면서 알아낸 윈도우 MR 컨트롤러 인식 개선 팁 12 레콘 2018-11-21 17
74543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 한번에 어케옮김? ㅇㅇ 223.52 2018-11-21 0
74542 질문 아바타창열면 크러쉬뜨면서팅ㅇ겨요 3 ㅇㅅㅇ 59.8 2018-11-21 0
74541 일반 두시간 동안 열심히 춤췄다 4 철수 118.32 2018-11-21 0
74539 일반 아쿠아봉봉 사려는데 사이즈 어떻게나옴? ㅎㅈㅁ 222.96 2018-11-21 0
74538 일반 vr겜 더 살려는데 추천점 빗세만삼 2 밥야바 2018-11-21 0
74537 일반 브알챗마이크 질문 3 ㅇㅇ 211.52 2018-11-21 0
74536 일반 버추얼 데스크탑도 할인한적있음?? ㅇㅇ 175.223 2018-11-21 0
74535 일반 블렌더로 폴리곤 줄이는법 터득했다... ㅇㅇ 118.41 2018-11-21 0
74534 일반 오큘러스가 컨트롤러는 최고존엄이네 진짜 3 CirrusLogic 2018-11-21 0
74533 일반 접속했는데 사람이 안보이는거 뭐임? 1 4202 27.35 2018-11-21 0
74532 일반 시타델할 갤럼 있니 관심있음 10시 15분 연병장 ㅇㅇ 221.165 2018-11-21 0
74531 일반 바이브 헤드셋하고 컨트롤러 펌웨어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530 일반 VR CHAT 캐릭터가 곂치면 안보이던데 어뜨케 해결해양? 5 츳코미 2018-11-21 0
74529 일반 우리가 만약... 5 ㅇㅇ 121.157 2018-11-21 0
74527 일반 오늘도 하루가 지나갔다 1 초보자아 2018-11-21 0
74526 일반 다음대회는 뭐로하지 15 MANKALO 2018-11-21 3
74525 일반 리폿 날리면 잘 해결됨?? ㅇㅇ 121.157 2018-11-21 0
74524 일반 늒네쟝 VR시작하는거시에오 하와와,, 7 츳코미 2018-11-21 7
74523 일반 기계만 있으면 vr챗 할 수 있음? 4 수장츄 2018-11-21 0
74521 일반 아 나 도둑맞았음 ㅅㅂ tntnt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