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글쓴이
북악산쏘카빌런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158
  • 2018-11-16 11:25:10
							

유로비트는 산탈때 틀고 타다 꽂을뻔해서 무서어 ㅠㅠ
츄르 운전은 항상 조심.. 2018.11.16 11:26:16
북악산쏘카빌런 고속도로 1차선 항상 비워놓고 추월차선빼고 110km이상 안올려... 시내에서도 제한속도 밑으로 적당히 흐름맞춰 다니는데 산만타면 기본 70이야 2018.11.16 11:27:39
츄르 허어.. 정녕 이니셜d찍을랴거 그러냐ㅠㅠ 2018.11.16 11:28:13
북악산쏘카빌런 몰라.....아는길이니까 나도 모르게 막 밟게되네 습관 고쳐야하나 2018.11.16 11:28:48
냠냠 어..난...고속도로 기본...120인대... 200..도 찍어 본거 같아... - dc App 223.38 2018.11.16 11:29:50
냠냠 어..난...고속도로 기본...120인대... 200..도 찍어 본거 같아... - dc App 223.38 2018.11.16 11:29:50
츄르 나도 아는사람이 꼬불꼬불한 산길만 올리면 사람이 변하더라...그리고 사고날뻔한적도있지 너두 조심해... 2018.11.16 11:30:18
NK08 차가 옛날거라 120넘어가면 소리때문에 속도를 못 내겠더라ㅋㅋㅋ 2018.11.16 11:30:23
북악산쏘카빌런 미친놈아 그지랄하다 범프까면 그대로 뒤져 난 갤럼들 오래보고싶어 2018.11.16 11:33:02
북악산쏘카빌런 아앗...아... 2018.11.16 11:33:13
북악산쏘카빌런 고마어...갤럼 생각해서 좀더 살살타야지... 2018.11.16 11:33:32
혹시 언더스티어.. 2018.11.16 11:34:37
츄르 나는 차가 기름퍼먹는소리가 들려서 못밟음ㅠㅠ 망할 2018.11.16 11:34:59
북악산쏘카빌런 언더나면 전륜발이는 악셀을 풀어야해 속도가 과해서 언더가 나는거야... 2018.11.16 11:35:27
냠냠 여태까지 신기하게 사고 한번도 안났어... - dc App 223.38 2018.11.16 11:35:28
북악산쏘카빌런 뭔찬디 ㄷ 2018.11.16 11:35:35
북악산쏘카빌런 안돼 차는 언젠간 배신때려... 2018.11.16 11:35:46
혹시 응 위에 댓글 보니까 넌 언더스티어링을 조심해야할듯 2018.11.16 11:37:55
북악산쏘카빌런 언더였음 좋겠는데 오히려 범프타고 차가 날았어 2018.11.16 11:38:42
북악산쏘카빌런 아차.... 2018.11.16 11:38:57
츄르 나는 3천씨시라 ㅜㅠ 2018.11.16 11:39:07
NK08 그랜져 2002년거 2018.11.16 11:42:10
혹시 안전운전해~ 2018.11.16 11:42:45
북악산쏘카빌런 Xg 겠네 차가 슬슬 힘들어할거 같다 2018.11.16 11:42:54
북악산쏘카빌런 고마어... 2018.11.16 11:43:03
NK08 ㅎㅎ...26만7천쯤 탔는데 고장나면 그대로 보내야 할거 같아ㅋㅋ 2018.11.16 11:44:42
북악산쏘카빌런 엔진 부속 비싸다 죽으면 바로 폐차달려... 2018.11.16 11:45:39
츄르 맞아 나도 xg도 어머님타느라 같이굴리는데 6기통답게 수리비가ㄷㄷ 타이밍벨트만 갈아도 50이더라 2018.11.16 11:49:48
북악산쏘카빌런 걔들은 수동미션도 졸라비싸... 2018.11.16 11:55:08
NK08 나 다음차는 티볼리 타야됨ㅋㅋ 얘는 어떨지 모르겠다 2018.11.16 11:56:48
츄르 티볼리 안대!!! 결함 오진단말이야!! 2018.11.16 12:01:39
NK08 어머니 신차로 사드리고 내가 나중에 넘겨받는거라ㅎㅎ...하.. 2018.11.16 12:06: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57 일반 아바타 월드 사라져가는거 1 댕타 2018-12-01 0
77256 일반 아~오늘도 가상현실 좆극혐이었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1 0
77255 일반 라무네 치마 애니메이션 넣는법이 따로있남? 2 ㅇㅇ 39.7 2018-12-01 0
77254 일반 아 화가난다.. 7 ㅇㅇ 119.67 2018-12-01 0
77253 일반 VRC에서 담피찐하게 할 수 있는 압타 없어? 1 Kcalb02 2018-12-01 0
77252 일반 뉴비 커메 캐릭터 옮길라고 꾸몄는데 3 ㅇㅇ 124.58 2018-12-01 1
77251 일반 VRCSDK가 조금만 더 개선되면 브얄 더 흥할듯 1 ㅇㅇ 223.33 2018-12-01 0
77250 일반 페이크 트래커 대체 어캐 쓰는거야? 1 ㅇㅇ 220.74 2018-12-01 0
77249 일반 니들 후장자위할때 뭐까지넣어봤냐 18 ㅇㅇ 182.231 2018-12-01 15
77248 일반 아..유니티 업로드 마무리일때 무한로딩상태 되버리네.. 2 ㅇㅇ 121.168 2018-12-01 0
77247 일반 월드 한번 이동하려면 수없이 많은 에러메세지와 로딩을 거쳐야하네 1 DDos 2018-12-01 0
77246 일반 영화보기전까지 심심하니 7시까지 질문 대답해줌 48 MANKALO 2018-12-01 0
77245 일반 이거 니어오토마타 꽃밭맵 이스터에그 어케함 6 1234 61.81 2018-12-01 0
77243 일반 뿌요뿌요 캐릭터 같은 아바타는 없나? 1 쿠마 119.198 2018-12-01 0
77241 일반 이모트 대성공이다 11 아스테리 2018-12-01 0
77240 일반 VR챗 버그 고침 ㅋㅋ; 1 ㅇㅇ 2018-12-01 0
77239 일반 이거 어떠냥냥? 2 질문 218.156 2018-12-01 0
77238 일반 그치만. . 이거 좆같네 진심 8 tntnt 2018-12-01 0
77237 일반 MR쓸때 HDMI랑 USB 같이 꼽는거 아님? 4 tntnt 2018-12-01 0
77235 질문 처음에 스팀아이디로 만들었는데 이거 못바꿈? 3 스즈 116.65 2018-12-01 0
77233 일반 nolo 샀는데 질문 3 됴느 2018-12-01 0
77231 일반 바이브 프로는 아이트래킹도 되나보네 2 ㅇㅇ 223.33 2018-12-01 0
77230 일반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1 ㅇㅇ 125.129 2018-12-01 0
77229 일반 사운드 넣기 성공했어요 감사합니다! 2 차가비 2018-12-01 0
77228 일반 포멧합니당... 1 ㅇㅇ 2018-12-01 0
77227 일반 사운드 끄고 키고 하는거 방법좀 뭔가 이상해짐... 2 ?! 58.238 2018-12-01 0
77226 일반 요즘 vr하고나면 머리가좀 아프다 1 울테 2018-12-01 0
77224 일반 이게 왜념글이냐 4 Dd 110.70 2018-12-01 0
77223 일반 라무네 치마 벗고 다시입고 번갈아가며 하고싶은데 9 ㅇㅇ 61.83 2018-12-01 0
77221 질문 바이브 해외직구 55살만함?? 5 ㅇㅁㅇ 223.62 2018-12-01 1
77220 질문 유니티 사운드 관련 질문 받아주세요.. 14 차가비 2018-12-01 0
77219 일반 mr 이거 꼽아놔도 되냐 2 sapphier 2018-12-01 0
77218 일반 VR챗 10fps 고정버그 3 ㅇㅇ 2018-12-01 0
77217 일반 VRC업데이트 안내 5 차가비 2018-12-01 0
77216 일반 스팀브알 업데이트하고나서 바이브 카메라 작동함? 2 ㅇㅇ 121.176 2018-12-01 0
77215 일반 프렌드 방으로 파놓고 잤었는데 1 히아기 2018-12-01 1
77214 일반 VR챗이 고장났는데 어찌해요????? 4 ㅇㅇ 2018-12-01 0
77213 일반 영어쓴다고 한국애들한테 블락당한썰 풀어준다 23 ㅇㅇ 223.62 2018-12-01 22
77212 일반 htc vive 프로랑 일반 먼차이임?? 3 ㅇㅇ 59.30 2018-12-01 0
77210 일반 브이알 아니니까 선빵 맞아도 반격못하니 튀기만한다 1 ㅇㅇ 175.196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