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글쓴이
북악산쏘카빌런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158
  • 2018-11-16 11:25:10
							

유로비트는 산탈때 틀고 타다 꽂을뻔해서 무서어 ㅠㅠ
츄르 운전은 항상 조심.. 2018.11.16 11:26:16
북악산쏘카빌런 고속도로 1차선 항상 비워놓고 추월차선빼고 110km이상 안올려... 시내에서도 제한속도 밑으로 적당히 흐름맞춰 다니는데 산만타면 기본 70이야 2018.11.16 11:27:39
츄르 허어.. 정녕 이니셜d찍을랴거 그러냐ㅠㅠ 2018.11.16 11:28:13
북악산쏘카빌런 몰라.....아는길이니까 나도 모르게 막 밟게되네 습관 고쳐야하나 2018.11.16 11:28:48
냠냠 어..난...고속도로 기본...120인대... 200..도 찍어 본거 같아... - dc App 223.38 2018.11.16 11:29:50
냠냠 어..난...고속도로 기본...120인대... 200..도 찍어 본거 같아... - dc App 223.38 2018.11.16 11:29:50
츄르 나도 아는사람이 꼬불꼬불한 산길만 올리면 사람이 변하더라...그리고 사고날뻔한적도있지 너두 조심해... 2018.11.16 11:30:18
NK08 차가 옛날거라 120넘어가면 소리때문에 속도를 못 내겠더라ㅋㅋㅋ 2018.11.16 11:30:23
북악산쏘카빌런 미친놈아 그지랄하다 범프까면 그대로 뒤져 난 갤럼들 오래보고싶어 2018.11.16 11:33:02
북악산쏘카빌런 아앗...아... 2018.11.16 11:33:13
북악산쏘카빌런 고마어...갤럼 생각해서 좀더 살살타야지... 2018.11.16 11:33:32
혹시 언더스티어.. 2018.11.16 11:34:37
츄르 나는 차가 기름퍼먹는소리가 들려서 못밟음ㅠㅠ 망할 2018.11.16 11:34:59
북악산쏘카빌런 언더나면 전륜발이는 악셀을 풀어야해 속도가 과해서 언더가 나는거야... 2018.11.16 11:35:27
냠냠 여태까지 신기하게 사고 한번도 안났어... - dc App 223.38 2018.11.16 11:35:28
북악산쏘카빌런 뭔찬디 ㄷ 2018.11.16 11:35:35
북악산쏘카빌런 안돼 차는 언젠간 배신때려... 2018.11.16 11:35:46
혹시 응 위에 댓글 보니까 넌 언더스티어링을 조심해야할듯 2018.11.16 11:37:55
북악산쏘카빌런 언더였음 좋겠는데 오히려 범프타고 차가 날았어 2018.11.16 11:38:42
북악산쏘카빌런 아차.... 2018.11.16 11:38:57
츄르 나는 3천씨시라 ㅜㅠ 2018.11.16 11:39:07
NK08 그랜져 2002년거 2018.11.16 11:42:10
혹시 안전운전해~ 2018.11.16 11:42:45
북악산쏘카빌런 Xg 겠네 차가 슬슬 힘들어할거 같다 2018.11.16 11:42:54
북악산쏘카빌런 고마어... 2018.11.16 11:43:03
NK08 ㅎㅎ...26만7천쯤 탔는데 고장나면 그대로 보내야 할거 같아ㅋㅋ 2018.11.16 11:44:42
북악산쏘카빌런 엔진 부속 비싸다 죽으면 바로 폐차달려... 2018.11.16 11:45:39
츄르 맞아 나도 xg도 어머님타느라 같이굴리는데 6기통답게 수리비가ㄷㄷ 타이밍벨트만 갈아도 50이더라 2018.11.16 11:49:48
북악산쏘카빌런 걔들은 수동미션도 졸라비싸... 2018.11.16 11:55:08
NK08 나 다음차는 티볼리 타야됨ㅋㅋ 얘는 어떨지 모르겠다 2018.11.16 11:56:48
츄르 티볼리 안대!!! 결함 오진단말이야!! 2018.11.16 12:01:39
NK08 어머니 신차로 사드리고 내가 나중에 넘겨받는거라ㅎㅎ...하.. 2018.11.16 12:06: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235 일반 미코는 4 Soran12 2018-11-24 3
75234 일반 다이소 vr 해본사람있음? 3 ㅇㅇ 1.231 2018-11-24 0
75233 일반 펜서쟝도 이표정있었었네 2 ㅇㅇ 2018-11-24 0
75232 일반 식당알바하며서 행복한거시야 2 ㅇㅇ 175.223 2018-11-24 0
75231 일반 제길,,,,,,vr하려고 집을 팔게되네,,,,,,,, 5 토끼먹는당근 2018-11-24 5
75230 질문 dynamic theater 이 맵 소리 있잖아 2 멜멜 58.127 2018-11-24 0
75229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세트 팜 2 Somangya 2018-11-24 0
75228 일반 무선킷 충전 얼마나 걸림? 2 ㅇㅇ 117.111 2018-11-24 0
75227 일반 횽님덜 clear cache and playerpref 어케 해결합니까? ㅇㅇ 222.120 2018-11-24 0
75226 일반 골프장 동영상 1 ww 118.36 2018-11-24 0
75225 일반 가면라이더 변신은 어디에 맡겨야하나.. 1 Ciao 2018-11-24 0
75224 일반 반창고 붙이는것도 만만하게 볼일이 아니였군 2 ㅇㅇ 183.99 2018-11-24 2
75222 일반 VR뉴비인데 풀트래킹? 장비를 사보려고합니다. 8 ㅇㅇ 223.39 2018-11-24 0
75221 일반 찐특) 프렌드가 프라이빗에 있으면 리퀘스트 못보냄 12 MANKALO 2018-11-24 13
75220 일반 브랄챗 안한지 꽤 된거같다 1 ㅇㅇ 110.70 2018-11-24 0
75219 일반 요즘 배달음식 클라스 쥑이네 ㄷㄷ 5 ㅇㅇ 2018-11-24 1
75218 일반 헉 평소 조용하던애가 트위터로 엄청나게 화내고있다 9 타나토스시스템 2018-11-24 0
75217 일반 vrc 요즘 사람 별로없는거같은데 5 강뿌뿌 2018-11-24 0
75216 일반 친구 브얄챗시켜줌 6 김치푸딩 2018-11-24 0
75215 일반 섹스 2 유티 2018-11-24 5
75214 일반 오인페 있으면 스테레오 믹스 안써도 됨? 2 ㅇㅇ 223.38 2018-11-24 0
75213 일반 심심해서 찍어보는 저댄영상 두개 6 울테 2018-11-24 1
75212 일반 팬티 1 유티 2018-11-24 0
75209 질문 데탑 스크린샷 어떻게 찍어?? 1 ㅇㅇ 219.250 2018-11-24 0
75208 일반 뉴비 질문있서요.. 2 ㅇㅇ 203.139 2018-11-24 0
75207 일반 친구한테 매도당하는거 왤케좋지 4 뉴비 27.126 2018-11-24 1
75206 일반 맨다리 vs 검스 4 ㅇㅇ 2018-11-24 0
75204 일반 브알 사기전에 내 고유의 아바타 만들고 싶은데 5 크레셋 2018-11-24 0
75203 일반 한 20년전 시대에 갑자기 VRC랑 VR기기들 갑툭튀하면...? 10 은사나사 2018-11-24 0
75202 일반 아악.. 개병신짓하고있었네 ㅋㅋ 1 ㅇㅇ 2018-11-24 0
75200 질문 머리위에 3D로 텍스트나오는건 뭐로만드나요?? 3 ㅇㅇ 211.196 2018-11-24 0
75198 일반 어제 박스 깬다던 사람인데 2 닉네임없다네 210.204 2018-11-24 0
75197 일반 배틀필드 4에 나오는 RAWR을 만들어봤습니다 11 ㅇㅇ 211.205 2018-11-24 5
75196 일반 갓토샵님 충성충성... 2 ㅇㅇ 2018-11-24 0
75194 질문 이건 또 어쩌라고 계속 이렇게 뜨는거임? 6 ㅌㅂ 221.155 2018-11-24 0
75193 일반 아 아바타월드 머리터질거같아진짜 3 ㄴㄴ 175.212 2018-11-24 0
75192 일반 모자 텍스쳐는 고쳤는데 또 다른문제가.... 3 ㅇㅇ 2018-11-24 0
75190 일반 mmd모델 가져왔는데 텍스쳐가 이상해여 5 ㅇㅇ 2018-11-24 0
75189 질문 분명 이제 끝이었을텐데..? 5 ㅌㅂ 221.155 2018-11-24 0
75188 일반 체조 왔던 그튜버들 갤에 닉 알려주면 좋을텐데 3 ㅇㅇ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