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글쓴이
북악산쏘카빌런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158
  • 2018-11-16 11:25:10
							

유로비트는 산탈때 틀고 타다 꽂을뻔해서 무서어 ㅠㅠ
츄르 운전은 항상 조심.. 2018.11.16 11:26:16
북악산쏘카빌런 고속도로 1차선 항상 비워놓고 추월차선빼고 110km이상 안올려... 시내에서도 제한속도 밑으로 적당히 흐름맞춰 다니는데 산만타면 기본 70이야 2018.11.16 11:27:39
츄르 허어.. 정녕 이니셜d찍을랴거 그러냐ㅠㅠ 2018.11.16 11:28:13
북악산쏘카빌런 몰라.....아는길이니까 나도 모르게 막 밟게되네 습관 고쳐야하나 2018.11.16 11:28:48
냠냠 어..난...고속도로 기본...120인대... 200..도 찍어 본거 같아... - dc App 223.38 2018.11.16 11:29:50
냠냠 어..난...고속도로 기본...120인대... 200..도 찍어 본거 같아... - dc App 223.38 2018.11.16 11:29:50
츄르 나도 아는사람이 꼬불꼬불한 산길만 올리면 사람이 변하더라...그리고 사고날뻔한적도있지 너두 조심해... 2018.11.16 11:30:18
NK08 차가 옛날거라 120넘어가면 소리때문에 속도를 못 내겠더라ㅋㅋㅋ 2018.11.16 11:30:23
북악산쏘카빌런 미친놈아 그지랄하다 범프까면 그대로 뒤져 난 갤럼들 오래보고싶어 2018.11.16 11:33:02
북악산쏘카빌런 아앗...아... 2018.11.16 11:33:13
북악산쏘카빌런 고마어...갤럼 생각해서 좀더 살살타야지... 2018.11.16 11:33:32
혹시 언더스티어.. 2018.11.16 11:34:37
츄르 나는 차가 기름퍼먹는소리가 들려서 못밟음ㅠㅠ 망할 2018.11.16 11:34:59
북악산쏘카빌런 언더나면 전륜발이는 악셀을 풀어야해 속도가 과해서 언더가 나는거야... 2018.11.16 11:35:27
냠냠 여태까지 신기하게 사고 한번도 안났어... - dc App 223.38 2018.11.16 11:35:28
북악산쏘카빌런 뭔찬디 ㄷ 2018.11.16 11:35:35
북악산쏘카빌런 안돼 차는 언젠간 배신때려... 2018.11.16 11:35:46
혹시 응 위에 댓글 보니까 넌 언더스티어링을 조심해야할듯 2018.11.16 11:37:55
북악산쏘카빌런 언더였음 좋겠는데 오히려 범프타고 차가 날았어 2018.11.16 11:38:42
북악산쏘카빌런 아차.... 2018.11.16 11:38:57
츄르 나는 3천씨시라 ㅜㅠ 2018.11.16 11:39:07
NK08 그랜져 2002년거 2018.11.16 11:42:10
혹시 안전운전해~ 2018.11.16 11:42:45
북악산쏘카빌런 Xg 겠네 차가 슬슬 힘들어할거 같다 2018.11.16 11:42:54
북악산쏘카빌런 고마어... 2018.11.16 11:43:03
NK08 ㅎㅎ...26만7천쯤 탔는데 고장나면 그대로 보내야 할거 같아ㅋㅋ 2018.11.16 11:44:42
북악산쏘카빌런 엔진 부속 비싸다 죽으면 바로 폐차달려... 2018.11.16 11:45:39
츄르 맞아 나도 xg도 어머님타느라 같이굴리는데 6기통답게 수리비가ㄷㄷ 타이밍벨트만 갈아도 50이더라 2018.11.16 11:49:48
북악산쏘카빌런 걔들은 수동미션도 졸라비싸... 2018.11.16 11:55:08
NK08 나 다음차는 티볼리 타야됨ㅋㅋ 얘는 어떨지 모르겠다 2018.11.16 11:56:48
츄르 티볼리 안대!!! 결함 오진단말이야!! 2018.11.16 12:01:39
NK08 어머니 신차로 사드리고 내가 나중에 넘겨받는거라ㅎㅎ...하.. 2018.11.16 12:06: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046 일반 VR챗 하는데 10 ㅇㅇ 182.219 2018-11-30 0
77044 일반 오큘 준비물좀 알려주라 11 ㅇㅇ 219.254 2018-11-30 0
77043 일반 암컷갤럼 후기 5 Kcalb02 2018-11-30 2
77042 질문 vr챗에서 허공에다 글씨 쓰는거 어캐함 6 토끼먹는당근 2018-11-30 0
77041 VRC일기 레노버 MR 짧은 첫 후기 6 토끼먹는당근 2018-11-30 1
77040 일반 브얄챗 하니까 인생에 목표가 생기는걸 4 ㅇㅇ 223.62 2018-11-30 5
77039 일반 캐릭터 손가락이 늘어나는 버그 1 유티 2018-11-30 0
77037 일반 갤럼... 2 Kcalb02 2018-11-30 0
77036 일반 바이브 무선킷... 저도 도착해서 막 설치 끝냈네요. 9 Chameleong 2018-11-30 0
77035 일반 방들어갈때 오류 뜨는거 님들도 그럼?? 2 greenhornet 2018-11-30 0
77033 일반 나나치 아바타 더 없냐 3 Findings,keeping. 2018-11-30 0
77032 일반 아래 어금니 바깥부분이 아파 4 ㅇㅇ 125.129 2018-11-30 0
77030 일반 검은화면 오류:VRchat 고치겠다 4 으ㅡ음 2018-11-30 1
77029 일반 브알챗 검은화면만 뜨고 다시 재접해도 같은증상나오네요 2 dksakdhkd 27.118 2018-11-30 0
77028 일반 친구가 산타클로스 아바타 찾고있는데 4 ㅇㅇ 180.230 2018-11-30 0
77027 일반 게임못하겠다 2 울테 2018-11-30 0
77025 일반 타임아웃 존나뜨네 1 ㅇㅇ 222.234 2018-11-30 0
77024 일반 벌써 2시간 뒤면 12월이네 2 ㅇㅇ 125.129 2018-11-30 0
77022 질문 늒네가 클레릭은 샀는데 질문드려요 1 ㅇㅇ 125.188 2018-11-30 0
77021 일반 마론 눈 dlc 300엔 출시했다고 메일왓네 4 아루라테 2018-11-30 0
77020 일반 야 시발 이거 왜이러냐? 2 SASEME 115.139 2018-11-30 0
77019 일반 이 노래 나오는 맵 질문이요 2 antosi 58.232 2018-11-30 0
77018 일반 뉴비 커메에서 추출한 아바타 작업중인데 질문좀... 2 ㅇㅇ 124.58 2018-11-30 0
77017 일반 트래커 충전이거면 되겠지? 2 ㅇㅇ 2018-11-30 0
77016 일반 혹시 차렷충 손이 치마뚫는거 콜라이더로 어떻게 가능함? 3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1-30 0
77015 일반 언능 vr챗하구싶당 1 Kcalb02 2018-11-30 0
77014 일반 바이브 샀다 4 Ƶᴇɴᴏɴ 2018-11-30 0
77011 일반 바이브 구매 3일차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30 0
77010 일반 라무네는 body가 아니라 무슨용어임? 2 ㅇㅇ 121.168 2018-11-30 0
77009 일반 이게임에서 남자가 남자 좋아하는게 왜 문제인지 모르겠다 5 ㅇㅇ 223.38 2018-11-30 3
77008 일반 pc방에서 이러지 말아줬으면 하는데 50 ㅇㅇ 211.246 2018-11-30 47
77007 일반 아바타월드 노래바꿀려는데 추천좀 4 ggez 211.243 2018-11-30 0
77006 일반 아바타 별로 거울 보면서 포즈 연습해야겠다 1 디즈 2018-11-30 0
77005 질문 또 이렇게 죄송하지만 질문을 합니다. 3 해결좀... 58.238 2018-11-30 0
77004 일반 난 풀트래킹 탐이 안나더라 5 magicatz 2018-11-30 0
77003 일반 바이브 유전데 (풀 트레킹)이제 vr chat에서 하늘나는거 없어짐 ? 5 끄ㅂ 118.39 2018-11-30 0
77001 일반 님들 이거 어케 몇시간씩 서서 함? 4 RonMaca 2018-11-30 0
77000 일반 이 월드 이스터에그 뭐임 1 백당 2018-11-30 1
76999 일반 유니티 이거 vrcsdk 나 이상한거같은데 8 아스테리 2018-11-30 0
76998 일반 부랄챗 힐링겜 2 ㅇㅇ 223.62 2018-1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