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글쓴이
북악산쏘카빌런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158
  • 2018-11-16 11:25:10
							

유로비트는 산탈때 틀고 타다 꽂을뻔해서 무서어 ㅠㅠ
츄르 운전은 항상 조심.. 2018.11.16 11:26:16
북악산쏘카빌런 고속도로 1차선 항상 비워놓고 추월차선빼고 110km이상 안올려... 시내에서도 제한속도 밑으로 적당히 흐름맞춰 다니는데 산만타면 기본 70이야 2018.11.16 11:27:39
츄르 허어.. 정녕 이니셜d찍을랴거 그러냐ㅠㅠ 2018.11.16 11:28:13
북악산쏘카빌런 몰라.....아는길이니까 나도 모르게 막 밟게되네 습관 고쳐야하나 2018.11.16 11:28:48
냠냠 어..난...고속도로 기본...120인대... 200..도 찍어 본거 같아... - dc App 223.38 2018.11.16 11:29:50
냠냠 어..난...고속도로 기본...120인대... 200..도 찍어 본거 같아... - dc App 223.38 2018.11.16 11:29:50
츄르 나도 아는사람이 꼬불꼬불한 산길만 올리면 사람이 변하더라...그리고 사고날뻔한적도있지 너두 조심해... 2018.11.16 11:30:18
NK08 차가 옛날거라 120넘어가면 소리때문에 속도를 못 내겠더라ㅋㅋㅋ 2018.11.16 11:30:23
북악산쏘카빌런 미친놈아 그지랄하다 범프까면 그대로 뒤져 난 갤럼들 오래보고싶어 2018.11.16 11:33:02
북악산쏘카빌런 아앗...아... 2018.11.16 11:33:13
북악산쏘카빌런 고마어...갤럼 생각해서 좀더 살살타야지... 2018.11.16 11:33:32
혹시 언더스티어.. 2018.11.16 11:34:37
츄르 나는 차가 기름퍼먹는소리가 들려서 못밟음ㅠㅠ 망할 2018.11.16 11:34:59
북악산쏘카빌런 언더나면 전륜발이는 악셀을 풀어야해 속도가 과해서 언더가 나는거야... 2018.11.16 11:35:27
냠냠 여태까지 신기하게 사고 한번도 안났어... - dc App 223.38 2018.11.16 11:35:28
북악산쏘카빌런 뭔찬디 ㄷ 2018.11.16 11:35:35
북악산쏘카빌런 안돼 차는 언젠간 배신때려... 2018.11.16 11:35:46
혹시 응 위에 댓글 보니까 넌 언더스티어링을 조심해야할듯 2018.11.16 11:37:55
북악산쏘카빌런 언더였음 좋겠는데 오히려 범프타고 차가 날았어 2018.11.16 11:38:42
북악산쏘카빌런 아차.... 2018.11.16 11:38:57
츄르 나는 3천씨시라 ㅜㅠ 2018.11.16 11:39:07
NK08 그랜져 2002년거 2018.11.16 11:42:10
혹시 안전운전해~ 2018.11.16 11:42:45
북악산쏘카빌런 Xg 겠네 차가 슬슬 힘들어할거 같다 2018.11.16 11:42:54
북악산쏘카빌런 고마어... 2018.11.16 11:43:03
NK08 ㅎㅎ...26만7천쯤 탔는데 고장나면 그대로 보내야 할거 같아ㅋㅋ 2018.11.16 11:44:42
북악산쏘카빌런 엔진 부속 비싸다 죽으면 바로 폐차달려... 2018.11.16 11:45:39
츄르 맞아 나도 xg도 어머님타느라 같이굴리는데 6기통답게 수리비가ㄷㄷ 타이밍벨트만 갈아도 50이더라 2018.11.16 11:49:48
북악산쏘카빌런 걔들은 수동미션도 졸라비싸... 2018.11.16 11:55:08
NK08 나 다음차는 티볼리 타야됨ㅋㅋ 얘는 어떨지 모르겠다 2018.11.16 11:56:48
츄르 티볼리 안대!!! 결함 오진단말이야!! 2018.11.16 12:01:39
NK08 어머니 신차로 사드리고 내가 나중에 넘겨받는거라ㅎㅎ...하.. 2018.11.16 12:06: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431 일반 움짤 뭘로 만드렁? 7 Ƶᴇɴᴏɴ 2019-01-06 0
91430 일반 근데 고닉 ㄱㄹㄴ 저새끼는 진성페도새끼임? 5 ㅇㅇ 39.7 2019-01-06 0
91428 일반 원래 둘셋이 불붙으면 로갓하고 신경긁으면서 3 꼬마키` 2019-01-06 0
91427 일반 근데 최적화 등급 솔직히 의미 없는듯 2 SeolY 2019-01-06 0
91426 일반 새파딱은 시우호키는 봐주냐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425 일반 어디갤가나 유동새끼들논리 똑같누 ㄹㅇ루 10 아스테리 2019-01-06 1
91424 일반 음란성 선정 기준으로 짜르는건 파딱마다 기준이 다 다르긴함 7 GEORGIA 2019-01-06 0
91423 일반 흥갤 100위는 첨보네 4 JinSilly 2019-01-06 0
91422 일반 새주딱도 좆목라인? ㅇㅇ 39.123 2019-01-06 0
91421 일반 평소에 실명고닉으로 겜하고 디씨하는데 2 ㅇㅇ 39.112 2019-01-06 0
91420 일반 포도탈갤해 ㅇㅇ 39.123 2019-01-06 1
91419 일반 좆목인지아닌진 둘째치고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418 일반 아니 주딱은 그래 포도 안짜르는거 이해는 해볼만함 4 ㅇㅇ 2019-01-06 8
91416 일반 아바타 최적화 다이나믹본 좀만 넣어도 씹창나넹 13 쉔가오랜 211.36 2019-01-06 0
91415 일반 ㅅㅂ들아 싸우지좀마 3 하루사메 2019-01-06 2
91414 일반 좆같은떡밥 들고와서 장작넣는 유동새끼에 욕박은게 좆목되누ㅠㅠ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13 일반 한숨 자고 일어나니까 주딱 바껴있네 ㅇㅇ 121.176 2019-01-06 0
91410 일반 밥먹고 왓더니 이게 뭔 일임 4 냐르 2019-01-06 0
91409 일반 개추하자 파딱아 1 ㅇㅇ 106.102 2019-01-06 2
91408 일반 아니 갤주야 1 ㅇㅇ 39.7 2019-01-06 5
91407 일반 아바타월드 많이 줄어든게 아쉽다 1 코우 2019-01-06 0
91406 일반 mmd댄스방에서 사진각 잡는다고 혼자있음 3 DDos 2019-01-06 0
91405 일반 노무현 올리면 차단인데 일베충은 왜 차단아님? 5 ㅇㅇ 106.102 2019-01-06 3
91404 일반 왜글삭해 ㅇㅇ 175.202 2019-01-06 0
91403 일반 저런유동이문제인거임ㅇㅇ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01 일반 뉴비가 노는방법은 걍 이거인거같다 1 ㅇㅇ 39.112 2019-01-06 0
91399 일반 포도랑 대화해봄 21 검은연 2019-01-06 9
91396 일반 디시에서 좆목의심 피하는법 1 ㅇㅇ 2019-01-06 0
91395 일반 시모모 쉴드치던새끼가 쉴드아닌척 물타기 역겹죠? 5 ㅇㅇ 119.70 2019-01-06 10
91394 일반 그럼 파딱이 일베충이 저 지랄하는건 괜찮다는거냐 4 ㅇㅇ 1.249 2019-01-06 3
91393 일반 복셀이 ㄹㅇ 매력적인 툴같음 8 ㅇㅇ 59.5 2019-01-06 0
91392 일반 브갤러여러분 5 바텐더 2019-01-06 2
91391 일반 트짹 특) 지들은 잘못없음 1 ㅇㅇ 2019-01-06 0
91390 일반 아까 고민글 썻던 사람인데 21 ㅇㅇ 222.108 2019-01-06 0
91389 일반 트짹이에 있는 디시 관련 글 볼때마다 좀 웃김 1 으ㅡ음 2019-01-06 0
91388 일반 나도 트위터 하는데;; 트위터력 8년임 6 할구 2019-01-06 0
91387 일반 이전 커미션 공지글 혹시 링크있는사람;; 참조하려는데 검색해도 안나옴;; 3 GEORGIA 2019-01-06 0
91386 일반 페북 유튜브 트위터 디씨 모두 하고있는 난 뭐지? 5 ㅇㅇ 219.251 2019-01-06 0
91385 일반 ㄹㅇ 투니버스 리즈시절 노래들은 다 띵곡임 3 ㅇㅇ 59.5 2019-01-06 0
91384 일반 갤밖에서 좆목하는건 상관없지않냐 23 아스테리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