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의도치않게 나이를 속여서 마음이 걸린다.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77
  • 2018-11-16 05:30:13
							
보닌은 17살 남고생인데 vr챗 속에서는 20대 중후반 아저씨 행세를 하고 있음.

원래 목소리하고 말투가 존나 아저씨같아서 오해를 받은적이 많은데

처음에는 "아저씨 아니야아~"하면서 넘어갔음 게임 속에서도 나이를 밝히는 타입도 아니고, 근데 진짜 인식이 아저씨로 굳어버린거임.

나보다 나이많은 사람한테도 큰형님소리 듣고, 더 나이많은 사람 취급 받고있음.

근데 정신차려보니 나도 이걸 즐기고있던거임 ㅅㅂ

어른의 대화에 당당히 참가한다는게 신세계였고, 나보다 나이많은 아조씨들하고도 코드 맞으면서 친구처럼 놀고, 스스로도 나이많은 아저씨 이미지 가지는게 좋았음...

문제는 계속 마음에 걸리는거임.

술, 담배, 군대얘기 나오면 대충 얼버무리고, 최대한 아저씨스럽게 살려고 노력하는데 이런것도 지침, 뭔가 속이면서 산다는것도 그렇고

안그래도 최근에 사람들과 만남도 가지는데. 얼굴 존나 삭아서 상관은 없지만 민증, 술자리 등은 둘러대면서 피하는데 이것도 괴로움.

근데 나이를 밝히면 내가 지금까지 했던 행동이 너무 그런거임. 나이많은사람 행세하면서 고민같은거 들어주고, 경험있는척 조언하고, 특정 사람들한테는 반말도 하면서 놀았는데

지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약간의 스트레스도 받는 중임 너무 과몰입인걸까.

양곰 친한사람들한테 더 늦기전에 말하는게 좋아 분위기 잘봐서 오해하는게 있는거같은데 내 나이가 17살이라고 자꾸 아저씨라고해서 괴로웠다고 말해봐 나도 몇번 나이속인사람들때문에 고통받았는데 일찍말할수록 앙금이없을거야 - dc App 2018.11.16 05:40:27
ㅇㅇ 저랑 반대네요.. 저는 20대 중반인데 친구들이 다 고등학생인줄 알아서 걱정인데 ㅋㅋ - dc App 2018.11.16 05:42:26
xx 1:1로 불러내서 진지하게 얘기해 183.96 2018.11.16 05:42:58
NAME_HORANG 나도 호랑이 인데 사람 인척함 2018.11.16 05:46:06
우사밍 저도 우사밍성인인데 지구인인척함 2018.11.16 05:47:13
아이리네 나도 20대 인척 하고싶다... 2018.11.16 05:49:44
초보자아 저도 사실 17살임 - dc App 2018.11.16 07:08:18
Huntere 2018.11.16 08:1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76 일반 찐따아싸모쏠아다라 대체 어찌 하는지 몰겟네 4 ㅇㅇ 175.215 2018-11-26 1
75875 일반 소녀 앉기는 잘 모르겠고 이건 자주해주는데 5 GEORGIA 2018-11-26 7
75874 일반 늒네한테 함부로 VR빌려주면안됨 6 HisaCat 2018-11-26 20
75873 일반 아이디 파랑색되면 업로드할수 있는거야? 1 적쥐 2018-11-26 0
75872 일반 저번에 글남긴 뉴비인데 바이브샀음 5 ㅇㅇ 39.118 2018-11-26 4
75871 일반 귀미션 질문있음 15 백당 2018-11-26 1
75870 일반 나나치 정모 3 ㅇㅇ 218.209 2018-11-26 5
75869 일반 무선킷쓰는 갤럼들 usb a-a 여분 구매함? 1 ㅇㅇ 2018-11-26 0
75868 질문 쉐이프키 우콘꺼 때와서 넣는데 7 ㅇㅇ 121.151 2018-11-26 0
75867 일반 흠... 1 meraria 116.122 2018-11-26 2
75866 일반 무선어댑터랑 x470 메인보드 삼 4 라이젠 112.146 2018-11-26 0
75865 일반 튕김현상 1 ㅇㅇ 59.28 2018-11-26 0
75864 일반 그레이트 퍼그 무대 영상 2 ㅇㅇ 211.216 2018-11-26 0
75862 일반 와 데드스페이스 맵 꿀잼이네 2 레콘 2018-11-26 0
75861 일반 어제 그레이트 퍼그에서 무대다운 무대 봄 1 ㅇㅇ 211.216 2018-11-26 0
75860 일반 빈자리가 이런기분이구나 6 Ƶᴇɴᴏɴ 2018-11-26 2
75859 일반 에이서 mr 쓰는 사람 있어요? 늒네쨩 궁금해요 2 ㅇㅇ 121.183 2018-11-26 0
75858 일반 980M으로 이겜 대나여 2 GarrysAusf.S 2018-11-26 0
75857 일반 망가보다 명치맞음 1 ㅇㅇ 119.202 2018-11-26 1
75856 일반 이거 백야집사 최종무기임? 10 ㅇㅇ 175.223 2018-11-26 0
75855 일반 궁금한게 생겼어 6 ㅇㅇ 211.216 2018-11-26 0
75854 일반 님들 혹시 사용 가능한 캐릭터 모델 중에 3 GarrysAusf.S 2018-11-26 0
75853 일반 트래커 완충시 보통 몇시간가나요? 4 123 121.173 2018-11-26 0
75852 일반 프로 풀킷이랑 베스용 정품 스탠드 두대 살건데 20 디즈 2018-11-26 0
75850 일반 후 장기 왕 어디갔냐 4 sapphier 2018-11-26 0
75849 질문 블렌더 질문 하나만 1 오링. 2018-11-26 0
75848 일반 오큘놀로 혼종 근황 5 ㅇㅇ 2018-11-26 0
75847 일반 놀로특 알려줌 2 ㅇㅇ 121.139 2018-11-26 0
75846 일반 나 시력 존나 안좋은데 3 밥카기전문셰프 2018-11-26 0
75844 일반 갑자기 disconnect라고 뜬다음부터 접속안되는데 1 ㄴㅇㄹㄴㅇ 124.80 2018-11-26 0
7584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설치했는데 2 Nyug 2018-11-26 0
75842 일반 오랜만에 뚜따해봄 1 skein 2018-11-26 0
75841 일반 M자 앉기 개잘되는데? 1 Kawaii_Doggy 2018-11-26 0
75840 일반 방 ㅈ만하면 vr사지말까 6 ㅇㅇㅇ 59.17 2018-11-26 0
75839 일반 놀로랑 바이브는 호한 안되요. 3 검은자까 2018-11-26 0
75838 일반 하 진짜 고닉기준이 갤에서 많이썩은건줄알았는데 9 글자 2018-11-26 0
75837 일반 프렌이 이 아바타 꾸며서 쓰는데 이쁘더라 1 아루라테 2018-11-26 0
75836 일반 음 일반 바이브 풀킷 사고나서 디즈 2018-11-26 0
75835 일반 멋있게 죽이 연습중 .gif 7 하루사메 2018-11-26 1
75833 일반 야마카제 서큐버스 폴리곤 어떻게 줄이냐 2 리스카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