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의도치않게 나이를 속여서 마음이 걸린다.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77
  • 2018-11-16 05:30:13
							
보닌은 17살 남고생인데 vr챗 속에서는 20대 중후반 아저씨 행세를 하고 있음.

원래 목소리하고 말투가 존나 아저씨같아서 오해를 받은적이 많은데

처음에는 "아저씨 아니야아~"하면서 넘어갔음 게임 속에서도 나이를 밝히는 타입도 아니고, 근데 진짜 인식이 아저씨로 굳어버린거임.

나보다 나이많은 사람한테도 큰형님소리 듣고, 더 나이많은 사람 취급 받고있음.

근데 정신차려보니 나도 이걸 즐기고있던거임 ㅅㅂ

어른의 대화에 당당히 참가한다는게 신세계였고, 나보다 나이많은 아조씨들하고도 코드 맞으면서 친구처럼 놀고, 스스로도 나이많은 아저씨 이미지 가지는게 좋았음...

문제는 계속 마음에 걸리는거임.

술, 담배, 군대얘기 나오면 대충 얼버무리고, 최대한 아저씨스럽게 살려고 노력하는데 이런것도 지침, 뭔가 속이면서 산다는것도 그렇고

안그래도 최근에 사람들과 만남도 가지는데. 얼굴 존나 삭아서 상관은 없지만 민증, 술자리 등은 둘러대면서 피하는데 이것도 괴로움.

근데 나이를 밝히면 내가 지금까지 했던 행동이 너무 그런거임. 나이많은사람 행세하면서 고민같은거 들어주고, 경험있는척 조언하고, 특정 사람들한테는 반말도 하면서 놀았는데

지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약간의 스트레스도 받는 중임 너무 과몰입인걸까.

양곰 친한사람들한테 더 늦기전에 말하는게 좋아 분위기 잘봐서 오해하는게 있는거같은데 내 나이가 17살이라고 자꾸 아저씨라고해서 괴로웠다고 말해봐 나도 몇번 나이속인사람들때문에 고통받았는데 일찍말할수록 앙금이없을거야 - dc App 2018.11.16 05:40:27
ㅇㅇ 저랑 반대네요.. 저는 20대 중반인데 친구들이 다 고등학생인줄 알아서 걱정인데 ㅋㅋ - dc App 2018.11.16 05:42:26
xx 1:1로 불러내서 진지하게 얘기해 183.96 2018.11.16 05:42:58
NAME_HORANG 나도 호랑이 인데 사람 인척함 2018.11.16 05:46:06
우사밍 저도 우사밍성인인데 지구인인척함 2018.11.16 05:47:13
아이리네 나도 20대 인척 하고싶다... 2018.11.16 05:49:44
초보자아 저도 사실 17살임 - dc App 2018.11.16 07:08:18
Huntere 2018.11.16 08:1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38 일반 어떤 맵에 외국인이 델타룬 방송하니까 닥치라고 해서 2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2
75037 일반 모나카 살까 킷슈 살까 15 너의폰 2018-11-23 0
75035 일반 dd 2 ㅇㅇ 121.140 2018-11-23 2
75034 일반 부스 구매예정인 캐릭터 6 차가비 2018-11-23 2
75033 일반 뭐 귀여운 유료모델 추천좀 3 ㅇㅇ 211.246 2018-11-23 0
75032 일반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은 '그거'지 4 차가비 2018-11-23 0
75031 일반 람지 커미션가능한 친구 나와라 !! 11 카디아. 2018-11-23 0
75029 일반 오큘러스 센서 5m연장은 불가능한것 같다 11 ㅇㅇ 182.222 2018-11-23 0
75028 일반 아 나도 브알챗 시작한 초반엔 랜선연애 해뵜는데 6 ㅎㅈㅁ 119.195 2018-11-23 0
75027 일반 씨1발 똥꼬충갤 4 레미치카 2018-11-23 26
75026 일반 VRC일본 여자친구랑 현실 모텔간 썰.jpg 10 ㅇㅇ 58.142 2018-11-23 6
75025 일반 근데왠지 브앑챗엔 남남커플이 더많은거같애 4 ㅎㅈㅁ 119.195 2018-11-23 1
75024 일반 미국칭구랑 단 둘이서 방잡고... 4 은사나사 2018-11-23 3
75023 일반 vr친구중에 실친은 greenhornet 2018-11-23 0
75022 일반 뭐하러 게이소리를 듣는것이지? 7 magicatz 2018-11-23 0
75020 일반 중고나라에서 오디세이 어떻게 사? 2 ㅇㅇ 223.62 2018-11-23 0
75019 일반 공지만 봐도 아바타 스스로 제작 가능? 7 ㅇㅇ 119.194 2018-11-23 0
75018 일반 세상에는 다양한 유형이있다 7 ㅇㅇ 223.39 2018-11-23 0
75017 일반 MR 오큘 바이브 각각 컨트롤러느낌 2 ㅇㅇ 2018-11-23 0
75016 일반 나도 오큘은 컨트롤러가 좋아서 계속 씀 2 ITOAR 2018-11-23 1
75015 일반 브알챗 게이들 허공섹스 씹극혐;;; 8 4호전차 121.131 2018-11-23 11
75014 일반 언젠가 무기를 들게해야지 3 밥야바 2018-11-23 0
75013 일반 뭐야 usb확장카드 개싸네??? 5 ㅇㅇ 2018-11-23 0
75012 일반 실시간 게이갤러리;; 1 Squ4d 2018-11-23 1
75011 일반 MR 단선된거 뚜따해봤다 3 우유향 2018-11-23 2
75010 일반 게이들한테 질문함 6 초보자아 2018-11-23 1
75009 일반 여기는 게이들한테 망상가지고 있는듯 12 ㅇㅇ 223.33 2018-11-23 6
75008 일반 오큘러스는 풀 트래킹 안됨? 15 ㅇㅇㅇ 117.111 2018-11-23 0
75007 일반 맥주병 오브젝트에 케릭터 그림넣고싶은데 2 ㅇㅇ 119.149 2018-11-23 0
75006 일반 내가 서있어도 캐릭이 앉아있음.. 4 밥야바 2018-11-23 0
75005 일반 저댄 나도 잘하고싶다... 9 Dochi 2018-11-23 0
75004 일반 ㅈ목 하고싶다 4 ㅇㅇ 223.33 2018-11-23 0
75003 일반 오큘쓰는사람 안면폼 어케함? 5 Yua 2018-11-23 0
75002 일반 스팀바닥이랑 vr챗 바닥높이를 같게 맞출수없나요? 3 ㅇㅇ 2018-11-23 0
75001 일반 게이갤에 질문한다 14 초보자아 2018-11-23 2
74999 질문 저댄럼들 소리 뭐로들으면서함? 13 Lakenls 2018-11-23 0
74998 일반 여자목소리 연습하려다 그만뒀었음 6 히아기 2018-11-23 0
74997 일반 금요일은 역시 한가해야지 3 초보자아 2018-11-23 0
74996 질문 유니티 업데이트 됐다길래 다운받았는데 아바타 업로드 안되는건가요..? 4 개초보 211.177 2018-11-23 0
74995 일반 바이브트래커동글 블루투스동글로 되는거야 안되는거야 3 ㅇㅇ 106.102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