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의도치않게 나이를 속여서 마음이 걸린다.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77
  • 2018-11-16 05:30:13
							
보닌은 17살 남고생인데 vr챗 속에서는 20대 중후반 아저씨 행세를 하고 있음.

원래 목소리하고 말투가 존나 아저씨같아서 오해를 받은적이 많은데

처음에는 "아저씨 아니야아~"하면서 넘어갔음 게임 속에서도 나이를 밝히는 타입도 아니고, 근데 진짜 인식이 아저씨로 굳어버린거임.

나보다 나이많은 사람한테도 큰형님소리 듣고, 더 나이많은 사람 취급 받고있음.

근데 정신차려보니 나도 이걸 즐기고있던거임 ㅅㅂ

어른의 대화에 당당히 참가한다는게 신세계였고, 나보다 나이많은 아조씨들하고도 코드 맞으면서 친구처럼 놀고, 스스로도 나이많은 아저씨 이미지 가지는게 좋았음...

문제는 계속 마음에 걸리는거임.

술, 담배, 군대얘기 나오면 대충 얼버무리고, 최대한 아저씨스럽게 살려고 노력하는데 이런것도 지침, 뭔가 속이면서 산다는것도 그렇고

안그래도 최근에 사람들과 만남도 가지는데. 얼굴 존나 삭아서 상관은 없지만 민증, 술자리 등은 둘러대면서 피하는데 이것도 괴로움.

근데 나이를 밝히면 내가 지금까지 했던 행동이 너무 그런거임. 나이많은사람 행세하면서 고민같은거 들어주고, 경험있는척 조언하고, 특정 사람들한테는 반말도 하면서 놀았는데

지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약간의 스트레스도 받는 중임 너무 과몰입인걸까.

양곰 친한사람들한테 더 늦기전에 말하는게 좋아 분위기 잘봐서 오해하는게 있는거같은데 내 나이가 17살이라고 자꾸 아저씨라고해서 괴로웠다고 말해봐 나도 몇번 나이속인사람들때문에 고통받았는데 일찍말할수록 앙금이없을거야 - dc App 2018.11.16 05:40:27
ㅇㅇ 저랑 반대네요.. 저는 20대 중반인데 친구들이 다 고등학생인줄 알아서 걱정인데 ㅋㅋ - dc App 2018.11.16 05:42:26
xx 1:1로 불러내서 진지하게 얘기해 183.96 2018.11.16 05:42:58
NAME_HORANG 나도 호랑이 인데 사람 인척함 2018.11.16 05:46:06
우사밍 저도 우사밍성인인데 지구인인척함 2018.11.16 05:47:13
아이리네 나도 20대 인척 하고싶다... 2018.11.16 05:49:44
초보자아 저도 사실 17살임 - dc App 2018.11.16 07:08:18
Huntere 2018.11.16 08:1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96 일반 도대체 이 정신나간 월드는 뭐지 2 ㅇㅇ 1.227 2018-11-24 1
75395 일반 오늘따라 서버가 영 하피핏 2018-11-24 0
75393 강좌/정보 바이브프로 무선 어댑터 사용후기 3 비보 118.39 2018-11-24 1
75392 질문 애니메이션 Missing 뜨는데 왜이런걸까요 8 차가비 2018-11-24 0
75391 일반 치마에 본이 너무 부족할땐 엌덯게해? 2 카디아. 2018-11-24 0
75390 일반 체조 너무 재밌었어 2 킹물범 2018-11-24 1
75389 일반 소피 아틀리에 크릭터 퍼블릭에있음? 5 하루사메 2018-11-24 0
75388 일반 왜 영상안뜨냐 3 ㅇㅇ 125.180 2018-11-24 0
75387 VRC일기 오늘 첫 VRC 재미있었어 4 ㅇㅇ 112.153 2018-11-24 3
75386 일반 펍에서 끼고 싶어도 영어를 못해서 못끼겟음 6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4 일반 체조시간전까지 열심히 춤추고 있어 2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3 일반 람지 귀여워서 찾아봤는데 2 백당 2018-11-24 0
75382 일반 박스겜 못깨서 너무 서럽다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1 일반 도수체조 몇시 시작이야? 4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0 질문 마이크 이런거도 사용가능함? 5 ㅇㅇ 223.62 2018-11-24 1
75379 질문 MMD모델 받아서 아바타 만들었는데 말할때 문제점 11 ㅇㅇ 125.133 2018-11-24 0
75378 일반 트래커 완충이안되네 고장인가요? 5 123 121.173 2018-11-24 0
75377 일반 22시간 뉴비 박스겜 거의 온고시와요 3 공익여중생 2018-11-24 1
75376 일반 mr중고사고싶은데 어디가야구함? 3 ㅇㅇ 211.36 2018-11-24 0
75375 일반 미코붐은 다시 올거다 아바타 가져가라 9 sing)Hana 2018-11-24 6
75374 일반 허리숙였을 때 작동하는 애니메이션좀 질문... 5 RGF 27.82 2018-11-24 0
75373 질문 아바타 유료 무료 다운 받는곳좀 알려주세요 2 오징어 116.42 2018-11-24 0
75370 질문 텍스쳐 수정하려면 일일히 확인하는 수 밖에 없나요??? 4 차가비 2018-11-24 0
75368 일반 노로 허리켈리 대체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도움좀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67 일반 눕는거 너무 어렵다 레콘 2018-11-24 0
75366 일반 뱁새 팔다리 음직이는거 쓰면 어케댐? 2 대관 2018-11-24 0
75365 일반 구매완료! 4 차가비 2018-11-24 0
75364 일반 이 아바타 오늘 풀트래킹으로 눕는거 봣는데 아루라테 2018-11-24 0
75363 일반 박스맵 2시간째 붙잡고있음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62 VRC일기 친추하고 1달이상 안만난 친구들 거의다 정리함 4 아루라테 2018-11-24 0
75360 일반 흑흑 브알챗 안들어간지 오래되서 내 친구 아이디 까먹은것 같아ㅠㅠ 3 ㅇㅇ 115.139 2018-11-24 0
75359 일반 이거 뭔소리냐 4 ㅇㅇ 1.224 2018-11-24 0
75358 일반 왜자꾸튕기지 1 sapphier 2018-11-24 0
75357 일반 나 100시간 넘었는데 흰색이다? 3 ㅇㅇ 124.57 2018-11-24 0
75356 일반 마이크 고장나니까 할게없네 차가비 2018-11-24 0
75355 일반 20시간 뉴비인데 고인물 좆망겜인거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53 질문 유니티 뉴비좀 도와주세요 흑흑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52 VRC일기 후 귀여운 아바타만 보면 너무 흥분됨 2 레콘 2018-11-24 3
75351 일반 vr낀채로 밥먹는 효과적인 방법 없을까 1 레콘 2018-11-24 0
75349 일반 아바타 월드 알려 줄 사람 허밋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