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의도치않게 나이를 속여서 마음이 걸린다.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77
  • 2018-11-16 05:30:13
							
보닌은 17살 남고생인데 vr챗 속에서는 20대 중후반 아저씨 행세를 하고 있음.

원래 목소리하고 말투가 존나 아저씨같아서 오해를 받은적이 많은데

처음에는 "아저씨 아니야아~"하면서 넘어갔음 게임 속에서도 나이를 밝히는 타입도 아니고, 근데 진짜 인식이 아저씨로 굳어버린거임.

나보다 나이많은 사람한테도 큰형님소리 듣고, 더 나이많은 사람 취급 받고있음.

근데 정신차려보니 나도 이걸 즐기고있던거임 ㅅㅂ

어른의 대화에 당당히 참가한다는게 신세계였고, 나보다 나이많은 아조씨들하고도 코드 맞으면서 친구처럼 놀고, 스스로도 나이많은 아저씨 이미지 가지는게 좋았음...

문제는 계속 마음에 걸리는거임.

술, 담배, 군대얘기 나오면 대충 얼버무리고, 최대한 아저씨스럽게 살려고 노력하는데 이런것도 지침, 뭔가 속이면서 산다는것도 그렇고

안그래도 최근에 사람들과 만남도 가지는데. 얼굴 존나 삭아서 상관은 없지만 민증, 술자리 등은 둘러대면서 피하는데 이것도 괴로움.

근데 나이를 밝히면 내가 지금까지 했던 행동이 너무 그런거임. 나이많은사람 행세하면서 고민같은거 들어주고, 경험있는척 조언하고, 특정 사람들한테는 반말도 하면서 놀았는데

지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약간의 스트레스도 받는 중임 너무 과몰입인걸까.

양곰 친한사람들한테 더 늦기전에 말하는게 좋아 분위기 잘봐서 오해하는게 있는거같은데 내 나이가 17살이라고 자꾸 아저씨라고해서 괴로웠다고 말해봐 나도 몇번 나이속인사람들때문에 고통받았는데 일찍말할수록 앙금이없을거야 - dc App 2018.11.16 05:40:27
ㅇㅇ 저랑 반대네요.. 저는 20대 중반인데 친구들이 다 고등학생인줄 알아서 걱정인데 ㅋㅋ - dc App 2018.11.16 05:42:26
xx 1:1로 불러내서 진지하게 얘기해 183.96 2018.11.16 05:42:58
NAME_HORANG 나도 호랑이 인데 사람 인척함 2018.11.16 05:46:06
우사밍 저도 우사밍성인인데 지구인인척함 2018.11.16 05:47:13
아이리네 나도 20대 인척 하고싶다... 2018.11.16 05:49:44
초보자아 저도 사실 17살임 - dc App 2018.11.16 07:08:18
Huntere 2018.11.16 08:1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111 질문 그 sdk 폴더 2 이치코 2018-12-11 0
80110 질문 이거 망한거 맞지? 3 이치코 2018-12-11 0
80109 일반 나같은 빡대가리는 마작못함 4 엘에르엘 2018-12-11 0
80108 일반 님들 1070ti 바이브 풀트래킹 슈샘 몇넣어야함?? 7 ㅇㅇ 121.176 2018-12-11 0
80107 일반 이쯤되면 정성추 1 쎾쓔!!! 2018-12-11 0
80106 일반 오늘도 퍼블릭에서 놀건데 같이놀아요 6 ㅎㅇ 61.83 2018-12-11 0
80105 일반 무선하자 5 김야기 2018-12-11 0
80104 일반 샤로는 도대체 다이나믹본 뭐로 되어있는거냐 7 ㅇㅇ 223.62 2018-12-11 0
80101 일반 잘 움직이는 아바타의 예 (후방주의) 4 ㅎㅇ 61.83 2018-12-11 1
80100 일반 신발 트래커 아얘 안흔들리는 고정법 없을까요? 7 ㅇㅇ 2018-12-11 0
80099 일반 기술직은 야근수당 빵빵하게줌? 19 하루사메 2018-12-11 0
80098 질문 이거 어캐 해결함? 3 이치코 2018-12-11 0
80097 일반 퇴근하고 싶어요 13 쎾쓔!!! 2018-12-11 0
80096 일반 이제 알았는데 대구에도 눈 내리는구나 1 차가비 2018-12-11 0
80095 일반 쿠닝 압타 우콘이들 귀 다이나믹본 설정 몇줬음? 3 Huntere 2018-12-11 0
80094 질문 잼는 vr겜 추천좀해조 10 4withsun 2018-12-11 0
80093 일반 ?? : 서버 샀죠 2 ㅇㅇ 219.250 2018-12-11 0
80092 일반 자기 아바타처럼 입고 브얄하면 몰입감 절겟다 4 ㅇㅇ 223.62 2018-12-11 0
80091 일반 역사를 학교에서가르치는 역사로배운애들이랑 지가찾아서본애들차이가 난다 6 ㅇㅇ 211.246 2018-12-11 0
80090 일반 고생한다 7 Red.Coco 2018-12-11 0
80088 일반 라무네 치마 택포 500엔에 삽니다 3 USSEP 2018-12-11 0
80087 일반 친구가 나랑 같은 아바타하고있으면 바꿈? 4 ㅇㅇ 223.38 2018-12-11 0
80086 일반 트래커 스트랩 노개봉.. 4 23 49.163 2018-12-11 0
80085 일반 눈내리는거 보고싶다.. 9 현이.ver 2018-12-11 0
80084 일반 피시 늒네챠랑 갈만한 맵 ㅊㅊ좀 3 공익여중생 2018-12-11 0
80081 일반 vr챗 놀이 . jpg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1 4
80080 VRC일기 귀여운 아바타를 찾은 나 5 킹물범 2018-12-11 1
80079 일반 사진은 못찍었는데 파주에서 차에 VRChat 로고 붙인거 누구임? ㅋㅋㅋ 5 GEORGIA 2018-12-11 0
80078 일반 다이소에 왔는데 실내화 사이즈가 없어 5 ㅇㅇ 39.7 2018-12-11 0
80077 일반 유니티 버전 여러개 설치해도 서로 안꼬임 2 ㅇㅇ 223.62 2018-12-11 0
80076 일반 나랑 후루요니 카드게임 할 사람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1 0
80075 일반 VR 뱅특) 7 공익여중생 2018-12-11 1
80071 일반 vrc 월드 만들때 유니티 몇으로 해야함? 7 류미래 2018-12-11 0
80070 일반 VR 처음 써본 뉴비 귀엽지 않냐? 2 ㅇㅇ 121.144 2018-12-11 0
80069 일반 트위터는 정말 남혐이 넘치네 8 ㅇㅇ 223.62 2018-12-11 2
80068 일반 고기먹구싶다 5 Huntere 2018-12-11 0
80067 일반 트래커 스트랩 포장 안뜯은거 10 23 49.163 2018-12-11 0
80066 일반 무플방지인가먼가 걍 밴때리면안됨? 14 ㅇㅇ 175.223 2018-12-11 2
80064 일반 바이브에 머리만 프로로 바꾼거 100에파는데 어떰? 7 적쥐 2018-12-11 0
80062 일반 유니티 아바타 색깔질문 4 ㅁㄴㅇ 121.191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