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의도치않게 나이를 속여서 마음이 걸린다.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77
  • 2018-11-16 05:30:13
							
보닌은 17살 남고생인데 vr챗 속에서는 20대 중후반 아저씨 행세를 하고 있음.

원래 목소리하고 말투가 존나 아저씨같아서 오해를 받은적이 많은데

처음에는 "아저씨 아니야아~"하면서 넘어갔음 게임 속에서도 나이를 밝히는 타입도 아니고, 근데 진짜 인식이 아저씨로 굳어버린거임.

나보다 나이많은 사람한테도 큰형님소리 듣고, 더 나이많은 사람 취급 받고있음.

근데 정신차려보니 나도 이걸 즐기고있던거임 ㅅㅂ

어른의 대화에 당당히 참가한다는게 신세계였고, 나보다 나이많은 아조씨들하고도 코드 맞으면서 친구처럼 놀고, 스스로도 나이많은 아저씨 이미지 가지는게 좋았음...

문제는 계속 마음에 걸리는거임.

술, 담배, 군대얘기 나오면 대충 얼버무리고, 최대한 아저씨스럽게 살려고 노력하는데 이런것도 지침, 뭔가 속이면서 산다는것도 그렇고

안그래도 최근에 사람들과 만남도 가지는데. 얼굴 존나 삭아서 상관은 없지만 민증, 술자리 등은 둘러대면서 피하는데 이것도 괴로움.

근데 나이를 밝히면 내가 지금까지 했던 행동이 너무 그런거임. 나이많은사람 행세하면서 고민같은거 들어주고, 경험있는척 조언하고, 특정 사람들한테는 반말도 하면서 놀았는데

지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약간의 스트레스도 받는 중임 너무 과몰입인걸까.

양곰 친한사람들한테 더 늦기전에 말하는게 좋아 분위기 잘봐서 오해하는게 있는거같은데 내 나이가 17살이라고 자꾸 아저씨라고해서 괴로웠다고 말해봐 나도 몇번 나이속인사람들때문에 고통받았는데 일찍말할수록 앙금이없을거야 - dc App 2018.11.16 05:40:27
ㅇㅇ 저랑 반대네요.. 저는 20대 중반인데 친구들이 다 고등학생인줄 알아서 걱정인데 ㅋㅋ - dc App 2018.11.16 05:42:26
xx 1:1로 불러내서 진지하게 얘기해 183.96 2018.11.16 05:42:58
NAME_HORANG 나도 호랑이 인데 사람 인척함 2018.11.16 05:46:06
우사밍 저도 우사밍성인인데 지구인인척함 2018.11.16 05:47:13
아이리네 나도 20대 인척 하고싶다... 2018.11.16 05:49:44
초보자아 저도 사실 17살임 - dc App 2018.11.16 07:08:18
Huntere 2018.11.16 08:1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54 일반 VRC마작 질문(Tanki) 14 차가비 2018-12-04 0
78153 일반 풀트 발트레킹은 보통 어떤신발에 달아? 6 123 121.188 2018-12-04 0
78152 일반 월드 커미션 하면 받을 사람 있나 8 Luche 2018-12-04 0
78151 VRC일기 경찰미코 친구 사귐 3 킹물범 2018-12-04 0
78150 일반 브알챗 유튜버 재밌는 애 없음? 11 ㅇㅇ 61.77 2018-12-04 0
78149 일반 서버 고침? 안팅기네? 1 리에 2018-12-04 0
78148 일반 근데 눈이란게 높은 해상도에 적응해버리면 그것만 쓰게됨 4 디즈 2018-12-04 0
78147 일반 ㄹㅇ 이겜친구사귀기존나힘듬 8 sapphier 2018-12-04 0
78146 일반 오히려 바이브로만 되어있는 풀트 가이드를 찾기가 힘드네 8 디즈 2018-12-04 0
78144 일반 바이브3주사용후 2 ㅇㅇ 223.39 2018-12-04 0
78143 일반 브이알챗 이틀하면서 어려운거 1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41 일반 캘리가 뭐야? 3 123 121.188 2018-12-04 0
78140 일반 최근 브알챗.gif 4 눈농 2018-12-04 10
78139 일반 혹시 하이퍼리얼 파노 쓰는 사람 있냐 1 ㅇㅇ 27.117 2018-12-04 0
78138 일반 질럿다 쉬벌 4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37 일반 스팀VR 베이스 스테이션만 있으면 다른콘토 사용가능? 2 디즈 2018-12-04 0
78136 일반 스팀 VR 지원하는 컨트롤러 머머있음? 4 디즈 2018-12-04 0
78134 일반 오큘2센서 질문 6 ㅇㅇ 223.33 2018-12-04 0
78133 일반 갓지괴 바이브 풀트 돈지랄이고 엠알이 짱이지 3 초보자아 2018-12-04 2
78132 일반 이게ㄹㅇ 올챙이적생각못한다고 7 Nyug 2018-12-04 0
78131 일반 놀로 트래킹 베이스스테이션을 천장에 달아야함? 4 123 121.188 2018-12-04 0
78130 일반 미안 ㅋㅋ꼭꼬핀 이거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29 일반 mr너모어지러운거시와요 1 호무라。 2018-12-04 0
78128 일반 놀로 허리돌아가는 문제 어찌해결함? 5 123 121.188 2018-12-04 0
78127 일반 꼭꼬핀 이거사?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25 일반 밥먹고 합시다 3 초보자아 2018-12-04 0
78124 일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쓰는게이? 6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23 일반 이거 뭐냐 6 ㅇㅇ 203.233 2018-12-04 0
78122 일반 너클콘이 나온다 해도 브알챗이 지원을 할지 안할지는 4 ㅇㅇ 223.62 2018-12-04 0
78121 일반 밥먹고해라 1 ㅇㅇ 223.39 2018-12-04 0
78120 일반 지금시점에서 바이브컨트롤러 새로사는거 어떻게생각함 12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18 일반 놀로 풀트래킹 허리나 허벅지 돌아가는거 완벽하게 해결가능? 9 123 121.188 2018-12-04 0
78117 일반 군고구마통 소환해서 고구마 먹여주고싶다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116 질문 vrc 상태메세지 어케바꺼요 1 왕초보영어 223.62 2018-12-04 0
78114 일반 놀로 풀트레킹의 단점이 머임? 7 123 121.188 2018-12-04 0
78113 일반 VRChat만 한다고 VR사는건 아닌거같음 3 ㅇㅇ 220.68 2018-12-04 0
78112 일반 이거 가만보니까 1 Huntere 2018-12-04 0
78110 일반 개념글 간거보소 2 ㅇㅇ 211.36 2018-12-04 1
78109 일반 디시 부끄러워... 3 ㅇㅇ 223.39 2018-12-04 0
78108 일반 뉴비 질문좀 1 ㅇㅇ 124.58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